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가 갓준형

용태공 2014. 7. 3. 00:08





사스가 용피디 사스가 갓럭 사스가 갓준형 사스가 갓스트ㄷㄷㄷ 용피디 클라스ㄷㄷㄷ 올킬 휩쓸고 가시는 갓스트 갓럭ㄷㄷㄷ

주녕이 말투가 씹덕지는 덕후용티즌스럽지만 그까이 수준 우리가 맞춰드리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주녕인 일케 모든 1등을 휩쓸고 기분이 꽤 좋은 모양이다. 구연놈ㅠㅠ 꼭 고맙단 표현도 신난단 표현도 저렇게 구엽게 하지ㅠㅠㅠㅠ





관포는 두두파트 (심지어 잘) 부르는 주녕이ㅇ(-(




사실 쇼챔은 1위를 기대안했던게 워낙 우리랑 안친..ㅋ 무튼 여러모로 기대를 접고 있었는데 엠씨 비추면서 너무 예쁜 동골동골한 주녕이가 당당히 옆자리를 꿰차고 있길래 'ㅇ'!!!! 저럴놈이 아닌데!!!!!!!하면서 일등을 주려나보다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 없으니까 또 지가 리다노릇 하려는 것 같아 보여서 구엽기도 하고 우쭈쭈우쭈쭈하면서 쳐다보고 있는데 아니나다를까 음방 트로피 중 제일 간지나는 챔피언컵이 얼마만에 슷두에게 오는겁니까... 알밤이 마지막이었나요 이년전인가요 아아.. 튼 겁나 간지나는 큰 트로피가 주녕이 가냘픈 손 안에 들어왔슴니다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해ㅠㅠ




   


   


눈도 순둥순둥하니 머리통도 동골동골하고 그냥 가오 쫙 빠진듯이 귀여워서 툭 치면 픽 쓰러질 것 같았지만 간만에 부리다(이건 언제 써도 오글거리는 단어인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뭔데 부리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부리더가 왜 필요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게 또 갓럭을 만든 용피디답게 차분히 소감을 말하는 주녕인데... 그냥 너무 귀여워서 녹아내리듯이 허엉허어ㅓㅓ엉 귀여워 허어어어억 이러고 봤다ㅠㅠ




   


글고 카메라 잡히는데 이러고



이러고 있던 엇파들은 시팔 웃음터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 머리에 까치집 지은거 보고 존나 터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가 머리에 넥타이 묶듯 색리본 묶었을 때도 그러더니 눈물대신 콧물흘릴때도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피디이자 부리다의 위엄 지키는 동안 이 엇파들 신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흥 올라오신 이분 1등주 원샷하십니다. 머리 시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린 머리에도 클라스가 있는데 엠카 첫방이나 이젠안약 뮤비에서처럼 머리통 정수리부터 내려오는 가르마는 이 가르마랑 다르다ㅠㅠ 이건 뭔가 십대영이나 구대일정도 갈랐지만 경계선이 보이지 않는 가르마의 느낌이랄까ㅜㅜ 존나 미묘한데 앞머리 방향이 한쪽으로 쏠리냐 가운데에서 갈리느냐의 차인데 이 한쪽 쏠리는 가르마가 준형이한테 겁나 잘어울린다구여 픽션 때도 이런 가르마가 길어서 촤르륵 눈을 덮은거아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은 이머리 좋다구여 존나좋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은 촉촉열매 얼굴은 청순열매 먹으셔서 겁나 이쁜데 기사짤 많이떠서 졸라기쁘다 다 저장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 ㅇ(-(

어쩜이리 귀엽고 예쁘고 멋지고 빛나고 감동적이지ㅠㅠ




   






축구하러 가신 두분도 함께 모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오늘 앵콜무대에서 주녕이가 두두 파트 부르는데 잘해서 솔직히 좀 놀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엇파를 무시한게 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진짜 노래에 자신감 붙었나봐여 저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도 막 나서서 절케 힘차게 부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니 가사모름의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아니라 주장하지만 증거가 말해주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저 앵콜 파트바꾸기 끝까지 듣고싶어서 본방을 넘나 가고싶은데... 댓림픽 개망...ㅋ





좋은 추억 가득히 행복해해서 다행이다. 6번째 1위 축하해!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706 일본출국  (4) 2014.07.06
140704 생일축하해  (6) 2014.07.06
140627 영등포 팬싸인회  (2) 2014.06.27
140626 영스트리트 윤용  (3) 2014.06.27
각별한 손용  (6) 2014.06.2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