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부터 ㄴㅣ뽕 간 슷두ㅠㅠ 가서 뭐더라... 운동회? 뭐 그런거 한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이미 결과를 트윗으로 봐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냥 석패 패도 아니고 완패더만 완ㅋㅋㅋㅋㅋㅋㅋㅋㅋ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뻔한 결과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팀에 용주녕 장현스ㅣ를 둘다 몰아 넣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 암 안걸렸나 몰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나갈때 꾸럭꾸럭하게 나갔다ㅠㅠ



저 옆에 웃는 광대는...? 두주니같지만 아닐수도 있으니 넘어가도록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어제 천사강림소리를 들으며 게희삘 쎾써필 그렇게 해대던 용주녕은 밤새 용초딩으로 돌아왔습니다ㅠㅠ 오구 귀여워라 눈썹 반토막 날려먹고 모자에 후드까지 뒤집어쓰고는 근데 가방이 대체 뭐랍니까.......... 나를 죽이려고 아주.....부들부들...



이어폰과 가방과 아이폰 세가지가 동시에 공격하니 어쩔 줄 모르는 둔한 손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가 적절한 위치에서 주녕이 살을 음미하고 있는건가여? 글타면 고양이 빙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저렇게 출국 자주 했던 기분인데 왜 유독 애같죠.... 어제와 갭이 너무 커서 그렇게 느껴지는건가 얼굴 부어서 그런가 대체 왜때문에...





근데시발? 가방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표범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ㅇㅑ드 클러치랑 갭 너무 큰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피가방이라니....... 진짜로 본격 게희로드를 걷기로 한 것입니까 용주녕씨????? 용덕들 맘의 준비 하라고 ㅋㅓ밍아웃 전에 스포 주시는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또 저렇게 꾸럭꾸럭한 얼굴과 차림으로 호피매니까 그냥 아기표범같고 존나 귀여운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 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케 귀여워봐 어디 계속 글케 귀여워보라고!!!!!!!!!





물어ㄸ드고싶다..... 저 하얀 손가락 사이사이 손껴넣고 반대로 꺾고싶다...... 가방끈 뒤로 땡겨서 넘어오게하고싶다....... 모자 사이로 보이는 이마 딱콩먹이고싶다 그냥 다 개로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악하악 겁먹지마 피하지마 사랑하는거야 주녕아......





그리고 오늘 고베에선 이렇게 땀흘리는 청춘들의 운동회가 이뤄졌다고 합니다..☆ 주녕이 곁들여라도 나온거 없나 기웃거리는 중인데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융두가 넘 멋지니 데려와야지ㅠㅠ 마눌없음 남편이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초만에 멋지단 말 취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는 뭐 열심히 하면 왜 죄다 웃긴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겁나 개그캐릭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셔츠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방샤방하게 만들어놨잖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저걸 입으라고 만든거야 웃으라고 만든거야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내복 입은거 보는거같이 웃기지만 귀여우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오빠 핑크 안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시랑 현스ㅣ꺼도 봤는데 둘다도..... 동니가 그나마 쫌 소화되는...? 아 그치만 모두를 하향화시키는 옷인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주녕이도 웃겼을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양오빠는 잘어울릴거 같은 이 기분은 대체 뭐죠..? 플뷰 뜨면 좌표 쏴주세여..☆ 무튼 땀흘리며 몸부대끼며 즐겁게 놀았음 됐어 주녕이 현스ㅣ 동니 좀 개로워도 융두 즐거웠음 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는 팀 바꿔서 해줘여 주녕이도 운동에서 승리라는 걸 좀 맛보게 해주세여..★




+

찾았다 양오빠 사진



역시나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근육에도 부조화됨 없이 잘어울리는 이유는 엇파가 너무 작고 말랐기 때문일거야..☆





오늘 동니 머리가.. 하아... 무튼 근데 이 사진은 너무 잘나왔길래 올ㅋ잘나왔네 하고 눌렀는데 뷰파에 얼굴 초점은 주녕이 잡고 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주녕이가 저거 입은 것도 보게 되었습니다..☆ 소원풀었다..☆ 용덕들은 눈 좋아서 저정도 다 보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티셔츠 잘어울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있는 순서대로 현스ㅣ 융두 주녕 동니 양오빠 기강

이렇게나마 주녕이 운동복 입은 모습 보니 좋네여..☆ 짠내 안나져? 킁킁 바지는 자기 바지 입었네여 저 편해보이는 추리닝같은 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케 입혀놓으면 운동 겁나까진 아니어도 쫌 하게 생겨가꼬 못하는것도 진짜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돌아올때(내일오는거 맞지...?) 몸살 안나있길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