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04 생일축하해

용태공 2014. 7. 6. 22:36




(처음부터 끝까지 본격호모주의 윤용주의)






비스트에서 내가 유일하게 단한번도 흔들리지 않고 믿었고 믿고있고 믿을 두준이의 생일!!!! 넘나 축하합니다♥


선물은 주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도 지가 선물이란걸 알고있단듯이!!! 선심쓴단듯이!!!!!! 생일맞이 1위공약을 걸어주셨다ㅠㅠ 대체 그 공약을 걸기까지 어떤 이야기가 오갔길래 세상에나 네상에나 뽀ㅃ..뻐ㅓ버버뻐ㅃ...ㅃ....뻐 하아 말로도 담기 힘든 뻡버를 해주기로 하게 된 것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뭔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굴위한 공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생일인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위한 선물인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내믹슬로우 용두동의 자폭공약은 그렇게 현실로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발단은 이러했습니다. 씹포는 융두의 단발댄스와 쉬지않고 융두 생일을 축하해주는 용주녕 글고 뻡뻐공약 얘기에 손사레치는 융두와 반면 융두부채에 입을 맞대...려다 찰싹찰싹 후려치는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팔 귀여워서 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긍까 생일 당사자가 괜찮다는데 누구의 흑심을 채우려는 수작인거죠?????? 아무래도 요즘 내맘을 사찰하고 있는 동니 짓인거같은데?????????? 아주 내 호모판타지를 다 채워주려고??????? 특히나 남자랑 뭐 하라그러면 오만상을 쓰고 싫어하던 용주녕과 융두준 아니었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진짜 용주녕이... 변하고 있어요(ㄱㅇ로..)





그리고 우려하던(???) 1위를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포는 ㅇㅇㅇ옆에 서있으니까 상남자같은 주녕이ㅠㅠ 글고 금가루폭탄에 놀란 망내와 주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쏟아지는 금박스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땜에 퉤퉤 뱉는 기강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뻡버ㅃ공약 할까요? 하니까 두주니 옆으로 슬금슬금 가면서 눈치보다 다시 돌아오는 용여우 엔딩인사에 뒤에서 분량확보하시는 용ㅇ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슬금슬금 셋이 모여 카메라 샷 받으려!!! 하였으나 딱 끊겨버린 기가막힌 방송시간.......... 내가 이거 공중파에서.. 내가 이걸 공.. 하아...... 보고싶었다고 만천하에 알리고 싶었다고 방송에 박아버려서 고화질로 다운도 받고 뉴스도 팡팡터지고 그래서 너네 ㅋㅓ밍아웃 다 소문내버리고 영원히 둘이만 행쇼시키려고 혼삿길 다 막아버리려고!!!!!!!!!!!!!!!!


그렇게 쳐울면서 다음주에라도 보여주려나 데오비라도 보여주려나 허벅지를 찌르고 있던 그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다섯바닥만 울고싶다...


홈5수니의 꿈은 이루어진다..☆ 역시 수니마음 사찰 전담검사 양오빠는 이 순간을 놓치지 않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그냥.. 땅파고 누우면 되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살았잖아 이정도면 다 본거잖아 더한거 보려고하는건 너무 큰 욕심이잖아 충분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차리고 게희엇파들의 찰나의 순간을 영겁의 시간으로 만들어 간직해야겠다... 이자리를 빌어 둘만의 그림을 위해 짤려나간 손모씨에게 심심한 애도를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전 아들은 꼭 엇파같은 사람 낳고싶어여 진짜루..★





일단 두주니 입꼬리에서 헤엄 좀 치고ㅇ)-(

아 용주녕보래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단듯이 내가 이제껏 이날만을 위해 살았다는 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쭉내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치의 부끄럼도 없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미리 캠코더라도 하나 들어가면 수줍수줍해서 암것도 못하는 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주니 놀려먹는 일엔 젤로 신나가꼬 나중에 이불킥할 짓도 생각없이 막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마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너무 기분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기분이 좋아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분위기가 두주니 생일을 넘나 축하축하하는 분위기에 리다몰이해가는 분위기에 그렇다하더라도 아무리 삘이 받았더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꼭 융두는 혼자 열심히 들이댈땐 언제고 막상 주녕이가 적극적으로 나오면 지가 막 피하고 그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가 수줍을땐 용여우가 들이대고 용주녕이 수줍을때는 융두가 들이대고ㅠㅠ 존나 끊임없는 밀당이네요 한발다가가면 한발멀어지는 그런 밀고당기기 아니겠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겹지도 않냐 몇년째 니네 그러는거... 하긴 보는 나도 안지겨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글케 호게모이수니들 다 애태워 새까맣게 타죽어도 좋을테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 사이사이로 보이는 투준이 겁나 야시시했는데 건질 수가 없어서 슬펐다... 고화질... 고화질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폰은 뭐야 누구꺼야 저거로도 올려줘 원본영상 올려줘 해상도 1080으로 올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용주녕 진짜;;;;;;;; 끼부린다;;;;;;; 눈감은거 보여여??????? 와...... 눈을 왜감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도 입술 쭈우욱 내민거 겁나.. 하아 사랑스럽다..... 애교쩌는 고양이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귀여운 여친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무뚝뚝한 남치니 쫄라서 커플셀카 하나 찍게돼서 신난 까진(..) 여치니같다..... 여성화 혐오하는데 선도 곱고 입술도 빨갛고 그래서 더 그래보여.... 하아.... 용주녕땜에 수명 줄어여 저....





찌밤 융두 왜케 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주녕이라도 한몸 희생해서 놀려먹고 싶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싫어서 발버둥치는데 으으!! 하고 참고 입 앙다물고 으으ㅡ!!!!ㅠㅠㅠㅠㅠㅠ 이러는데 와 그냥... 확그냥..... 요즘 융두가 너무 청순해서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1人입니다..★ 무튼 며칠전 첫ㄴㅏㄹ밤 치러서 내숭이란걸 모르고 음ㅁ/ㅏ에 눈을 뜬 여친처럼 마구마구 귀한 입쭐을 내어주는 용주녕..을 진짜 어쩜 좋을까여...... 너는 답 없다 진짜..... 아무래도 주녕이가 게흐ㅣ세계 궁금하거나 게흐ㅣ세계에 관심이 있거나 게흐ㅣ가 될거같.... 내가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됐는데 이제 슬슬 준비해볼테니까 천천히 드루와(?) 알아찌?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절대 혼자오지말고 두주니 손 꼭 잡고 와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놈들은 안돼 그놈들은 가벼운놈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ㅗ(

진득하게 볼에 터치해서 입쭐 눌린거봐여..... 눈감은거봐여..... 용주녕은 필시 즐기고 있는게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못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 생각보다 좋았어요 이렇게 게흐ㅣ가 되는건가봐요(멍)





아무 생각이 없어요. 왜냐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죠(멍)





그리고 혼자 뻔뻔하신 이분ㅇ)ㅗ( 부러우면 너도 해줄게ㅎ)3ㅎ~♥ 하고 유혹하듯 여유롭게 애프터뻡버까지 날리신다..... 정기 다 빨아갈 것 같은 용여우 백미호......





제가 이걸보고 어제(였나) 양오빠 셀카 뒤에서 나란히 자고 있던 투준 보면서 그 생각을 했단 말예여... 융두는 존나 누가봐도 스트레이튼데 용주녕이 끼부리는거 보면서 혼란스러워하는 그런 모냥새..★ 바로 뒤에 금연구역 써있지만 담배생각 겁나 나겠져... 받아들여 두주나 다 그렇게 게흐ㅣ가.. 무..무튼 생애 최고로 인상깊은 생일선물이었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계속봐도 넘나 웃겨ㅠㅠ 그리고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감 넘나 구려서 걍 채도 죽여버렸어여... 우리 금손누나(내가 누굴 말하는지 누나본인은 알거야^,,^)가 셤빨리 끝나고 돌아와서 얘네 색보정 이프게 해서 캡쳐랑 움짤 좀 떠줬음 좋겠는데 음지홈이 없어서 누나 편집을 해도 못올리겠져 슬프네... 무튼 너네 영원히 행쇼♡




 


텀 털어서 움짤 많이 찾긴 했는데 속도조절 느리게 해놓은 움짤을 못찾아서 걍 만든 짤털

근데 융두는 저 들고있는 폰이 셀카모드였을테니까 저 화면으로 막 주녕이가 지한테 다가오는거 보고있었겠네ㄷㄷ 막 잔뜩 싫고 오글거려서 빨 끝내버리려고 하는데 그와중에도 자꾸 입 앙다물고 표정관리하는 융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개로피고싶다 내가 주녕이라도 입술 하나쯤 내어주고 저 모냥새 구경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진짜 용주녕은 절케 단순해서 어쩜좋져..... 내가 융두인데 게흐ㅣ면 막 일부러 시른척 있는대로 해서 용주녕이 앟 윤두 놀리는거 재미쎃ㅎ)3ㅎ 이러고 뽀뽀하게 만들거다 일부러... 일부러라는게 중요하져. 표정은 막 온갖 인상을 쓰고 아씨 아씨 아 하지말라고ㅡ"ㅡ 이러지만 맘속으론 계획대로 되고있다며 홈오웃음 짓고있겠져....... 기분좋으면 시키면 분위기가 그러면 글케 쉽게 내어주는게 네 입술이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얼마나 많은 사람의 볼과 입과 그 외의 것들이 오갔을까...... 저 입술 방명록 아니져? 주차권도장 아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면 다 찍어주는 그런거 아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아 흥부내서 콧평수 넓어지는 윤미남...... 싱ㅎㅏ횽 표정지으면서 기뻐하는거 보니 나도 기쁘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녕이도 융두니까 절케 거리낌없이 입쭐도장을 찍어줬겠져... 양엇파와의 ㅃ빼로 게임에서도 지켜온 입쭐 아닌가여ㅠㅠㅠ 찌밤 솔직히 거기서 양오빠가 승리에 눈이멀어 돌진하길 바랬는데ㅠㅠ 그건 나중에 오라 올릴때 얘기하도록해여... 무튼 주녕이 입쭐이 너무 귀여워서 게흐ㅣ게흐ㅣ하지도 않네여ㅠㅠ 이런젠장 쟨 그럼 #)@*$(#할때도 절케 귀여우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주나 그래? 어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내 자른거 못내 맘에 걸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내 입쭐 설레지 않아여? 천천히 다가와서 스윽 갖다대는게... 주녕인 진짜 입쭐 쭉 내밀고 쪽! 이랬다면 막내는 지긋이... 하 무튼 전 저 셋의 조합을 겁나 이리저리 굴리며 행보캐합니다... 가운데 두주니 빼고봐도 찌밤 볼에 뽀뽀받기로 하고 갑자기 고개돌려 입쭐에 뽀뽀받는 소뇽생각도 나고 융두바라기 동니의 형사랑에 치를 떠는 비라라인도 생각나고 무엇보다 뭘해도 ㅇㅑ한 용주녕에게 각성하는 융두쪽이 젤로 좋네여... ㅇ(ㅗ( 오래살고싶은데.... 더 오래살았다간 너네 ㅈㅏ는거도 보게될 것 같아......







마지막은 주녕이의 굿나잇키쭈로 주그어야겠다ㅇ(-(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706 인기가요 스페셜엠씨  (3) 2014.07.07
140706 일본출국  (4) 2014.07.06
사스가 갓준형  (9) 2014.07.03
140627 영등포 팬싸인회  (2) 2014.06.27
140626 영스트리트 윤용  (3) 2014.06.2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