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게 며칠이나 지난 일이죠? 벌써 일주일이 다되가는 일이지만 마치 어제일처럼 생생한 투준 the뽀뽀live 그 역사적이었던 2주일..★ 이름하야 얗 융둫 뽀뽀 주고받고하냫ㅎ)3ㅎ





그니까 일단 두주니의 생일날 이 사단이 벌어졌지요..... 아 용주녕 이쁜거봐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얘가꼬 머리도 절케 이쁘게 차분히 순응하듯 내리고는 눈도 엄청 이쁘게 감았는데 입술 절케 이쁘게 쭈욱 소녀처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닿을듯말듯 더 감질나게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얼굴이 넘나 청순하고 새침하고 예뻐서 시팔 네 사랑을 응원하지 않을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더 개씹덕인건 융두 어깨에 살포시 올려놓은 왼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두주니도 어깨 낮춰줬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팔조팔 저봐여 저거 표정 저러고 인상쓰고 있어도 좋아한다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그럼 사진딱 찍고나면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멀어지는 용주녕 아쉬워서 쳐다볼거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 그누구도 신경도 안쓰는 표정도 재미지다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이 저러건말건 다들 마이웨이 걷고 계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절케 저주에는 용주녕이 들이대서 쟁취했다! 그렇게 윤용러들을 반쯤 죽이고 마무리되나 싶었는데...





뭐라굽쇼...? 역뽀뽀여....? ㅇ(ㅗ(

근데 일단 궁수형이랑 너무 잘 주고받고하는 슷두가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섕긴 애들 중에 젤 잘생긴 궁수형이라니까 지들은 젤 못생겼다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안되서 일등 못준다그러고 예의는 지키면서 형 놀려먹는 모땐 동생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뭣보다 얼굴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끼리 연습했을거 생각하니까 찌밤 너무 귀여운 것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나 못끼는 용주녕과 안끼는 현싀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너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수형 백댄서 교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자신감넘치는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수형을 진짜 잘생겨보이게 만드는 것 같아서 더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 여긴 궁수형 팬블록이 아니져ㅎ)3ㅎ 무튼 동니의 갑작스런 역뽀뽀공약으로 도대체 누굴 위한 공약인가 시즌2가 시작되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우려는 현실로 이어졌습니다... 아 찌밤 너무 아쉬운게 좀 센스있게 정면 잡는 카메라로 번호 돌려주시지 절케 평생 남겨야할 가보같은 캡쳐분을 지미집으로 잡다니........ 뽀뽀 다 끝난 담에 정면캠 잡아주면 뭐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운대로 저화질움짤이라도ㅠㅠ 카메라 짤리기 전에 빨리 해치워버리려는 융두는 급하게 동니 볼을 급습합니다. 동니 표정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할땐 안그러더니 받으니까 막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표정 지을거면 주녕이 뽀뽀받았을땐 어땠을까 므흐흐흣^,,^ 술 들어가고 은은하게 다가와서 절케 오만상 쓰진 않았겠지 심장은 튀어나갈듯이 뛰지만 여유로운척 괜찮은척 일상인척 그런 표정 짓고 있었겠지^,,^


저걸 뒤에서 보고있는 저 애기가수들이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융두 바로 뒤에 있는 두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진 모르겠지만 무튼 존나 나란히 서서는 저런거 지켜보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땐거 배우지말구 좋은거만 보고자라라 아가들아..★


암튼 다시 용주녕한테 돌아오면, 동니한테 뽀뽀하는 융두가 카메라에 잡히고있단걸 모니터로 확인하며 다급하게 어깨를 잡고 돌리려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량 짤리기 전에 나한테돟..!!!! 그런 다급함이 손길에서 막 느껴지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용주녕 너도 투준을 공중파 입성시키고 싶은 맘이 있는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타야햏..!!! 뽀뽀 방송 타야햏..ㅎ)3ㅎ!!!!! 그리고 융두는 드디어 몸을 돌려 파워 뽀뽀를!!! 발 들릴만큼 파워뽀ㅃ뽀!!!!!를 날립니다ㅠㅠ 아주그냥 볼에 찰지게 쭤억 소리 날법하네여ㅠㅠ 용주녕 고개가 뒤로 밀리고 두주니 발이 움찔움찔할 정도로 찰지게 들이박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도 막 미리부터 용주녕 볼로 달려갈 준비를 끝내놓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귀여운것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이 박력터지게 얗! 하고 상남자의 손길로 돌아세우려했지만 융두가 0.1초 빨리 돌아봤다는건 못본걸로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움짤 끊기는듯한 기분은 기분탓인걸로..★ 슬로우모션으로 보니 더 좋네여 융두 발뒤꿈치 들면서 체중 실어버리는 뽀뽀와 볼 마중나가있는 준비된 용주녕과 뻐ㅃ뻐 날릴때 자연스레 감싸는 어깨 글구 융두한테 바싹 붙어있는 용주녕의 하얀 손까지.... 행복하였다 세상아ㅇ(ㅗ( 콘서트에서도 또 주고받고하냐? 뽀뽀해뽀뽀해하면 뽀뽀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엔 이제 공약으로 막 $)(@#)*하겠따고 하진 않겠져 그쳐...





호모수니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는 집요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뻔뻔한 용주녕을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쟤 진짜 왜저러져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용주녕을 각성하게 했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h ㅋㅓ밍아웃 oh





엄마 나 용주녕한테 공개뽀뽀했어!!!!!!!! ⊙▽⊙!!!!! (글고 글케 뻔뻔하게 굴땐 언제고 볼 닦는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닦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기뻐하는 얼굴보고 어찌나 맘이 좋던지, 그러면서 자꾸 준형이땜에 짠해지는 맘은 어쩔 수가 없다ㅠㅠ 정말 고생했어 준형아. 비단 이번의 기록으로만이 아니라, 늘 너가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할 말은 너무 많지만 정리되지 않으니 하지 않겠다ㅋㅋㅋ 무튼 홈오뱅크 떡밥뱅크 두고두고 우려먹을 좋은볼거리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주녕 굿럭 플레이어  (2) 2014.07.19
이번엔 엘르인가요  (8) 2014.07.17
140705 음악중심 1위  (4) 2014.07.07
용스타 및 용관련스타  (2) 2014.07.07
140706 인기가요 스페셜엠씨  (3) 2014.07.0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