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잔뜩 밀린 근황

2014. 6. 15. 23:09




심지어 이게 다가 아닌데 그냥 폿팅 길게 해야할 것들은 빼고나니 요게 남았네여.... 굿럭 한시간 남았는데ㅠㅠㅠㅠ 넘나 초조해서 머리가 갈수록 안굴러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아 멈춰라ㅠㅠ




1. 박신ㅎㅖ 노래 피처링



주녕인 안나오지만 주녕이 목소리는 나오니깐 첨부

결국 주녕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친해지고 싶어하던 그리고 친하다고 티내고 싶어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싢ㅖ씨와의 듀엣(아닌 듀엣)을 해내고 말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연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가진 재능을 활용해서 친해지는거지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미워요 이후 맘에 쏙 드는 피처링은 13년 14년 없네(아 진짜 없나..? 없었던듯...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주녕이 인지도도 높아져서 그런지 주녕이가 피처링을 '해주는' 입장이 많아지는 것 같다. 그래도 끊임없이 다양한 가수들과 교류하는건 좋은듯. 앞으로도 용알바는 꾸준히 해가길ㅠㅠ 비활동기 때 용알바 하나 뜨는건 사막의 단비같은 존재니까ㅠㅠ 그리고 주녕이 진실로 소처럼 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뜸도 안주고 척척 하는거 보면 참ㅠㅠ 대단한놈ㅠㅠ




2. 140609 안녕하세요



아빌립아캔플라 아빌립아캔터치더스카..★

사실 이건 기사로 볼때 엄청 웃겼는데 직접보니 주녕이가 덜 뻔뻔해서 빅잼은 아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키로 날개 들처업고 일어나지도 못하는건 개씹귀ㅠㅠㅠㅠㅠㅠ 펄럭이는 모양새와 멘붕의 표정도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빨리 떨어질 것 같다는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 꼼지락대고 두리번거리고 그러는거 빼고 그닥 볼 거 없던 안녕갑세요..... 주녕이가 양오빠 막 쳤더니 양오빠가 이악물고 주녕이 종아린가 꽉 쥐어서 주녕이가 뻘뻘댄 움짤 저장한줄 알았는데 저장 안했네여..... 어디서 봤는지 찾지도 못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주녕인 귀엽습니다. 그리고 안녕갑세요는 갈수록 막장이 되어가는듯;;




3. 컴백스포일러



ㅇ)-( 지금은 제가 넘나 초조하니까 이거에 대해 길게 말할 수가 없어요 아니 아무말도 할 수가 없네여 진짜 하.. 나중에 따로 폿팅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 진짜.... 투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ㅇ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구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동니의 외사랑



주녕이형이 키우는 개도 대신 봐줄 수 있는 너란남자... 진짜남자..... 사랑앞에 모든걸 던지는 남자..☆ 육신이 개껌처럼 씹혀도 피를 볼것같은 두려움도 다 이겨낼 수 있는 이유는 사.랑.

저거 형님이 들고있는건 당연히 주녕이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동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따말고 그 개주인 입에다 그냥 해 그게더 안전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이 웬일로 얌전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은 역시나 뚱하지만 싫다는 뜻은 아닌가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님 진짜 많이 컸다... 얼굴이 저렇게 잡히는 정도면 형님 일년만 더 크면 얼굴크기 양오빠만해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무리봐도 이짤 너무 좋다ㅠㅠ 형님 핑계대고 주녕이 집에 들락날락할거같은 동니캐릭터도 그렇고 그냥 마구마구 ㅍㅍ소재같아 보이는건 제가 망붕이라 그런거져? 그래도 겁나 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한테 첫눈에 반한 동네주민 손닥터가 형님을 핑계로 개썸을 타려고 하는거ㅜㅜ 근데 형님은 개의 촉이 있으니까 주인을 노리려는걸 알고 바락바락 동니를 공격하려고하고 동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형님한테 잘보이려고 끙끙대며 매일 애쓰고 주녕인 아무생각이 없다 왜냐면 아무생각이 없기 때문이져.... 그런 애타는 외사랑 스토리 돋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내야 네사랑 내가 언제나 응원하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




5. ㄹㅓ시아 러브콜


용피디 곡 달라고 러브콜 들어온다면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솥뚜껑땜에 ㄹㅓ시아 짜증나지만 전에 어떤 피겨선수가 ㅂㅇ이ㅍ 노래 안무에 깔고 그랬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해외에 곡을 준다라..... 시발 이건 상상도 못한 오갓지져스크라이스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노래가 세상에 나올때까지 나는 상상조차 할 수가 없을 것 같다..... 그치만 이거 하난 확실하지. 용주녕 니가 존나 짱bbbbbbbbbb




6. 140613 일본 출국



일단 먼저 겁나 신난 투준 초딩 게흐ㅣ새키들ㅠㅠㅠㅠㅠㅠㅠ 글케 꽉 끼는 5부반바지 맞춰입고 팔랑팔랑 신난 표정으로 걷는 모양새하며ㅠㅠㅠㅠ 수학여행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러분 클릭해서 좀 보세여 주녕이 ㅉ찌지ㅣ지지ㅉ찌짖지지지ㅣ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벙거지가 요새 유행이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할 수 없지만 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클러치 가방 그런거 없이 자유의 모므로 돌아다니시는 용주녕 되시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지갑은 들고있져 왜냐면 자랑해야하니까..☆ 근데 티가 넘나 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비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뒷모습짤도 어디 있을텐데 또 찾아와야겠다....





바지선 보이는거봐여 저 위에 다 살..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면 복부부분에 눈을 두고 싶지만 멈춰있는 사진으로는 과늠이 힘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척 물 끼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퍽 부딪치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랑몰랑 몰캉몰캉 모찌모찌할거같이 찰진데 으어...... 자극적이다 넘나 자극적이야ㅠㅠ 신곡공개 불과 한시간을 앞두고 가져서는 안될 불순한 맘을 자꾸 만들어내려고 하므로 급 20000..☆★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전염  (2) 2014.08.04
새드무비 데오비  (4) 2014.08.03
굿럭 티저가 다했잖아요  (0) 2014.06.15
니뽕FC 팬미팅 DVD짤  (2) 2014.06.15
큐브가 자꾸 일을해요.....  (2) 2014.06.0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