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방 에무씨 보면 발음도 부정확하고 시간에 쫓겨 말도 빨리하고 혹은 대본을 너무 읽듯 말하거나 노래, 가수 제목 어설프게 말하는건 기본이며 긴장감 하나도 없는 일위발표 등등 별로 좋게보지 않는 편인데 (그런 의미에서 ㅇㅏㅇ유는 진짜 잘했었다ㅠㅠ 센스가 양오빠 뺨치는 ㅇㅇㅇ..★ 둘이 엠씨보면 그 음방 끝장날듯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이렇게나 꿀이었지 참..... 새삼 깨닫는다ㅋㅋㅋㅋㅋㅋㅋ 버릴게 하나도 없던 스페셜엠씨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 어디서나 씹덕지는 주녕이ㅠㅠㅠㅠㅠㅠㅠㅠ





용팔이 용준형입니닿|ㅎ)3ㅎ/ 하며 수줍어하는 용수줍ㅠㅠ 음방에무씨답게 옷도 겁나 상큼하게 입고 표정도 목소리 톤도 막 상큼하려고 노력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미도 좋은데 이대로 고정 가시죠

어제 음ㅈ 보면서도 느꼈지만 기획사 입김이라는게... 새삼 이렇게 와닿는게 참 씁쓸하다...ㅋ 너무 잘해줬어 비스트는. 너네 힘으로 거기까지 올라간거 자체가 기적이고 기록이야ㅠㅠ 괜히 찡해ㅠㅠ





새초롬새초롬 입술 삐죽삐죽





수염이 신나쪄요ㅎ)ㅅㅎ





보면 주녕인 마냥 수줍수줍 부끄부끄하고 양오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 몇달을 서있었던 애들보다도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투부터 전혀 긴장도 안하고 표정도 자연스럽고 딕션도 좋고 진짜 오빠는 얼마나 나를 반하게 만들 생각이야???? 반면 주녕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까 됐다 그거면 충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가 원래 이정도로 좋은 방송입니까?ㅠㅠㅠㅠㅠㅠ 지난주엔 무슨 야야~ 야야야야~~ 이러면서 되도않는 ㅇㄷ컵 특집을 하더니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주 올바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기힘들다는 주녕이 머리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성 갖다붙인 양대산맥 용호상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밍센스 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뭐 소개할때나 씽나는척 연기하면서 말할 때 긴장해서 허리팔짱끼고 씰룩대는 버릇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띠 하는데 서로 거울보여주고 씹덕스러웠다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엠씨팬석은 왜 안주나요 시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러ㅅ노래도 따라부르고 ㄱㅎ형이랑도 막 말하고 그랬다던데 하나같이 다 씹덕이었겠지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ㅎㅁ완벽하게 가리는 주녕이 덩치보면 상남자야...ㅠㅠ





쟤네 구호도 완벽하게 알고있는 양오빠인 반면.... 나이스바지로 노래 제목도 전체관람가로 바꿔버리는 용어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혀가 꼬여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혀 씹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게 진짜 나이스바지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머릿속으로 효민 바지보면서 이쁘다고 생각하기라도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좋아할 스타일이긴 하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스바지때문에 한참을 웃음참더니 결국 화면 끝나고 주녕이는 웃겨서 쓰러졌다고 합니다..☆ 양오빠는 그런 주녕이를 줘패(는 흉내를 냈)ㅆ대여..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건 알아가지곻~ㅎ)3ㅎ 하니까 빵터지는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케미머신... 그치만 그만 말하고싶다 그녀랑은 엮기싫다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옛날생각나지? 옛날에 비해 처지가 많이 바뀌어서 참 다행이야 그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금백발 셋이 쪼르르 있으니까 셋이 같은그룹인거같이 보이고 그러더라구여... 근데 주녕이 뭔 말만하면 ㅂㅍㅅ트 여러분이 한꺼번에 막 저런 눈빛으로 쳐다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로서의 권위가 안살아 찌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주녕이를 멋있게 보는걸거야.. 라고 애써 부인해본다..☆




      


머리띠를 글케 뒤에다 끼니까 자꾸 내려가지 씹덕멍청아ㅠㅠ 그리곤 노래에 맞춰 씽나게 리듬타는 용그루브님 이번엔 아저씨 흥겨운거 같은 춤 안춰서 멋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핳 나이스바짛하ㅏ하핳휴)▽휴





웃음참으려고 입 앙 무는 입모양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컴백그룹 소개때에는 일케 순한 얼굴로





자리멘트차례 기다리면서는 이케 나른나른한 표정도 짓고







양오빠가 넘나 뻔뻔스럽게 헤완얼을 이야기하자 에에에엫~ 하면서 노래소개하는 주녕이와 주먹질하는 양엇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양오빠 센스가 진짜 음방에무씨로 딱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내랑 양오빠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나 기강시보다 심지어 현존하는 에무씨들 그누구보다 음방엠씨 잘볼거같은데ㅠㅠ 기회를 주시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주니들 귀여운거보시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라는거 보시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고 주녕인 한번 더놀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 입모양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따라 뭐 준비한것도 많고 보여줄게 많은듯한 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바해서 놀라는거도 씹덕인데 저 웃음참는 입모양과 시무룩한 표정.. 뭐지 진짜........ 너 누구냐 용주녕 아닌데;;;;;;;;; 저런 귀연짓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슈ㅣ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주녕이 진짜 너무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비없이 귀엽고 이쁘고 멋있고 ㅇㅑ하고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요동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 움짤은 ㅇㄱ에 능력자누나가 올린거 가져온거예여 ㅇㄱ 요새 화력 쩐다 저정도 화력은 ㅇㄱ 생긴이래 처음인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오래가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끝나고 딱 이화면이 나오는데 너무 잘어울려서 오열했다 사스가 케미머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윱찡 왜때문에 저렇게 예뻐요 진짜 와..... 와........... 주녕인 막 듬직하고 진짜 비오는 늦은 밤 우산들고 도서관 앞으로 찾아와서 집까지 델따줄 것마냥 든든하고 훈훈한 남친돋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남방 입고 백팩 매고 저러고 서있었으면 진짜 올킬ㅇ)-( 그냥 내가 심장공격으로 킬당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이쁘다 진짜 둘이... 윱찡.... 아아 주녕아.....





윱찡이 징징대니까 주녕이도 살포시 미간 좁히며 인상쓰는데 찌밤 너무 우아했어ㅠㅠ 저러곤 존나 느끼한 멘트를 쳤는데 넘나 멋있어서 하나도 안느끼하게 들렸다ㅠㅠ 근데



요덮오빠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케 셋이 나왔는데 옆에서 알짱알짱거리다가 슬금슬금 눈치보더니 커플꺼졍ㅋ눈빛으로 한발씩 멀어지는거 개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밤 나보는거 같았어... 갑자기 웃퍼지네^_ㅠ 커플꺼ㅋ정ㅋ





궁수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궁수횽 무대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키마우스 머리띠 하고 나와서는 시작부터 끝까지 빵터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ㄱㅎ가 저러고 나와서 또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치느라 뿌잉뿌잉 못하는 대신에 눈 땡그랗게 뜨고 귀척하는 용주녕씨로 마무리하져 자꾸 생명연장의 욕심을 키우게만드는 용주녕.... 좀만 더살면 더 좋은거 많이볼 수 있을 것 같아 너가 @)%$(@*한다던지 !*$@)#($*하는거 같은거말야... 악착같이 살아야지 냉장고에 삭혀둔 흑마늘즙부터 먹어야겠다ㅇ)-(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705 음악중심 1위  (4) 2014.07.07
용스타 및 용관련스타  (2) 2014.07.07
140706 일본출국  (4) 2014.07.06
140704 생일축하해  (6) 2014.07.06
사스가 갓준형  (9) 2014.07.0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