큐브티비가 개국을 했습니다 세상에나.. 이거 뭐 ㅅ엠이 나라 만들겠다고 한 것만큼 저에겐 놀라움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가수도 몇 없는 티비에서 얼마나 재탕을 해먹을지 모르겠지만 (24시간 채널 돌리는 게 쉽진 않져.. 절레절레) 기왕 하게 된 거 비스트 온갖 영상들 다 볼 수 있길 바라며!


주녕이는 슷두 대표로(?) 개국식에 참석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같잖지만 무튼 그렇습니다! 무려 큡 소속가수 중 제일 선배라니!!! 나이도 제일 많..나..??? ㅆㅣLC 정도면 우러러봐야할 대선배겠네여! 용주녕이 벌써 그런 지위가 되다니.. 좀 더 지나고 큡이랑 계속 돈독하면 주식 다량 보유한 이사 되고 그러겠어여^^...





하여튼 그날 개국식 엠씨를 본 분의 인스타인 것 같은데, 주녕이가 넘나 연예인처럼 나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닝겐이랑 있으면 이런 느낌일까 싶을 정도의 느낌적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민학살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셨는데 그정도까진 아니고 양민구타정도는 되시겠네여. 입술이 세상이쁠 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이퓨리하게 반질반질한거 발라조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입선도 넘나 이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예인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멓ㅎ)3ㅎ 감사함미닿ㅎ)3ㅎ

그 이쁜 입술 만지는 투박한 손가락도 이쁘구 입술 산도 이쁘구 팔찌에 찡긴 살도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이 심하게 게희게희했지만 무튼 대표는 위대함미다 사랑으로 찍으면 이렇게나 이쁘게 나올 수 있어!!!!



찡찡이 투덜투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도 퉁퉁해서 뾰루퉁한 표정 입술 미간 죄다 귀여워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쭈쭈 모가 글케 불마니에여?오구구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금방 이미지변신하셔서 쟈가운 도시남자 머리 흩날리는 고독한 뱀파이어 되심 ㅇ(-(




ㅎ)3ㅎ 다시 주녕이로 돌아옴ㅎ)3ㅎ





얼떨결에 큡소속 연예인 되신 ㅌㅐ주쓰에게 심심한 위로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ㅁ느나랑 조나 웃었는데 ㅌ주 여친이 조나 좋아할 것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년에 검색했는데 검색에 걸리는 남친이야 무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쇼하세여 주녕이 욕 백바가지 먹어가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빠 떡대 좀 조아진 것 같아여..♥

이렇게 듬직하구 늠름한 주녕이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용준형의 굿라이프가 예고로 막을 열었다!!!





근데 예고는 공식버전으로 들고 오느라 1분 30초짜리네여... 원래 5분이었나? 예고만으로 다 본 기분이 드는 건 착각이겠지만 무튼..☆ 넘나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 새로 뜰 시간이 없고 움짤 만들 여력이 없어서 콩콩누나 캡쳐로 대체함미다..★ 본편 나오면 제대로 리뷰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탐 때 못 푼 한을 다 풀어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 일이 넘 바빠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스트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실력파 프로듀서 용주녕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살짝 닝겐패치가 덜 깔려서 이렇게 벼랑에서 체면 구길만큼 겁도 많고



멀쩡한 길 걷다가 혼자 자빠질뻔 하고



점보다 작은 벌레에도 살을 떨며 몸서리치지..★





뭐 소속사가 뭘 새로 시작했는데 뭘 한다고 해서 하긴 하는데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이거 하나는 확실하다.










이런것도 보게되는 좋은 프로그램이라는거......♥

타투 백날 새기면 뭐하냐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이 뽀얘서 맛이 안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몸에 매직낙서 하는 것두 아니구 지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마초마초하고싶은 일곱짤 주녕이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막 누가 썼어요 당장 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레~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줌만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럴수럴수 이럴수~ 이런거 안 쓴게 다행이라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주녕이 여배우드레스 입었다구 ㅇㅁ느나가 그래서 조나 빵터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숄더 입었쪄염ㅎ)3ㅎ


화장기 하나도 없이 저렇게 날것의 주녕이를 보니까 감격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에에에에엥ㅇ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ㅅ날 먼옛날의 주녕이 얼굴 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아직 남아있을 수 있다니 인체의 신비란... 무튼 넘나 꾸엽구 앳된 주녕이ㅠㅠ



이로케 귀여운 표정으로 자신감넘치게 생얼을 들이대며(평생 안하는 짓을ㅇ>-<) 유치 자랑해서 난 주금 ㅇ(-(








분위기를 전환하여 시장투어를 해봅니다. 지도를 보는데도 그렇게 혀를 빼꼼할 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도 ㅗㅂ는 것도 설레는데 길은 찾을 줄 알려나?




주는대로 받아먹으면 이렇게 됩니다. 뭔지 모르는 신기한 것은 일단 덥석덥석 입으로 갖다 넣는 짓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아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들 골프투어갈 때 건전한 용태는 볼링투어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볼링치러 와서 공 굴리는데 혼자 겁나 열정적인데 뭔가 폼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한참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용주녕 뭘 해도 태가 웃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추는 거는 대체 어떻게 안 웃길 수 있는지 제일 신기하다. 이러고 보면 춤은 진짜 타고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둘이 데이트 다하고 다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족관도 가서 엄청 큰 고래 보고 안다다씨 함서 노라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났겠다 쭈녕이ㅠㅠ





요즘 대세에 맞게 쿡방도 빠질 수 없다!!! 요리무식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요리 1도 모르는 용태의 창의적인 요리쇼!!!



헣ㅎ)3ㅎ 요리가 뭐젛ㅎ)3ㅎ

아 쭈녕이 냉장고도 냉booㅎㅐ에서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초ㅣ솊도 만나구 이11솊도 만났으면 좋겠다ㅠㅠ 냉장고에서 그 터질것 같던 김치폭탄이랑 유효기간 반년 지나가는 요구르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것들 다 청소해주시고(?) 붓기 잘빠지는 음식, 홈파티 요리 이렇게 두 개 주제로 해서 주녕이 눈 똥그래지고 입 열리면서 음식 흡입하고 감탄하는거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젤 친해지는 건 역시 poong솊이겠지 그래서 또 급속도로 친해져서 야매밥도 얻어먹으러 가고 그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ㅁㅣka엘 꼬셔서 행쇼해♡



현실로 돌아왔더니 주녕이가 지금 하는 것은............

설마 무를..갈고있슴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최소 무식자....★ 역시 남자는 통이지!! 그래!!! 주녕아 잘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요리에 실패하신 두분은 사먹는 것이 최고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왠지 모르지만 이 사진 작게보면 디게 ㅇㅑ해여ㅠ,,ㅠ 이유는 모르겠는데 ㅇ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먹는데 저렇게 오만상을 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신의 힘으로 먹어야 하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도 널 힘들게해? 그래 세상에 편한 게 없지 주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진짜 심각하게 귀엽다.... 숨만쉬어도 귀여워서 큰일이다ㅠㅠ





행복한 ㅇㅋ나와가 끝나고 현실로 돌아온 굿라이프

주녕이의 셀프쏐쓰캠..아니 셀프캠이 시작됩니다.



문 여는데 이렇게 새초롬하고 앙다문 입으로 귀엽게 열 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주녕이 작업실 보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패도 굿라이프!!





강아지 밥그릇이 눈에 보이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ㅂ는 씻은듯이 치웠겠지? 역시 아이도루다..☆ 귀엽게 까까 먹으면서 일하는 굿라이프 되시겠습니다. 그런거 줏어먹으면 배나온다 주녕아(경험담..☆)




빤히 보면 누나가 나쁜 생각 하니까 이만 마무리할게.

굿라이프 이번주 수요일 7시라구요? 망할 회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면서 재방을 기다려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입에 재갈 물고 볼 준비들 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인생 정말 좋은 삶이었다..☆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힐링 요준  (0) 2015.07.13
150711 주간아 출근 준형 핑크핑크해  (0) 2015.07.12
손용의 희망고문  (0) 2015.07.05
엠티비비스트 비하인드 - 우 유 빛 깔 용 준 형!!!  (0) 2015.06.28
비주얼케미 손용  (0) 2015.06.2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