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생명연장의 꿈을 뽐뿌질하시는 용느님ㅇ<-< 오늘도 건전하고 금욕적인 짤로 오래오래 살고싶게 해주시네여..... 쎄시에선 배꼽공개하시더니 엘르에선 ㅉㅣㅉㅣ공개하시는 용주녕님 용멘ㅠㅠ


와 주녕이 ㅉㅉ입니다 ㅉㅈㅉ지ㅉ찢찌지ㅉㅉㅉㅈㅣㅣㅣ...... 제가 주녕이 찌ㅈㅈ지에 환장하는 이유는 절대 ㅂㅌ라서가 아닙니다. 원래 인간은 희소성 있는 것에 환장하게 되어있어요 그것은 본능입니다 예를 들자면 전 융두 검은머리가 제일 좋지만 염색하면 그것은 흔하지 않은 변화이기 때문에 환장을 하고 좋아하는 것처럼요... ㅉ찌짖도 주녕이가 잘 안보여주니까 더 탐내는 것 뿐입니다..★


글구 주녕이 ㅉㅉ는 너무 귀엽다...p_q 가슴팍도 애기같은데 ㅉㅉ도 완전 콕 박혀서는 진짜 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통도 덜자란 소년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체형이 애기같은건지ㅠㅠ 그건 다 벗ㄱㅕ봐야 알겠지만 어머 제 뇌가 너무 나가네여^,,^ 씨스루는 진짜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엘르느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티라인도 보이는건가요 아 더 고화질로 보고싶다 저 팬티라인 살짝 위쪽에 옆구리 사알짝 튀어나온듯한 모양새도 씹귄데 아.... 더 자세히 보고싶어요........ 잡지가 ㅎㅏ이컷 정도 사이즈여서 전면 가득 차있으면 좋겠다........ㅇ(-( 머리도 존나 까리하게 올리고 표정도 존섹에 단추는 목까지 채워서 금욕적인데 옷이 비쳐서 은근히 ㅇㅑ하고 그냥 아주 미춰버리겠네여 원래 씨스루가 ㅇㅑ한 이유는 은근하게 보이기 때문이라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르 언제나와요 20 초반쯤 나오는것같던데 저는 또 성질급한 여자라 온라인예약은 못기다려서 발간일에 서점으로 튀어갈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지 꽂을 책장이 없어 책장정리하고픈 맘에 훑어봤는데 흑역사 가득한 ㅍㅍ제본들이 책장 맨 밑 구석에 쌓여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발이 없어질만큼 부끄러우니까 20000..☆ 준형아 다음 잡지에선 어디 공개할거니^,,^ 카더라에 따르면 내일인가 몰디브도 갈 것 같담서 휴양지가면 비치룩이 당연한거 아닌가여ㅠㅠ 밑에 수영복입고 위엔 꽃무늬 남방같은거 단추 다 풀어내고 바람맞으며 찍었으면 좋겠다 그럼 은근하게 보이는 ㄱㅏ슴골과 배꼽과 ㅉㅉ와 배렛나루와...... 다 볼 수 있겠네여 그거 다보면 나수니 수명 줄어들텐데....... 행복한 상상이다..★ 그럼 진짜 이만.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젠간 답을 알게될 Q  (8) 2014.07.20
용주녕 굿럭 플레이어  (2) 2014.07.19
140711 떡밥뱅크 뮤직뱅크  (2) 2014.07.16
140705 음악중심 1위  (4) 2014.07.07
용스타 및 용관련스타  (2) 2014.07.0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