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안보고 지나가려 그랬는데 ㅇㄱ에 올라온 저 누나 움짤때문에 판도라의 상자를 열게 되었다...... 그러고 나는 뭐에 홀린듯 또다시 캡쳐를 하고 있었지 내 황금같은 주말의 몇시간을 그렇게 썼지.........




주간ㅇㅏ 그거입고 찍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클럽ㅍㅏ티가서 잘생긴 훈남이랑 찍은 사진에 있던 게희삘나는 남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애들 겁나 자유롭게 입고 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섀도 때보다도 더 자유로운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근데 기강시가 입은 저 티 그거예요 유ㅇㅏ인 ㅌㅣ셔츠.... 뉴ㅋㅣ즈노앙꺼ㅠㅠㅠㅠㅠㅠㅠ 저 라인이 싵ㅣ러브던가...? 무튼 일부금액 기부도 되고 일단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뉴욕이랑 서울꺼로 꼭 사야겠다고 맘먹은건데 기강시는 런던 입었네여ㅠㅠ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 역시 기강시 고터에서 볼법한 할아버지 패션 입어서 내가 이해 못할 때도 있지만(...) 여전히 패셔니스타네여 저거 요새 너무 핫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순간 슷두가 단체로 저 순서대로 파리 밀라노 도쿄 서울 런던 뉴욕 입은거 생각했더니 코피날것같네여..... 왠지 잘어울린다 기강시는 런던보다 파리 추종할거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는 걍 느낌이 밀라노 현스ㅣ는 무조건 도쿄 도쿄는 딱 너 생각나써.... 글구 사실 양오빠 연관되는게 없었지만 런던정도면 무난할거같고 용주녕은 왠지 가오 챙기느라 뉴욕 이런 허세 좋아할 것 같지 않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 아님 도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밀라노나 파리같은 유럽패션느낌은 아니지 주녕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대망의 융두는 농악인답게 서울 갑시다. 그거말곤 매칭이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잠시 넘나 즐거운 상상을 해봤어요...... 월급 나왔으니 사야지...




  
  

그니까 이 폿팅을 쓰게 만든 누나의 움짤들...... 저 꼼지락꼼지락 꼬물딱꼬물딱대면서 몸을 클럽간 게희마냥 흔들흔들거리시며 눈을 똥그르르 굴려서 유혹하듯 쳐다보고 또 쉬지않고 깜빡여대는 용주녕을 보라구요............... 영상안에 가둬서 소유할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가질거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이케저케해버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몇십번까지 눈 깜빡이는거 세다가 뒤에 포기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캡쳐는 없지만 현스ㅣ 눈깜빡이는거 세보세여 수월해요.... 겁나 정지화면처럼 눈 부릅뜨고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용주녕이 현스ㅣ보다 몇배 더 깜빡이나 세보려다가 정력딸려서 포기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얘기로 샜지만 무튼 결론은 저 용주녕 저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 누나는 캡쳐를 왜이리 잘하는 것일까 내가 절대 허락없이 퍼온거 걸릴까봐 찔려서 좋은말 하는게 아니라 누나는 나랑 같은 ㅇㅓ도비포토샵을 쓸텐데 대체 왜 난...... 왜 누난......




내캡쳐 눈 감아.....




그래도 주녕이는 이쁘니까 눈 다시 떠... 존나 쉬지않고 몸을 가만두지 못하시는 용게희 되시겠습니다ㅠㅠ 머리도 저렇게 이쁘게 촥 내려서는 눈은 똥그랗게 떠갖고는 허리에 손을 착 올리고 다리도 저렇게 살이 빠져가꼬 마른각선미 드러내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도 존나 게희같고 하는짓도 겁나이쁜 게희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얘는 끼가 있다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도 신경써주지 않아도 혼자 열심히 끄덕이고 깜빡이고 아아 넿 해가며 리액션하는 중입니다ㅠㅠ 찌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 종나...... 저 멀리 서가꼬 구석구석 살핀답시고 주녕이 글케 허리까지 숙여가며 아컨하려고ㅠㅠ 인터뷰할때 참 주녕이 잘 챙기는 윤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열심히 춤추다가 앟ㅎ)◇ㅎ 하고 놀라는 용과 굽어살피시는 윤두 되시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옆에 세워줘요 융두 캡쳐떠놓고 보니 자꾸 주녕이 보잖아ㅠㅠㅠ




 


별로 신기하거나 주목받을 말을 한것도 아니었는데 허리 빼꼼 숙이고는 융두한테 신호 보내는 용여우ㅇ)-(





두주낳... 빼꼼ㅎ)3ㅎ

왜 ∑⊙3⊙

즉각반응하시는 융두님ㅇ)-( )-(





이건 양오빠 너무 예뻐서 캡쳐했나봐여ㅠㅠ 오빠는 입이 커서 환히 웃으면 상쾌하니 보기 좋다ㅠㅠㅠㅠ 근데 난 디엔에이까지 용덕이라 주녕일 차마 자를 수 없었나보다 억지 투샷을 짤라놓은거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텁에 집중하지 못하고 돈희형 보고 웃음을 참지 못하는 양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이리저리 풀썩풀썩 쓰러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녕이는 겁나 끄떡도 안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희 한번 보고 샐쭉 웃고는 그게 끝..... 존나 쿨게희ㅠㅠ 주간ㅇㅏ 잼께 찍었어? 근데 용배우를 뛰어넘는 캐릭터가 있을까.... 혼자 진지한데 상황이 웃겨서 벌어진 참극의 전무후무한 캐릭터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샷 좀 잡고 싶었는데 자꾸 기강시나 동니나 현싀가 타이밍 다르게 눈을 감아서 당췌 건질 수가 없었던 비운의 짤들..... 투준요는 주녕이 눈감은 짤만 걸러내면 겁나 많이 잡혔는데 좌측 삼형제가 난관이었다..☆ 무튼 돈희형 덕분에 넘나 이쁘게 웃는 슷두ㅠㅠ 현스ㅣ도 웃는거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 기강시 절케 환히 웃는거봐여 양오빠 못살겠단 표정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ㅠㅠ





너네끼리 어케이케저케 얽히고설켜도 내가 넘나 사랑해 투준요..♡♥





너네 글케 쌍쌍이 게희질 할거면 꽝주니도 같이 붙여서 세워주라





기강시의 존대+반말 섞인 화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형이가 마무리하시죠는 대체 뭐지ㅋㅋㅋㅋㅋㅋㅋ 준형군이 준형씨가도 아니고 준형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또 들으면서 읭???? 했지만 주녕인 또 그걸 그대로 받았다. 존나 꽝이나 용주녕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 부족한 지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주목받는 용주녕의 마무리가 기대됩니다. 융두는 아주 튀어나오겠어여. 이날 녹화에서는 둘이 좀 주고받고 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 눈빛이 이날따라 과해..☆





셋다 다른 의미로 참 예쁘게 웃는다ㅠㅠ 오늘따라 양오빠 웃음 궤발리네여......





양오빠 눈빛..... 하아..... 예쁜 표정으로 주녕이 우쭈쭈해주고있어ㅠㅠ 들어주겠다는 마음가짐의 표정으로ㅠㅠㅠㅠㅠㅠ (비록 오래가지 못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오빠 매력..★) 융두는 이렇게 보고





이렇게 보는게 쪼콤 힘들면 저렇게도 보고ㅠㅠ 시발 고개까지 뒤로 잔뜩 꺾어서 눈을 마주치며 대화를 해야겠어? 가운데서 짜게 식는 양오빠 표정 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엽다 넘나 으아.... 귀여워..... 용주녕 팔 좀 누가 허리에서 내려주세요 씹덕지니까........





다들 용주녕 손만 보고 있는게 무슨 에네르기파 나오나 했어여...... 막 손으로 이케이케 원기옥을 모으는 중인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칸 사람한테만 보인다는 용주녕씹덕을 모은 氣





그니까 울지말고 천천히 말해봐....... 존나 아무도 이해를 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씹덕지게 이제 거의 다 긍까 이만ㅋ므 이마아ㅏ아아~ ㄴ킁 하면서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번 못보겠어여 파괴해버릴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덩이는 뒤로 쭉 빼고는 혼신의 힘을 다해 우리가 참 가까워졌음을 그리고 조금밖에 남지 않았음을 피력하는(제가 이해한게 맞..아여...?) 용삐약이ㅠㅠ 시발 뭔가 병아리가 삐약대는거마냐유ㅠㅠㅠㅠ 엉덩이 앞으로 빼라고 톡 쳐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손짓에 따라 셔츠 팔락이는거 ㅇㅑ해 죽겠네여........ 막 기강시 보면서 넌 내말 뭔지 알지??? 하면서 열심히 설명하는데 기강시는 존트 시크하게 그니까 끝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컸다 익앙이ㅠㅠ





그리곤 마치 하다 만 말같았지만 확실하게 끝내버린 주녕이 마지막 멘트였습니다. 정말 조... 좋은 멘트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큡 영상편집자 대체 누구예여 어떤 덕후로 바꾼거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까는게 예전같지 않아 존나 예능자막 깔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친 기강과 불안한 준형과 그걸 지켜보는 멤버들도 존나 터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시 훅하고 지나간 주녕이 정리멘트에 놀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끝이야? 하는 눈으로 보는데 존나 끝나서 마냥 해말근 용주녕ㅎ)3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친김에 윤리다 마지막 멘트까지 스틸

그랬더니 존나 귀엽다는 눈으로 얼굴 구겨지며 웃는 융두ㅠㅠ 찌밤 주녕이가 재롱잔치하고 할아버지가 뿌듯하게 보는 그런 모습이잔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또 업됐어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짤의 포인트는 ㅂㅌ가 아닐지라도 자꾸 가랑이에 시선을 가게 만드는 용주녕입니다ㅇ>ㅗ< 가랑이 그놈의 가랑이....!!!!!!!!!!!!!!!! 오ㅏ이파ㅇㅣ가랑이!!!!!!!!!!!!! ㅇㅑ하다고!!!!!!!!!!! 겨울엔 존나 자연스럽게 가랑이에 손넣고 손데피고ㅠㅠㅠㅠ 쩔벌할때도 가랑이에 손넣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때도...^.,^ 작작해야겠다 내 정신이 너무 피폐해......





원래 그렇게 용주녕 인사로 글도 끝내려고 했는데 현스ㅣ 시발....... 다 빙구같이 움직이는데 혼자 꼿꼿하게 저러고 쌜끔 고개를 내밀고는 고양이처럼 인사를 하는 것이었다........ 아름다워...... 그럼 진짜 끝끗!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 이거 빼먹었다  (4) 2014.06.02
컴백하긴 하나봐요  (4) 2014.06.02
자꾸 밀리는 근황기록  (2) 2014.05.25
140520 엑스맨 시사회  (4) 2014.05.20
밀린 근황  (4) 2014.05.1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