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컴백 아무리 말해도 진짜 나오기 전까진 모르는거라고 무심하다가도 티저도 뜨고 뉴스도 나고하니까 좀 실감이 나려고 한다. 게다가 어그로들이 시끄럽게 짖어대는거보니 컴백을 하긴 하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존신고 겸 근황기록 좀 해볼까




1. 2014.06.16 비스트 컴백 임박설



일단, 페북을 만들었다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그냥 시대를 앞서는 빠른 SNS 마케팅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거기에 막 스포가 뿌려지나보다ㅠㅠ 아직 티저영상을 보지 못했지만(기다려라 연휴야... 너만 보고 산다ㅠㅠㅠㅠㅠ) 사진 한장으로도 사람 주기겠네요.... ㅇ)-( 작게볼 땐 거의 섀도 때 받은 충격만큼 왜이렇게 큡은 폐허 황무지 그런 피폐하고 음침하고 어두운 공간을 좋아하는가에 대한 고찰에 빠질 뻔 했으나 고화질로 주녕이를 마구마구 확대해보니...... 하 세상은 아름다워요 그죠?ㅠㅠ 됐어 나는... 엇파 하나면 충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상쓸듯 무심할듯한 표정도 콧선도 발목도 머리도 다 예뻐요..... 글구 주녕이 센터 섰네? 변두리 인생 좀 벗어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됐어 이거면 됐다구요 저는....ㅠㅠ 다만 심하게 앨범에 들어갈 자켓사진들과 앨범디자인(크기.......)이 걱정되는 바이지만 뭐 빠렉이 선택의 여지가 있던가요 내면 사는거고 주면 받는거고 다 그런거져..ㅋ




2. 140601 두주니 브라질 갔다왔어?



끈 글케 잡구 다녀왔어? 오구오구ㅠㅠ 존나 그냥 잠깐 제주도로 전지훈련 갔다가 피곤에 쩔어 갓 돌아온 축구유망주 국대후보같은 모습인 거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찌밤 진짜 두주니는...... 난 너가 운동선수였더라도 사랑했을 것 같다.......♥ 종아리 알도 섹시하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국할때는 사골국물도 못마실 할애비처럼 피골이 상접한 앙상한 얼굴로 나가는 것 같더니 축구소년으로 돌아왔네여ㅠㅠ 두주나 살좀 쪘음 좋겠다 널 보면 내가 다 배고파.....




3. 140601 암우ㅔㅇㅣ 대학살



ㅇ)-(

이 플뷰 하나로 전 현실로 신음소리를 냈다고 합니다...... 토인이고자시고 청순시발개청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염도 예쁘게 끝내고는 청순하게 숱친 앞머리를 가지런히 내리고서 저 손목.... 시발 저 손목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뼈가 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 들기도 겁나 버거워보이게 막 앙상해서 한손으로 꽉 움켜잡고 이리저리 휘둘러버리고 싶은 손목 말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도 사르르 잡았다 이걸 표현할 단어가 생각나지 않는데 스르륵? 살포시? 그래 살포시ㅠㅠㅠㅠㅠㅠㅠ 살짝만 툭 쳐도 마이크 떨어질거같이 손가락이 막 살아있고 손가락부터 손목 팔까지 내려오는 선이ㅠㅠㅠㅠㅠㅠㅠ 헐렁한 시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에 버거워보이는 체인목걸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한 표정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도 귀도 눈썹도 시밤 이건 암우ㅔㅇㅣ 창립 이래 최고의 대학살을 불러일으킬 미몬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끼손가락ㅇ)-(





.......................... 나만 나쁜 상상한거 아니져????? 너무 ㅇㅑ해요............. 난 엇파가 눈을감지않았음좋겠어 인상을쓰지않았음좋겠어 입을벌리지않았음좋겠어 숨을거칠게쉬지않았음좋겠어 그냥..... 그냥 엇파가 뭘해도 야하니까 그냥 내가 그런저런이런 생각들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꾸러기가 되어서 홈런을 쳤다ㅠㅠ 옷도 박시박시해가꼬 머리는 샛노라고 여리여리한게 하아 넘나 위험하다 위험해......




4. 140601 안녕못해




그니까....... 토인의 원인이 과도한 톤다운 화장인가 과도한 톤업탈색인가는 방송을 좀 봐야 알겠지만 뭐가 되었든 코디가 잘못했어..... 주녕이 공중파에 잘 나오지도 않는데 좀 이쁘게 해주면 안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인기 너무 많아질까봐 경계하는건가요 그렇다면 이해를...... 못해!!!!!!!!!!! 내새끼 미모를 마구마구 널리널리 보여주고 싶다ㅠㅠ 근데 주녕이 왜 자꾸 절케 게희같은 옷 입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돋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도 막 뭔가 느낌이 팔랑팔랑 게희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요즘 주녕이가 넘나 여리여리하고 청순청순한데 치명적인 섹시함과 날티를 갖고 있어서 뭘 입혀도 게희느낌이 나는건지 헷갈린다. 뭐가 되었든 주녕이 양말에 그려진 무늬는 캐릭터의 눈입니까 브랜드의 로고입니까




5. 오아시스



버더비는 제 삶의 오아시스..☆ 연휴에 리뷰 올릴 수 있겠져? 나 푸우우ㅜ우우우웅ㄱ 쉴거니까....? 하루종일 주녕이 실컷 보고싶다ㅠㅠ 저렇게 이쁜데ㅠㅠ 손가락 잔뜩 물고빨고씹고 하면서 막 끼부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표정은 존나 표현이 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같이 오만상 쓰면서 새우ㄲ을 물어가지 않는 갈매기친구들에게 살짝 뾰루퉁하기도 하면서 까만옷을 입어서 서럽기도 하면서 장무부 박사님의 이론에 뭔 개소리야 싶기도 하면서 지치기도 하면서 힘들기도 하면서 존나 사랑스러워서 ㅎㅑ................ 나중에 5화 쓸때 울어야지ㅠㅠ



갠적으로 5화 갈무리는 이 짤과 분단선 허무는 용주녕 두개로 끝난다고 생각합니다. 폰에 넣어놓고 맨날 보면서 변태웃음 짓는 움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동동 씨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먼데도 저걸 또 장난을 치겠다고 열심인 융두와 그렇게 노력한 보람있게 격한 반응 보여주는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너네 존나 짱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합 짱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노리개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준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봐도봐도 욕밖에 안나오는 극강의 씹귀로맨스인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은 왜 굴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내가봐도 존나 놀리는 보람이 200프로 만족하는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ㅏ아아아.. 주녕아 쫌만 기다려 연휴 얼마 안남았어 내가 진짜 나노로 너를....... 벼르고 있다...........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젠 아니야 티저 (부제: 30초로 씹덕사하는 법)  (6) 2014.06.07
참 이거 빼먹었다  (4) 2014.06.02
끝맺음이 확실한 용주녕  (4) 2014.05.25
자꾸 밀리는 근황기록  (2) 2014.05.25
140520 엑스맨 시사회  (4) 2014.05.2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