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오빠가 올려준 투준짤 올리려다 밀린 것도 다 올리는 용스타짤





주녕이 이머리 넘 잘어울리지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에서밖에 안보여주는데 체고로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하고 우아하고 멋있고 까리한데 예쁘기까지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에 굿럭 무대의상 뙇 입으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무대영상들 가서 보는거에 비해 넘나 느낌을 못살리는데다가 발캠으로 찍어주셔서 소장가치 하나도 없는게 태반이지만 (첫주 음중이랑 쇼챔빼고 건질거 하나도 없는듯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모든 영상을 소장하고 있는 것은 용주녕 미모때문입니다.... 세상에 미친듯이 예뻐서 소유욕돋았어요...... 파일로라도 널 소유하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저머리 한 날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s파일로 가지고 있어야 마음이 놓이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쌔끈해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날 저거받고 기분이 그렇게 좋으셔서 안하던 팬썹까지 이렇게 보여주신 용뷰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도 졸라 귀여워서 엉엉 울면서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이렇게 귀여울일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기분이 좋아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좋으면 막 절케 애교부리고 사진찍으라고 멈춰도 주고 웃어도주고 뽀뽀도 해주고 찌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험한새키 기분 두번좋다간 지도모르게 ㄸㅏ머킬새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폿팅하게 만든 양오빠 짹짤ㅇ(-( 투준 같이잔대여..... 주녕이는 또 저러고 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절케 몸 동고랗게 말아서는 새우처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엉덩이는 융두한테 쭉 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에 bts였나 그 영상에서도 절케 엉덩이 잔뜩 두주니한테 밀어놓고 잤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 폿팅에서 끌어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도 저렇게 엉댕이를 마치 두주니한테 주듯이(...) 그랬는데 또 저러고 잔다 아무래도 진짜 노린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내가 저 짹짤을 보고 용주녕한테 각성하는 융두를 상상했었다^,,^ 소뇽 입쪽 사건부터 융두는 막 기분이 이상한거져 천하의 용주녕이! 여자 글케 좋아하고 팬들이 홈오질이라도 할라치면 기겁을 하고 정색하며 피하던 용주녕이 수염 왕성한 막내랑 입쭐뻡버를 했다고? 이러면서 상상했다가 으! 하곤 도리도리치는거져 그랬다가 지 생일에 장난처럼 뻡버 날리곤 생일선물 이걸로 퉁쳫ㅎ)3ㅎ 하고 뻔뻔하게 장난치던 용주녕한테 찍소리못하고 당한 날 갠히 소뇽 뻡버는 어땠을까 상상하는 자길 발견하게 되고 미쳤나 그게 왜궁금해⊙_⊙; 이러는거져. 융두는 겁나 올바르고 쭉뻗게 살아왔기땜에 그게 각성의 시작인걸 모르고ㅠㅠ 근데 용주녕은 마치 채취묻히듯 색ㄱㅣ를 슬금슬금 흘리고다니고 융두는 막 자꾸 안보이던 것들이 보이면서 혼란스럽던 찰나 걍 평소처럼 대기실서 쪽잠 잔다는 것이 쇼파가 부족해 바닥에서 자려는데 용주녕도 지옆에 한자리 꿰차고 누운거져. 의식 안했는데 자다 손등쪽에 뭐가 닿는 것 같아서 눈떠보니 용주녕 엉덩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게 걍 떼려고 했는데 자꾸 눈이 가는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유를 몰라 답다판 융두는 그렇게 천천히 게흐ㅣ가 되어가는것이겠져..★ 그래서 용주녕은 알고그런걸까요 지도모르게그런걸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튼 그런 게흐ㅣ패러다이스를 꿈꾸며 두번째짤은 용주녕 브이가 심하게..... 여성스럽지 않나여......... 절케 쁘이하고 셀카찍는거 얼짱들이나 그러는거 아녔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도 막 쌜쭉하니 이뻐가꼬ㅠㅠㅠㅠㅠ 청순함까지 느껴지는데 이쁜척까지 하고있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손목봐여...... 절케 두꺼운 팔찌 차고 있으니까 더 얇고 가냘퍼보여ㅠㅠ 게다가 엇파에게 잘어울리는 파란남방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산에 끼떨러간거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치는 매력 노나주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아가던 갈매기까지 꼬이게 만들 무시무시한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광반지 선물받고 신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작은 엘베에 꾸역꾸역 탄것도 웃긴데 그와중에 셀카를 찍는 용주녕도 철없는 부잣집 아가씨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련님 아니라 아가씨여야 저런 철없는데 천진무구한 러블리함이 전해진다ㅠㅠ 백아연 잡은 손가락도 씹덕지는데 동골동골한 손톱도 귀엽고 반지 무거워보이는 것도 씹덕터지고 절반 가려졌는데 눈 동그랗게 순딩순딩하니 나온것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이 저렇게 청순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이 만드는 입꼬리까지 뭔가 완벽하게 청순하다ㅠㅠ 글고 카메라찍는다고 돌아선거겠지만 카메라 딱 찍고 내리면 동니랑 마주보는거 알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개발리잖아 절케 쫍은 엘베에 마주보고 서있는 손용이라니...... 그렇다면 동니는 주녕일 내려다볼거 아니예여 품에안고...... 동니가 그냥 손을 가만히 차렷자세하고 있을 놈이 아니잖아여 주녕이가 눈앞에서 지랑 가슴을 딱붙이고 서있는데..... 주녕이도 걍 가만히 있을 곰이 아니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에 동니 옷 택 확인하면서 가슴 쓸어내리던 주녕이 짤이 어디갔을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꼭 여기에 첨부하고싶었느데... 하지만 제가 이렇게 말만해도 다들 알아들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워낙에 유명한 손용짤이니까여..☆ 무튼 찌밤 그거만큼 ㅇㅑ한그림 나올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케 청순한 얼굴로 할짓은 다하겠지 동니를 걍 들었다놨다 들었따놨다 하고는 한껏 기대한 동니 두고 엘베 내려버리겠지 동니한테만 쟈갑고 밀당잘하는 용주녕 너란남자..★ 알면서도 주녕일 놓지 못하는 동니 너란남자도..☆





다가온 기회는 놓치지 않는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합꿈ㄴㅏ무답게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인스타 맞팔을 이뤄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평소같았으면 지가 자랑하려고 올렸을텐데 ㅅㄿ가 먼저 올려줬다 그렇게 보면 ㅅㄿ도 자랑하고 싶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ㄹㄲ도 나오고 ㅋㄽ도 나와서 주녕이 다 인사 돌았나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ㄽ 나올땐 노래 다 따라불렀다던데 오구귀요미 진짜ㅠㅠ 좋은거 못감추는 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이런 주녕이가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ㅠㅠ 넘나 순수하잖아 정말ㅠㅠ 일케 산으로간 용스타 감상 끗. 오늘 너무 떡잠잤더니 잠 안와서 큰일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죽어나겠네ㅠㅠ 진짜 끝!!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711 떡밥뱅크 뮤직뱅크  (2) 2014.07.16
140705 음악중심 1위  (4) 2014.07.07
140706 인기가요 스페셜엠씨  (3) 2014.07.07
140706 일본출국  (4) 2014.07.06
140704 생일축하해  (6) 2014.07.0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