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열번씩 보면서 볼때마다 눈물을 흘린다는 리즈갱신뮤비 이제안약 되시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윱찡이랑 주냥이랑 둘이 분위기가 넘나 비슷한건 저만 느낀게 아니져?ㅠㅠㅠㅠ 고만고만한 애기강아지 두마리마냥 깨갱낑낑 귀엽게 놀다가 헤어진 후에 주녕이는 갑자기 넘나 늠름하고 멋진 닝겐남자가 되는 기분이랄까..☆


이 노래가 그렇게 누나들 가슴속에 삼처넌쯤 만들었을 구남친을 떠올려서 현실욕이 나오게 하는 노래라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구남친새키 잘 사나 생각났으니 말 다했져 뭐^^.. 노래 화자가 조곤조곤 맞는말 하는데 명치 쎄게 때리고 싶은 성식ㅇㅣ형 같은 캐릭터느낌도 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일주일동안 빡세게 일한 분노를 이젠안약 캡쳐로 풀었다고 합니다... 혼을 다 불사질러서 굿럭은 캡쳐 없이 가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만돌파 뮤비 봤건 안봤건 일단 재생 누르고 시작합시다ㄱㄱ






백찡이 좋아하는 효과로 쌍큼하게 시작해봅니다. ㄱ백찡 뮤비 요새 물올랐나 구성은 뭐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ㅋㅋㅋㅋ 색감이나 효과는 확실히 좋다ㅠㅠ 갠적으로 내일은 없어랑 플라워는 정말이지.... 심각하게 취향저격ㅇ<-<





깨알같은 비스타그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아이디가 인스타 아디처럼 빅밷보이인것도 뮤비 속 나쁜남자랑 같은 의미인건 비틀즈코드 나갈만큼 소오름












본격 뮤비 스토리 음미하러 갑니다. 커플염장주의 주녕이토인주의 2윱찡예쁨주의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심장마비로 더이상 글은 없다고 합니다ㅇ(-(

이번 이젠안약 뮤비 전체적으로 감상평 한줄로 쓴다면 용주녕 연애하는거 관음하는 기분 요거가 딱인 것 같다ㅠㅠ 레알 현실돋는 영상인 것 같아여..... 도촬하다 딱걸려서 아 뭐얗 찍지마앟^)3^ 하는 남친돋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용주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에 손올리는데 심쿵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책 글케 입벌리고 보지 말라고..... 나를 아주 죽여버리려고 다시는 태어나지 못하게 열번도 더 죽이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케 이쁜 표정으로 입벌리고 책보더니 카메라 힐끔 보고는 초ㅑ.. 촴노ㅑㅎ)3ㅎ 앟 찍지맣ㅎ)3ㅎㅎㅎㅎ 이러는데 아후..... 정말 씹덕..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승소리내면서 잡아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한번만 찍게 해달라고 쪼르는 찍덕 윱찡 좀 보세여 진짜 어디서 저런 여신으로 섭외를 해서는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사심 가득 채우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너무 꽁냥꽁냥 라브라브하니 잘어울려서 안헤어지게 하고싶었는데 헤어지고나니 주녕인 존나쟈가운 남자가 된 것이다 더 멋있게 찌밤ㅠㅠㅠㅠㅠㅠ 무튼 ㅂㅂ영누나 이후 체고의 여신이 슷두 뮤비에 출연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 글고 그녀들은 죄다 주녕이꺼였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복받은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을 대입해보다가 가장 유력한 융두 옆에 윱찡을 두니까 사뭇 다른 그림이 나올 것 같긴 했다. 융두는 남자남자하고 윱찡은 여리여리하니까 또 나름 예쁜 그림일 것 같은데 주녕인 귀염귀염하고 윱찡도 귀염귀염해서 여기는 뮤비가 존나 알록달록 순백의 청순귀염밭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 볼때마다 둘다 넘나 좋아서 광대가 내려가질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미인계에 넘어가 같이 셀카 한장 남겨주기로 한 용스타님ㅠㅠ 존나 능숙하게 한손으로 휴대폰을 다잡고 한손으론 자연스레 윱찡 어깨를 감쌉니다 이럴때보면 존나 너도 완전 남자야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간적으로 가슴에 손을 얹고..... 잘어울려p///q 쌍커풀라인도 비슷하게 생기고 얼굴 올망졸망들 해서 눈 땡그랗게 뜬 강아지 두마리 골든리트리버랑 말티즈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뮤비 주인공에 돈 안쓰는 큡 치고 체고의 선택이었다 단언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큡이 진짜 이번에 슷두 띄워주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뮤비에 외부연옌을 섭외하고 참나 티져도 글케 맨날내고ㅠㅠㅠㅠㅠㅠ 너무 놀라워서 의심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진짜 연인돋게 발리는데 누나들 쿠크 괜찮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낳둟셓 하고 입을 앟ㅎ)◇ㅎ 하고 벌리는건 뭔데 진짜ㅇ)-(

주녕이가 커플셀카찍는 두번 다 입벌리는 부분에서 웃음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시발 귀여워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을수없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봐도봐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보면볼수록 용주녕 연애 과늠하는 기분인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저러나봐여 쟤 여친이랑 셀카찍을때 절케 귀연척하면서 찍나바여 맨날 시꺼먼 남자애들이랑 찍는거만 봐서 -_^ 일케 눈썹 치켜뜨고 고개 치켜들고 악동같은 표정짓고 그런거만 보다가 일케 눈 땡그랗게 입도 앟 벌리고 하는거보니까 넘나 신ㅠㅠㅠ세ㅠㅠㅠㅠㅠ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쥐이빨도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억헉헉 이것도 과늠하는 기분이었다ㅎㅇㅎㅇ.... 존나 남친돋게 다정하게 어깨내주고 머리맞대고 늘어져서 각자 폰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도 이제 현실남친돌쪽으로 슬슬 오려고 시동거나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하나하나 하는 짓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절케 흰 세트장에서 흰옷들 입고 순백의 연애를 하고계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 아기천사들같이ㅠㅠ





주녕이 표정이 흡사 아기다루는 표정이네여 엄청난 다정함이 묻어있다..... 부들부들.. 설렌다... 설레...... 커플링 맞춘것도 설렌다.. 부들부들....





조오기 바밯 조깋ㅎ)3ㅎ





곰돌이조차 부러움





퐁신퐁신한 곰돌이얗ㅎ)3ㅎ 근데 윱찡 놀란거도 절케 이쁘져...... 하아 선물해줄 맛 나겠네.....





인증셀카 찍으려고 폰 돌리는데 사정없이 헤매는 둔한 손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고 입 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손 끙끙





손목 꺾인게... 게슴츠레 뜬 눈이... 하악하악





ㅇㅑ해.. ㅇㅑ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했던 과거를 보는 표정이 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세꾸시합니다. 인슷에 저 계정 있나 들어가봤었는데 슷두 멤버들 팔로잉 되어 있는 빈 계정이 있긴 하다 이거땜에 만들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 이참에 그 계정으로 인슷하 하세여 윱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동골동골하고 코도 동골동골해서 인상쓰니까 마냥 귀여운게 함정 예쁜척해도 입벌리고 놀라도 입벌리고 멍해도 입벌리고 슬퍼도 입벌리면 나는 어떡해 주녕아.....





헤어지기 직전의 커플인데 너무 예뻐서 넋놓고 봤다.... 다 하양하양한게 진짜 천사들같아ㅠㅠ





옷이 엄청나게 예쁘거나 한 것도 아닌데 이 싸우는 컷들 주녕이 다 너무 예뻐서 진짜..... 가르마 저렇게 타서 그런건가 그렇다면 저 가르마 자주 보여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도 막 진짜 화나고 서운하고 짜증난다는 듯 짓고있고 표정도 막 체념한 것 같고 그래서 더 화내고싶고 울리고싶고 폭발하게하고 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ㄹ.. 아니 째려보는 것도 저렇게 예뻐여 나참..... 그리고 윱찡한테 쫄아서 바로 눈깜잼





자리피함잼 근데 주녕이 진짜 이쁘다.... 아 됐어. 뭐. 이런 표정인데 막 상대방은 길길이 날뛸거같다 그리고 막 힘으로 이케저케 개로필거다 체념한 표정 파괘하고 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가슴팍보면 자동으로 설레서..☆





입 앙무는데 하아.....





목선이 속눈썹이 하아.......





백헉 부르는 뒷모습도 쓸어보고싶은 뒤통수도 하아........ 근데 저 해골은 이제 제발 그만..★





최약체씨가 균형잡은게 용한 얇은 난간 근데 엇파 청청청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랑 잘어울리는 빨간장미





원래 꽃셀카는 받는 사람이 올리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넘나 잘어울린다.... 게다가 왠일로 주녕이가 단추를 두개씩이나 풀렀네? 하고 봤더니 안에 흰 티 입은건 뭐 저렇게 목까지 올라오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청순용배우답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밤..... 이거 너무 섹시하다ㅇ)ㅗ( 저 표정 저 각도 저 눈빛 저 분위기가...... 아 체고 ㅇㅑ해 패션쇼 워킹하는 ㄱㅔ희 모델인줄 알았어.....





꽃주는건 알고보니 구여친한테 썼던 이벤트수법이었던 것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라닌색소 부족해보일 정도로 새하얀 윱찡이랑 라벤더색 수국 넘나 잘어울리네여ㅠㅠ





자연스럽게 어깨 감싸고 걷는데 어색함따위 느껴지지 않는 익숙한 스킬과 키차이와 둘의 케미가 다 어우러져 진짜 용주녕 현실구남친빙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 앞에서의 용주녕 움직임이 죄다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맨날 헐랭하다고 놀리다가 이런모습 보니까 마치 어렸을때부터 벌거벗고 같이 놀던 동갑내기 친구가 사춘기 지나며 갑자기 달라보이는 그런 낯섬과 설렘과 당혹감이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각설하고 주녕인 남자였다ㅠㅠㅠㅠ





뭔가모르게 닮았어.....





자비없는 옆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라서 당황한 모습도 강아지같은 주녕이





아무말도 하지 않겠습니다







뒷머리반대방향으로스윽쓸어올리고싶다뒷목한손으로잡아서질질끌고가고싶다잡아땡기고싶다어깨감싸고싶다뒷카라잡아땡기고싶다겨드랑이사이에팔넣고싶다머리쓰다듬어주고싶다





더 이상 날 사랑하지 않는 쟈가운 구남친의 표정

미안함은 있지만 미련이 없고 아련함은 있지만 아쉬움은 없는 시발 존나쟈가운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 윱찡 빙의해서 현실눈물 흘린 뭇여성들 나와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짤의 포인트는 진심 완벽한 옆선도 촉촉한 눈망울도 아닙니다. 빛에 반사된 속눈썹이.. 손바닥으로 눈 가리면 손바닥 간지럽힐 것 같은 속눈썹이....... 하아...............





살짝 뺀질거리며 끼부리는 게흐ㅣ같져? 엇파 애인을 그렇게 섹시하게 보는게 어딨어여 남자온거 아니잖아 여자한테 꽃줬자나 근데 글케 꼬시라는 표정으로 새침하게 앉아있음 어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정말 끝날때까지 이엇파 남자였다 게흐ㅣ였다 강아지였다 천사였다 난리난다 정말이지..... 이제안약 뮤비는 너반응 만큼이나 사랑스러운 뮤비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움짤 올려볼까여... 하 뭔놈의 뮤비가 끝이없지 올리다올리다 막판엔 모든 생각과 드립이 다 떨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럭 뜨기 전에 폿팅 밀린거 다 끝내려고 했는데 벌써 정력이 딸린다 아직 폿팅할거 한 다섯개 남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뽕FC 팬미팅 DVD 윤용  (0) 2014.06.15
이젠 아니야 집요한 움짤  (2) 2014.06.15
140608 일본 출국 + 고베 팬미팅  (2) 2014.06.08
140607 드콘 천사강림  (4) 2014.06.08
140607 드림콘서트 플뷰  (4) 2014.06.0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