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두개씩 올라오던 티저를 보면서 일에 집중도 안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줄이 타는 근 며칠을 보냈다. 근데 넘나 완벽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저를 이렇게 잘 뽑을 수 있어요? 세상에나.... 한편 한편 예술이다 정말ㅠㅠ 애들이 비주얼도 탑을 찍고 전혀 감도 안오는 오디오도 그렇고 스토리하며 그냥 완벽 그 자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저만 있어도 살 수 있을 것 같다 아니 되려 원곡 듣기가 불안한 마음도 있었달까ㅠㅠ 그치만 주녕인 단 한번도 날 실망시킨 적이 없기에 예상과 다를 순 있어도 새로운 무언갈 들고나와 또 다른 놀라움을 안겨줄 놈이기에 마냥 기다려진다. 2시간 쫌 넘게 남았네여ㄷㄷㄷ 갓럭 만들어보자ㅠㅠ 선공개 이후 폰이 쉬지않고 스밍을 하고 있다 한달만 더 고생해 폰아..★ 한달 뒤에 푹 쉬게 해줄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양오빠 분위기 지린다ㄷㄷㄷ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쟈갑고 어둡고 냉철한 오빠ㅠㅠ

왜 양오빠를 두고 떠나가세여....... 저주받아 죽을거같은데...ㄷㄷㄷ





모든걸 다해 널 지킨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기강시 오디오부분이 제일 좋았다ㅜㅜ 다들 음색깡패라 마디마디를 자기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는데 와.... 언젠가 한번의 미니앨범은 6명 각자의 솔로곡 하나씩 들어있는 모음집으로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을ㅋㅋㅋㅋㅋㅋ





이런 융두를 두고 떠나가니 왜 대체왜 저렇게 멋있고 애절한 남자를 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ㅍㄹ즌 짤 하나 본 이후로 이 티저만 보면 웃겨서 몰입이 안되는 것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겁나 적절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융두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 뭐했어 그여자랑 뭐했어.......... 부들부들... 갠적으로 여주가 엄청나게 고혹적이고 예뻤으면 좋겠다 아니면 엄청 색기+매력있는 얼굴이던지. 아님 얼굴 안나오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 별로면 몰입도 확 떨어지니까ㅠㅠ 무튼 후회하는 듯한 동니 근데 동니 밷신(까지 가지도 않겠지만 무튼 시도하려는 씬) 보는건 어색할거같은건 뭐져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ㅣ백찡땜에 현스ㅣ 티저만 보면 민소희 생각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소희잼 눈밑점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절케 현스ㅣ소절만 떴을 때에는 이런 분위기일 거란 상상도 못했는덴 노래가 갈수록 미궁에 빠져간다..... 용태 진짜ㅠㅠ 놀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형아 절대적으로 믿는다. 남들 시기질투에 상처받거나 신경쓰지말고 꾸준히 갈길 가자.





I'll pray for ya! Good luck to ya!

용주녕 티저가 갠티저의 마지막을 장식한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됩니다...... 하아..... 최후의 만찬이라니ㅇ)-( 칼맞고 뒤로 넘어가는 용주녕이라니..... 절케 꽁꽁 싸맨 암흑의 절대자라니.....





ㅇ컬ㅌ 모임 대장도 아니고 흑주술 부리게 생긴 비주얼과 포스 풍기면서도 단추하나 풀지 않고 자크하나 내리지 않고 청순미 유지하시는 용주녕 되시겠습니다.





존섹





이짤 보면서 저만 무궁무진한 상상 한거 아니죠? 나만 같이 넘어간거 아닐거야.... 시발 옆선부터 목울대까지 이루는 선이랑 하다못해 귓바퀴까지 저렇게 섹시할수가....... 아아 주녕아........ 피의 의식같은거 치러야할 것 같은 느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량학살 감행하신 단체티저

군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죽기전에 비스트 군무를 다시 볼 수 있다니 이게 진짜인가요 불과 두시간 뒤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발 치기 싫어서 대박예감 뭐 그런 말 안쓰고 최대한 이성적이고 싶은데 그냥 이 티저 진짜..... 나중에 전체곡 떠도 전 이 티저 자주 볼 것 같은 느낌이네여..☆ 아 주녕아..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슷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새 버닝하고싶은데 나 내일 왜 출근 시발 세륜회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드무비 데오비  (4) 2014.08.03
또 잔뜩 밀린 근황  (2) 2014.06.15
니뽕FC 팬미팅 DVD짤  (2) 2014.06.15
큐브가 자꾸 일을해요.....  (2) 2014.06.08
니뽕 프사 업뎃 + 아드레날린 티저  (8) 2014.05.0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