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운하게 씻고 뙇 컴을 켰더니 뙇 준형이가 이렇게나 예쁘게 나타나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하게 잠들 수 있을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사진 다 누르면 커져여.. 크게크게 보는거를 훨씬 좋아하는데 스압 싫어서 줄여놨더니 겁나예쁜 주녕이가 넘나 작아졌다ㅠㅠㅠㅠㅠ 근데 엑스맨에 ㅂㅣ스트라는 이름을 가진 캐릭터가 나오는건가요...? 그 홍보영상 봤는데도 기억이 안나네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들었던 것 같은데 무튼 여차저차 내한이 없었기에 초호화(?) 아이도루를 홍보대사로 삼아 이렇게나 얼굴을 보게 해주신 엑스맨 한번 보러 가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편 안봐도 이해 되는 그런거겠져? 그래야만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데 자꾸만 눈이 저 입술 쭉 빼낸 ㅎ)3ㅎ 주녕이한테로 시선이 간다...... 그 바로 위엔 넘나 멋진 표정으로 쳐다보는데 입연 사진은 또 귀엽고 눈치보는 사진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극강의 미모로 시사회 전전하기 넘나 아까운데여.... 컴백이 시급한데요 지금당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간아에서만 볼 외모가 아닌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ㅅㅏ짤이 포토제닉이 되다니.... 김흐ㅣㅇㅐ누나보다 잘먹은 물광메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 뭔가 너무 예쁘고 우아한데 수줍은 분위기다.... 머리가 금발이 되니까 주녕이가 더 우아해지는 것 같고ㅠㅠ 잔뜩 올렸을 때는 양ㅇㅏ추ㅣ같았는데 내리니까 막 고양이같네ㅠㅠ 얼마전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ㄷㅏ운 말 사진이 올라왔는데 금색 털이 윤기나게 찰랑여서 넋 놓고 바라봤더랜다. 지금 주녕이 머리를 똑같은 기분으로 보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같은 머리라니까 욕같겠지만 다들 검색해보세요 진짜 예뻐서 탐나는 말입니다..☆




  



주녕아 너무 예쁜데.... 근데 안더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낮 최고 28도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넨 참 잘어울려서 큰일이다ㅠㅠ 하나는 고양이같고 하나는 주인같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보다 주인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유독 오늘 융두가 쪼오금 늘거보여서....☆




  


헉.... ㄷ좈허 밑에짤에 눈을 뗄 수가 없네여ㅇ)-( 왼쪽은 꼭 인중에 파리하게 수염자국 있을거마냥 생겼는데 오른쪽 입벌린 사진은 또 삐약대는 웬 애기 하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헣ㅎ)◇ㅎ!!! 이러고 놀란 애기마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세트로 놀란 투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팔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인 진짜 눈까지 커지고 입도 마름모가 될 만큼 크게 놀랐는데 두주니는 영혼 팔린듯이 쳐다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주니가 그렇게 본 것은 코스하는 엑스맨덕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아줌마 손바닥은 살색이잖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인 진짜 신기하다는 듯이 이쁘게 쳐다본다ㅠㅠ 눈망울이 막 시꺼멓게 초롱초롱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기강시 진심 놀랐네 지금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에 반 적셔놓은 바지 이번엔 그거 새로 사서 계속 입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날도 더운데 가죽바지는 덥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바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그그.. 현스ㅣ한테 검흰으로 있는 ㅇㅏ디다스 릭오웬스 콜라보 아니예여? 언제 또 장만하셨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솔직히 이쁘다.....





융두 혼자 세팅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 뭐하십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울ㅂㅓ린 다른 표현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용주녕 귀여운거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뭉툭해서 둔한 씹퉁손가락이 간신히 꼬여서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짜근 귀여운 엑스를 만들고 계시는 겁니다 그것도 쌍엑스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 이쁜 양오빠가 저랬으면 자연스러웠을텐데 저 야무지지 못한 손가락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지 손가락 꼬인거 지가 못 풀거 같이 둔하게 생겨가꼬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ㄱㅔ희 돋자나..☆





우리 주녕이 말 잘하나 내가 다 지켜봐야한다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양오빠.... 오빠 수염났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눈이 지금 졸려서 저 인중 사이에 푸르스름한 느낌이 나는건가 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놀라는 표정도 꼭 나 놀랄테니 찍어ㅎ)3ㅎ 하는 것같이 짓는다ㅜㅜ 누구 보라고 저런 표정 짓는거도 아니고 지 놀랐는데 저렇게 앙큼하게 놀라는 이유가 뭐야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 재롱과 엏 어허허헣ㅎ)▽ㅎ 하고 뭉퉁한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삐약삐약 놀라주는 주녕이도 보는 맛이 쏠쏠하네여ㅠㅠ 양오빠 표정 원래 야 이거봐라 짱이지!! 해야하는데 왜케 늠름하게 투구를 쓰는거야 마치 전쟁나갈 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다들 이런 공식석상에서 봐서 좋았어여..★ + 현스ㅣ도 뮺 잘 했길




까지 다 쓰고 올리려는데 ㄹㅋ 고화질 하나 떠서 첨부하고 사라질래여..☆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끝맺음이 확실한 용주녕  (4) 2014.05.25
자꾸 밀리는 근황기록  (2) 2014.05.25
밀린 근황  (4) 2014.05.18
용준형님 다정한 그림  (14) 2014.05.09
드디어 내일  (6) 2014.05.0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