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엿을 안겨줄거같이 두려워 죽겠지만....... 그만큼 이번앨범에 뭘 많이 걸었단 뜻으로 보이기도 해서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큡 이번에 신입 뽑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밤중에 일을 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며칠째 밤에 일을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퇴는 물론이고 평일에도 월도마냥 루팡만 해가던 것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미지 티저와 오디오티저까지 ㅇ)-( 심지어 이번 오디오티저는 전곡이 다 간뵈기로 들어가있어서 듣는 내내 쫀쫀해지는 심장 부여잡고 흐느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미를 겁나 멋지게 장식하는 사또무비는 아무리봐도 이렇게 보내기에 너무 아까운 노래입니다...... 안무도 다 있겠다 컴백무대때 한번 꼭 보여주길 제발..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순서대로 나온 것 같던데 자꾸 앞에 기빗투미 기기기빗투미 해대서 솔직히 좀 웃겼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자꾸 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 다음부터 진짜 다양한 장르의 엠알들이 쫙 깔리는데 나도 걍 쫙 깔려버릴듯이 드러눕고 바닥을 치며 통곡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엇파는 감히 천재라 말하겠습니다...... 막 씬나게 하다가 이젠안약으로 나를 촤악 가라앉히고는 사또무비로 날 죽여버렸다 ㅇ)-( 사또무비는 진짜 엠알부터 고급진게 꼭 오케와 함께 보고싶은 무대입니다 콘서트에서 한번쯤은 이뤄주겠지..☆


시발 일주일밖에 안남았어요 비스트 컴백이 세상에나 말이 됩니까? 오긴 오는 날이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떨린다 미치겠다 막 일주일동안 일 개빡시게 해서 빨리 보내버리고 맞이하고싶다 비슷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녀가 남편 기다리는것도 이정도 간절함은 아니었을거야 어떡하면좋죠 아 나오네요 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떨리게 나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큡 기왕 착한일 하는 김에 쇼케도 좀 열고 그럼 얼마나 더 이쁘겠어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그래 바라지도 않으니 콘서트나 열어주ㅓ..☆





그리고 이 컨셉은 절대 버리면 안됩니다. 내가 다 두고보고있어 부들부들... 용주녕다리 융두가 감싼거 내가 다 지켜보고 있다고 용주녕 손가락이 양오빠 다리 쓸고 있을거라는걸 내가 다... 손동니 손이 용주녕 겨 사이쪽으로 곧 파고들거라는것도......... 난잡하게.... 하 순백의 순수한 아이들을 보고 그리고 신성한 컴백을 앞두고 그런 더러운 생각은 잠시 접어둘게요 어서와 비슷두..☆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굿럭 티저가 다했잖아요  (0) 2014.06.15
니뽕FC 팬미팅 DVD짤  (2) 2014.06.15
니뽕 프사 업뎃 + 아드레날린 티저  (8) 2014.05.08
퍼스트룩 + 니뽕FC 사진  (2) 2014.05.04
1st Look COVER STORY - SHINE ON, BEAST  (6) 2014.05.01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