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의 드콘에 코피가 바다를 이루었다고 하는 흉문이 돌던데..... 용주녕님 미모가 다하셨다면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낫닝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이 갈수록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떨치셔서 보는이들을 최소 사망에 이르게 하는데 내 목숨이

12912912919219192219191299개가 아니었다면 난 진즉 죽었을거야 주녕아.... ㅇ)-(





레카부터 청순미 철철 흘리면서 들어가신 용주녕님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해가 안되는 코디 스타일링이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주녕이만 옷 그렇게....? 머리가 그래서 옷도 그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도 정장 잘어울리는데 하아.... 싫다는게 아니라(왜 싫다고 말을 못해) 그냥 주녕이도 멋드러지게 쫙빼입은거 보고싶다 뭐 그런 마음이 아하하하핳 근데 미치게 이쁘네요 눈에 은은하게 퍼지는 섀도우 좀 보세여........






이건 또 날카롭게 나왔는데 그 도호ㅏ살 메컵은 정말이지..... 누굴 꼬시려고 맨날 빨간 아이섀도 발라주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한테 빨간 아이섀도 이렇게 잘어울리는건 현스ㅣ랑 주녕이밖에 없을거야 정말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 옷이 살짝 게희삘 났지만 그냥저냥 넘어갈만 했어요 그죠?





근데 이건 진짜 게희도 호로게희수준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주녕이 탈색시킨 이후로 옷이 죄다 게희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 그러다 진짜 담에 클럽갔을 때 남자꼬임 어쩌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몸은 니가 지켜야해ㄷㄷㄷ 꽉찬 소시지 랩씌워논거마냥 가죽바지가 사람 미치게 하네요 하 꽉찬 하체 진짜 ㅇㅑ하다....... 맨날 딱붙는거 입히고싶다..★




  


머리는 잔뜩 뽕 띄운 가르마 가르고 나왔는데...... 와 대박 이게 훨씬 멋있는거 같아여.......... 차분히 내린거는 까리한 날라리같은데 이렇게 살짝 이마 까고 드라이넣은 머리는 진짜 치명치명하고 나른하고 섹시하고 고혹적인 게ㅇ... 아니 그런 매력이 터진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섹시해ㅇ)ㅗ(





ㅁㅈ 돌아왔어요...? 무튼 저런 살쪄보이는 무늬 옷을 입고도 할랑할랑하게 보일 정도로 살도 겁나 빠지고 여리여리해서 더 게ㅇ.. 아니 자꾸 왜 ㄱㅇ드립이 나오지 그냥 오늘 주녕이 쫌 그런 스멜 나서 그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랑팔랑하고 야리야리하고 그래서ㅠㅠ 근데 또 악동 천사같기도 하고 그렇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색조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 혼란스럽게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오늘 게희같다고? 하며 비웃듯 섹시한 눈빛 쏘면서 대학살 감행하시는 자비리스한 용주녕님ㅇ)-( 목덜미로 흐르는 땀도 일직선으로 떨어지는 팔목도 콧대도 눈빛도 머리도..... 와 시발...... 봐도봐도 숨이 안쉬어져.........






예쁜 준형이 입꼬리ㅠㅠ 그리고 밑에서 올려다봐도 굴욕없이 되려 더 예쁜 콧대 콧구멍 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또 앙 물고싶은 하얗고 꽉찬 목덜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도 부시시 뽕띄워서 그런지 자고 일어나 무방비상태인 주녕이 보는거마냥 넘나 섹시하고 치명적인데 순수함까지 보인다 너란남자 대체... 부들부들.... 옷으로 매직아이를 그려도 얼굴을 해치지 못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머리에 쵸크질도 해주세요..☆ 숲속정령때처럼 초록도 좋고 당근색도 좋고 검은색 칠해도 이쁠거고 그냥 백색도화지마냥 아무거나 다 흡수하는 팔색조니까ㅠㅠㅠㅠㅠ 눈은 또 찐하게 메컵해서 더 섹시해보인다ㅇ)-( 오늘 몇번 죽네 증말






해맑다ㅠㅠ 신난게 표정에 다 보인다ㅠㅠㅠㅠㅠ 오늘 주녕이 엄청나게 신나서 방방 뛰어다니고 뷰티석도 계속 쳐다보고 내려갈때까지 손흔들어주고 했다던데ㅠㅠㅠㅠㅠ 게다가 중간에 실수도 해서 이벤트라며 드립도 쳐대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말하면서 이렇게 부러워할거면서 나 왜 안 상암..☆




  


조명따라서 파랑색도 됐다가 분홍색도 됐다가 하는 백금발 너무 예쁘다..... 정말 최소 천사 존예는 이런때 쓰는 말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시 닝겐세상 빛내주러 내려오신 천사마냥 겁나 고결하면서 빛나고 우아한데 천진난만한 기분이다 온갖 좋은 말은 다갖다 붙이고 싶을 정도로 너무ㅠㅠ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닝겐어로 설명이 안돼ㅠㅠ 저 웃는거봐여 진짜..... 세상이 빛날 것 같아..☆




  



주녕이가 팔찌 이제 안낄건가보네여? ㅇㄴㅎㅏ세요때에도 팔찌 없더니 오늘도 없다. 저렇게 앙상한 손목을 고대로 보여주니 더 ㅇㅑ한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근히 보이는 타투도 소매가 넓어서 훌렁 보이는 숨은팔뚝에 쫙 핀 손가락땜에 더 얇아보이는 손목하며 피돌이 잘되는 크게나온 손에 감은 눈 느슨하게 찬 시계며 도드라진 손목뼈...... 그냥 용주녕 자체가 갱장한 쎾ㅆㅓ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엇파 진짜 어디 패션쇼에서 볼법한 게흐ㅣ같아요..☆ 손목 꺾여서 하얗고 얇은거 돋는다ㅠㅠㅠㅠㅠㅠㅠ 입모양은 마름모 만들것 같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






눈에 ㅜ머 들어갔는지 모르겠지만 들어간 너님 고맙습니다...... 주녕이가 막 끼부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윙크해요 윙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까지 벌리고 눈을 깜빡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붙잡고 눈 불어주는척 하고 가까이서 감상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하려고 입내밀면 찔끔찔끔하는거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 그러니까..... 무대에서 눈을 함부로 감지 않아줬음 좋겠어...... 너무 위험해.......






쭉 뻗은 팔 개쎾씨에 부시시한 금발머리도 꺠쎾씨에 너무 행복해보이는 프로페셔널한 주녕이 표정도....





오ㅏ.....☆★ 관객 대학살짤 등극ㅇ(-( 옆선미남답게 끝내주는 얼굴선이나 쭉뻗은 새하얀 팔이나 심지어 만져보고싶은 다리까지ㅠㅠㅠㅠㅠㅠ






혀.....? 한동안 못본 주녕이 특허이긴한데 다시 내밀기 시작하면 내 심장단속 잘해야하는데..... 절케 하얗고 뽀얀데 부농부농하면서도 진하게 섹시한 눈매로 부농부농한 혀가.... 새벽을 달리기엔 제가 넘나 피곤하니 여까지만 하죠. 나머진 여러분 상상 속에서 (혹은 댓글에서)... ^,,^





그치만 뒤돌으니 언제 섹시했냐는 듯 아장아장 신발에서 삑삑 소리날 것 같은 용애기ㅠㅠ





오늘 드콘도 멋지게 홈런으로 마무리하는 씬난 용초딩 용리즈 용백구 용랩퍼 용천사 용준형입니다ㅇ)-(




+



일일일꽝준 실현하고 계시는 꽝주니들ㅇ)-(




+

그리고 가기 전부터 맘고생도 많았고 가서도 고생했겠지만 멋지게 이벤트 성공해서 슷두 아가들 잔뜩 감동시킨 븉들, 팬석 찍은 사진 봤는데 나도 쫌 감동받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짱들 먹으래요 기강시가! 슷두랑 같이 노나먹읍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608 일본 출국 + 고베 팬미팅  (2) 2014.06.08
140607 드콘 천사강림  (4) 2014.06.08
이젠 아니야 티저 (부제: 30초로 씹덕사하는 법)  (6) 2014.06.07
참 이거 빼먹었다  (4) 2014.06.02
컴백하긴 하나봐요  (4) 2014.06.0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