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떴다. 드콘에 천사가 강림했었네요....




근데 천사가 게흐ㅣ인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옷도 그런데 자세도 게희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케 허리에 손을 착 얹고는 그런 표정으로 보니까 게흐ㅣ가 꼬시려고 시동거는거 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옷 패턴도 그렇고 재질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ㄳ부분에서 굴곡진것도 하아...... ㅁㅈㄷㄺ 내민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천사님이 돌아오셨습니다..☆ 그것도 꼬마천사가 오셨나 저렇게 해맑고 순진한 아이같은 표정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로 설명이 안될 정도로 벅차다 준형아.. 준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투부대 이끄는 승리의 여신같은 박력이 느껴지는건 내 기분 탓이겠죠





엇파가 톤다운을 하건 머드팩을 하건 뭐가 중요해 무대에서 이렇게 빛이 나는데p_q





속눈썹 입꼬리 존예ㅇ)-( 글케 섹시하게 굴어놓고 또 이렇게 청순하고 천진난만한 표정 지으면 어느 장단에 맞춰 놀아야하는건가요ㅠㅠ




진짜로 날아갈 것 같은 용천사..☆ 안돼 돌아가지마 승천하지마ㅠㅠ





그런거 있잖아요 하늘에 사는 꼬마천사긴 한데 순수 그 자체라서 선과 악의 구분이 없는 상태의 그런 모습ㅠㅠ 그래서 순수악이 존재할 것 같은 그런 악마같은 천사....... 아무것도 몰라요 표정으로 잔인한 장난 칠거같은 그치만 그게 잘못된건지 몰라서 죄의식 느끼지 못하는 그런 천사 보는 기분이예요....... 대체 뭐가 널 그렇게 만드는거야 레드카펫 밟을 때까지만 해도 그냥 쎈척하면서 색ㄱㅣ흘리는 게희같았는데 갑자기 밤되더니 천사로 돌변해서 날개달고 날아갈 것처럼...☆


그나저나 주녕이 목걸이가 있던 시절의 사진이다. 어제 플뷰에서도 보는데 있었다 없었다 하길래 뭐지? 풀렀나? 했는데 끊어졌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튼튼한 체인이 어쩌다 끊어졌어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끊어진 목걸이로 인해 요준이 터졌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걸아 고마워..★





앞에 엔지난건 애교로 넘어가주시고(근데 겁나 귀엽지 않나여 리다랑 양오빠랑 눈치보면서 춤추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4 보면 주녕이가 춤추다가 목걸이가 중앙으로 날라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바로 그 자리에 서게 된 양오빠가 목걸이를 힐끔 쳐다보져 그리곤 4:03 넘나 자연스럽게 목걸이를 줍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모질이새키가 떨군거 뒤처리까지 해주시는 진정한 오빠...ㅇ)-( 그리곤 계속 존나 발리게 손에 쥐고 여러번 고쳐쥐고 춤추시다가 4:20 결국 주머니에 또 넘나 자연스럽게 넣으셨습니다....... 아 양오빠 정말.... 아아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으이구 이런걸 떨구냐 하면서 자상한 웃음으로 주녕이 쿠사리 한번 줄거같다. 그리고 주녕이가 목걸이 달라그러면 겁나 오빠표정으로 시니컬하게 내가 이거 주면 넌 뭐줄건데? 할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주긴 뭘줘요 대줘요그냥ㅠ,,ㅠ 용주녕은 겁나 목걸이를 흘린건지 그냥 흘리고 다닌건지 누구라도 물어라 하고 일부러 흘린거지? 그거 시그널이지? 양오빠 그런거 절대 안놓치져 양오빠는 그런 사람이니까요 그러니까 요준만세 존나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철옹성이네요 나참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보다보다 이렇게까지 꽁꽁 감추는 남자새키는 첨봐서ㅋㅋㅋㅋㅋㅋㅋ 기가 찰 지경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폰드레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쳐요? 넘나 야해서 안에 검은티까지 챙겨입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여ㅈㅏ연옌들은 못벗어 안달인데 용주녕 존나.. 청순매력있네요.. 하아...★ 용주녕이 벗으면 야수가 될 수많은 ㅂㅌ용덕들에게서 지구를 지키기 위해 자기를 너무 희생하신다 정말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게희돋게 까딱까딱 가만 있질 못하시는 보름달뜬날의 용구미호 되시겠습니다. 어제 아주 흥이 겨웠나보다 절케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까지 전해지는 용주녕의 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자꾸 마이크만 깔짝대지말고 눈치 뙇 보고 뙇 치고들어가란말야 타이밍고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풀버전. 10분 넘는데 그냥 넋놓고 봤다ㅠㅠ 주녕이 너무 신나서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빛나고 예뻐서ㅠㅠㅠㅠㅠㅠㅠ






+




어제 두주니 트윗은 솔직히 살짝 오글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보다 훨씬 몇백배로 찡해서 새삼 내가 소녀팬이 되어서 내가수한테 보호받는 기분이었다..☆ 넌 진짜 겁나 멋있는 남자다 두준아...ㅠㅠ 참 팬질할 맛 난다 얼굴만 예쁘기만해도 오년은 빨텐데 멘탈도 표현도 넘나 멋진 사랑스러운 놈들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