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드무비 데오비

2014. 8. 3. 23:22




아직도 새드무비 무대를 보지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다 다운받았는데, 공방은 갔다왔는데, 음... 그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바레 비스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대의상 취향저격 그냥 미친듯이 저격해서 숨쉬기 힘들정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트 네이비 블랙이라뇨 부들부들 수트의 정석... 시작은 위업수트로 끝은 샏뭅수트로 그렇게 나를 두번죽이는 비수트ㅇ(-(





이렇게 이쁜 표정은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둥순둥한 눈으로 새초롬하게 웃고있는데 동글동글한 느낌이다ㅠㅠ 소매도 씹덕이고 간만에 손에 반지도 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클링이 주녕이 뭉뚝한 손가락에 들어갔는데도 청초해보이네여 내 손에선 그냥 반지가 살쪄서 안들어간 느낌이던데.....





형들이 망내를 너무 사랑해서 망내 표정이 참 행복하다..☆ 용주녕 손가락 느낌이 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르르 볼을 감쌀 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는 저렇게 쌜룩 들어가서 이쁜표정 지으니까 잔망돋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도 씹덕지게 모으고 있는 것 같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인이 딱 허리 한손에 쥐어잡고 싶은 라인이라 헉헉대고 있다ㅠㅠㅠㅠ 사진 찍기 전에 셋이 앉아서 뭐하구 놀고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 껴있으면 용주녕 개무시당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니컬 양오빠와 하극상 망내 사이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상하게 은근 보기 힘든 행복한 조합입니다





존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폰게임 잡고 있는거보다 훨씬 보기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게임은 뭔가 개인주의가 팽배하고 이웃과의 단절을 극명히 보여주는 삭막한 21세기를 보여주는 기분인데 얼마나 아날로그틱하고 좋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였나그제였나 망내가 4시간동안 보드게임 했다고 짹 올린 것도 씹덕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26살 남정네들이 외국 나가면 호텔바에서 가볍게 술한잔 하고 그러는건데 보드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그거 꼭 하고 싶어서 써치해서 찾아본 담에 보드겜방에 연락해서 퀵으로 받는 정성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덩치들이 보드겜을 꾸역꾸역 챙겨가서 펴놓고 둘러앉아 마피아겜 했을거 생각하니 개씹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어렵다던데 과연 누구누구가 게임에 참여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건 꼭 저 셋이서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란 용주녕이랄지 기강시랄지는 껴도 잘 못하니 자연스레 안끼고 마웨 현스ㅣ도 늘 그렇듯 안끼고 그렇게 늘 이 셋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이런 병맛짓 함께하는 두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시 재밌어? 만화책보는 익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좋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뭔 만화책인가 책소개를 봤는데 [튀어보려면 이길 밖에 없다! 전학을 기회로 깡패의 길에 접어든 미츠하시와 이토. 툭하면 싸우는 두 사람이지만 한번 뭉치면 최강!! 금발과 삐죽머리 콤비가 치바를 무대로 대활약한다!!]라는데 봐도 뭔말인지 모르겠다^-^ 용주녕 굿럭직전 머리같은 금발머리와 찔리면 몸을 관통할듯한 삐죽머리가 깡패가 되서 옥신각신하는 우정을 그린 남자만화인듯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슴여섯 먹고 빈둥빈둥 만화책 챙겨보는 모습이 존나 판타지돋아서 익앙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케 만화책보는거 보고 있으면 막 늘어져서 집에 드러누워 만화책 보고 옆에 과자 집어먹고 바닥에 과자부스러기 막 흘리고 글케 등이 바닥에 붙은 생활 이어나가는 철 안든 대학생 백수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백수 친구 중에는 츄리닝 입고 삼디다스 신는 융두가 있어야합니다 잘어울리잖아여 찌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익이강이랑 돈으로 얽혀 원룸 같이 써야하는 룸메 용주녕은 깔끔병이 있어서 존나 피곤한거져 과자부스러기 보면 이마에 힘줄이 빠직 하고 쟤가 나무늘보마냥 늘어져있는 꼬라지 봐도 빠직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마실때만 친해지고 평소엔 사사건건 부딪치는 웬수같은 룸메ㅠㅠㅠㅠㅠㅠ 근데 딱 일주일에 한번 그며일밤에는 익앙시가 아이라인까지 싹 그리고 옷도 간지나는거로 쫙 빼입고 ㅍㅔ로몬 풍기며 출타합니다 게흐ㅣ클럽가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가끔은 집에 남자 끌고 들어와서 용주녕 지 침대에서 자다가 식겁하는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침대에서 생생한 폴no가 막 펼쳐지니까 놀라서 뛰쳐나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 화도 내봤지만 so what의 태도에 존나 지쳐여 글케 막 새벽에 쫓겨나듯 나가서 집앞 편의점 파라솔에 앉아서 짜증 달래며 맥주 몇캔 까고 있으면 새벽에 편의점서 자주 마주치던 현스ㅣ가 맥주한캔 까면서 옆의자에 앉는거예여 둘이 친하진 않은데 같은동네서 몇번 보고지내다 파라솔에서 통성명한 사이정도? 용주녕은 존나 불편한데 현스ㅣ는 왜 자꾸 자기앞에 와서 앉을까 이사람도 어지간히 새벽에 활동하나 늘 이시간까지 안자고 나올때마다 마주치네 막 그럼서 혼자 어색해하져 현스ㅣ는 머리띠같은거로 긴머리 싹 넘기고 이지적인 안경 뙇 끼고 고결하게 맥주마시는데말예여ㅠㅠ 딱 한캔만 마셔여 늘ㅠㅠㅠㅠ 글고 별 말도 없이 앞에 앉아있다가 맥주 다 마시면 인사없이 맨날 들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은 존나 쭈구리처럼 드가세옇.. 하고 꾸벅하는데 저거 대답도 안한다고 싸가지없다고 뒤에서 혼자 끌끌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용주녕은 끝까지 모르겠지 현스ㅣ가 새벽까지 늘 일하는데 틈틈이 창밖을 보다가 용주녕이 편의점 들어가는거 보면 일 잠시 멈추고 꽤 급하게 지갑챙겨서 나가는거란걸여ㅠㅠ 무시하는게 아니라 부끄러워서 한마디도 못거는거란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 저 집에서도 뭔 사단이 나야합니다 진성게흐ㅣ익이강이 절대 용주녕을 그냥 냅둘 수 없자나여ㅠㅠ 행쇼해라..★





이 현스ㅣ 장클느낌나지 않아여?ㅠㅠㅠㅠㅠㅠ 열분 뷰바 하투바다여v





말도 안나오게 잘생겨서.....





말도 안나오게 잘생겨서222222222 흡사 섀도우때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나오게 그냥 조오오오옹ㅇ나 이쁜 귀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 곰돌이같고 고양이같고 강아지같은 기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1012 안녕하세요, 나는남자다 출근길  (0) 2014.10.12
행복전염  (2) 2014.08.04
또 잔뜩 밀린 근황  (2) 2014.06.15
굿럭 티저가 다했잖아요  (0) 2014.06.15
니뽕FC 팬미팅 DVD짤  (2) 2014.06.15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