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픈팬싸에서 용주녕은 미친미모를 널리 알리고 오셨습니다ㅇ)-(

와 진짜... 와......... 말도 안나오게 잘생겨서...... 대체 뭐;;;;;; 아;;;;;; 너무 잘생겨서 어이가 없다;;;;





오늘의 일등게흐ㅣ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아니라.... 아 근데 오늘 옷 진짜 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비단 오늘만이 아니라 요즘 주녕이 옷 전체적으로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래 뭐 새로운 세상에 눈이라도 뜬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무래도 그쪽이 너랑 맞는거같고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추리닝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바지였던 꽉 끼는 빨간바지에 빤딱이는 구두까지 신고 요새 잘 안그러더니 오늘은 깔쌈하게 남방도 바지 안으로 넣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앞치마마냥 축축 늘어지는 롱티만 입다가 간만에 저렇게 안으로 넣은거 보니까 느낌이 묘하네여...... 내가 보면 안될거를 보고있는 것도 같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사진은 진짜 옷이며 포즈며 표정까지 완벽하게 일등게흐ㅣ같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패피랑 게희는 한끗차이야 암암





사실 이 사진은 음란도 테스트짤입니다. 다들 병이 더 심각해지기 전에 자수하시고 셀프수갑차세요^,,^ 주녕인 하체가 튼실한게 진짜 매력이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여워죽겠음p_q








http://instagram.com/p/pv51GYC_br/

영상도 있네... ㅇ)-(

세상은 용주녕이 하트를 발사하기 전과 후로 나뉜다ㅇ(-( 저는 쫌만 더 살면 주녕이가 뻡뻐 날려주는 것도 보고죽을 수 있겠네여...? 세상에나 네상에나.... 용주녕이.. 부들부들.. 용주녕이 하트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은 사랑스럽다기보단 살짝 비장하고 영상은 더더욱 옜다 글케 원한다면 하트나 먹어라 하는듯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용주녕이 하트를 날리다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요즘 얘 기분 왤케 좋죠ㄷㄷ 솔로때 와 용주녕이 이렇게 기분이 좋다니! 하고 놀랐던거보다 더 놀랍기만 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유가 뭐든 난 니가 행복하면 좋아ㅠㅠ







수니사찰은 이렇게 해맑고 예쁜 표정으로 해야 수니들이 화를 못내니깧ㅎ)3ㅎ 자비롭고 아름답게 웃는 얼굴로 강제 빠밍아웃을 감행하시는 용천사 되시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스타에 올라온 인권강탈당한 수니들 제가 애도dream..☆★


근데 용스타도 즐거웠어 래요.. 즐거웠어... 즐거웠어....... 주녕이가 자꾸 표현을 한다.... 너무 좋은데 낯설고 무섭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래 준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너 이러는거에 익숙한 용덕들이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행복하고 귀여워 수명단축되는 기분이지만 즐겨야겠져 지금 이순간을..☆ 오픈팬싸 당첨자들한테는 헬게에 짜증나는 일이지만 사진 많이 떠서 좋긴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활동 중에 한번은 가야겠다 근데 단체팬싸가면 자꾸 양오빠한테 영업당하느라 혼 다 뺏겨서 주녕이 앞에가면 할말도 기억안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갈땐 현란한 팬썹의 양오빠는 꼭 주녕이랑 두주니 뒤쪽에 있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제 그만 폿팅 올리고싶은데 짹 새로고침 누를때마다 레전드짤이 하나씩 올라와........






............................

이제 그만 마무리하고 싶은데 말도 안나오게 존잘..... 내실미남 분위기미남 진짜걍미남.....





내자리얗ㅎ)3ㅎ!!! 하고 파고들어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랑 양오빠 쳐다도안보는게 더 웃겼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ttp://instagram.com/p/pv6V0_i_cT/


졸귀새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양오빠 재빠르게 손바꾸는거 보고 궤발림.....




+


http://instagram.com/p/pv-7Yrl31B/


얘 진짜 왜이러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텐션 미친듯이 업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미안하단 느낌도 전혀 안담겼지만 버릇처럼 사과는 바로 튀어나오는데 누나 한번만 봐주세여 하는듯이 착한눈썹 만들어서 대답 들을때까지 뚫어져라 쳐다보는거는 졸귀다 진짜..... 아 융두 진짜.... 철들지마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704 생일축하해  (6) 2014.07.06
사스가 갓준형  (9) 2014.07.03
140626 영스트리트 윤용  (3) 2014.06.27
각별한 손용  (6) 2014.06.24
갓주녕  (6) 2014.06.2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