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뽕FC 팬미팅 DVD짤

2014. 6. 15. 21:36




아까 올린 투준영상 계정 타고 갔다가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웃음이 터져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뽕 개부럽다 진짜ㅜㅜ 우리나라에서도 저런거 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칙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다같이 즐기는 비슷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양오빠 안마신거는 목을 위해서인 것만 같은 궁예질로 혼자 설렐게요..☆


기강시 헬륨목소리 넘나 잘어울려서 1차 현웃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시 얼굴이랑 목소리랑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해보는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상 곤닣.. 곰방와ㅏ하하핳핳핳핳!!! 하는 용모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따라해보았으나 안될안 융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동니를 지나 1분에 주녕상 다이조브데쓰까? 하고 사회자가 말하는데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죠붛~ㅎ)3ㅎ~ 하는거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귀억귀경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비명도 단발마로 지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게 귀엽져 니들이 봐도 귀여운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음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죠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악 그냥 입에 쑤셔넣고 오물오물 물어버리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융두 신나서 따라하려고 다이조브데쓰까 하는데 또 지목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있던 표정 급변하는거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자 이따만해져가꼬 난 안돼 난 왜 안돼⊙0⊙!!!! 이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마지막에도 분노의 흡입을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되나 ⊙▽⊙? 안돼 왜안돼 왜안돼 나 왜⊙O⊙!!!!!!!!!! 하고 개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땜에 진짜 미친듯이 웃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용주녕이 끝내버리려고 자 오와리마~스 하는데 너 일본어 엄청 귀척 쩐다.... 톤 글케 하이톤으로 말투도 귀엽게 오와리마~스 이래야해? 하 진짜 위험한 놈일세 니뽕이 얼마나 위험한 나란데 거기서 그렇게 귀엽게...... 안되겠다 진짜 내가 한번 가서 직접 봐야지(...?)







손선생같이 예쁜 학생친구에게 커서 뭐가 될거냐고 물으니까 왜 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끙끙앓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 없는 학생이었어? 그런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양오빠가 능숙한 작업실력으로 요소푸 와이프가 될거라며 사랑의 총을 빵야빵야 날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이그!!! 으이그!!! 으이그!!!!!!!! 이거 왜케 웃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땀한땀 정성을 다해 온힘으로 꿀밤 먹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학생친구의 정체가 쥬각생으로 밝혀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양오빠 팔에 수갑을 채운다 철컹철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빤 나쁜남자가 아니라 나쁜놈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융두 왜 왔다가 주녕이한테만 찝쩍대고 그냥 가..?ㅎㅎㅎㅎㅎ







니뽕은 정말 덕후를 아는 덕후의 나라다..★ 이런 이벤트는 하.. 정말이지..... 한국에선 꿈도 못꾸겠져 지금 니뽕에서 보는 것들...... 부러운 섬국녀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잔뜩 밀린 근황  (2) 2014.06.15
굿럭 티저가 다했잖아요  (0) 2014.06.15
큐브가 자꾸 일을해요.....  (2) 2014.06.08
니뽕 프사 업뎃 + 아드레날린 티저  (8) 2014.05.08
퍼스트룩 + 니뽕FC 사진  (2) 2014.05.0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