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린 근황

용태공 2014. 5. 18. 01:26



1. 용알바의 귀환


우ㅣ탄 ㅁㅔ건리가 앨범을 들고 나왔다. 주녕이 피쳐링과 함께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랩은 피쳐링이라 하기 민망하게 짧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법 노래와 잘어울려서 요즘 매일 듣는 노래ㅠㅠ Breath, in, fresh, air 하고 끊어서 말하는 부분이랑 크랩 이퓨노와라민 하는 부분이나 마지막 잇처누데 하듯 찰지게 발음하는 것도 좋고ㅜㅜ ㅁㅔ건리 음방에도 한번쯤 나와줄진 모르겠지만 뮤비에서 볼 수 있어서 넘나 좋았다ㅜㅜ 사실 여까지 기대를 안했는데 깜짝 선물 받은 기분으로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 귀찮으니 ㅇㄱ에 있던 텀 펌짤 그로 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흑발일 때 찍었던건가 볼주머니도 두둑하고 앞머리도 짧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언제 만들어뒀던 노래가 이제야 나온겨 ㅁㅔ건리도 다 만들어놓고 계속 못나와서 맘고생 심했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입은거 죄다 주녕이 사복인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코디는 존나 월급루팡이예여 생각해보면^^^




  


막춤을 추는 부분이었을텐데 왜 저걸 췄는지는 모르겠으나 끈이 팔랑이는게 준형이 몸도 같이 팔랑이는거 같고 귀엽고 좋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밝고 좋던데 ㄷㅐ박 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쎄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나봐........... 미모가 미쳤나봐여 진짜............ 이거 뜬거보고 현실 헉소리 났다ㅇ)-( 젤 첫짤 두주니랑 저 깜찍한 용주녕보고 헉하고 밑에짤 동니 벌어진 가슴팍 보고 헉하고 주녕이 인상쓴거 귀여워서 헉하고ㅇ)-( 걍 날 주겨라..........


야 용! 해서 앟? 하고 돌아봤으려나ㅜㅜ 저 졸라 귀여운 표정은 뭐래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포착은 아닐거고 융두가 같이 찍자는 듯이 카메라 들이미니까 절케 깜찍하니 ㅎ)◇ㅎ 한 표정을 짓고 찍힐때까지 가만히 있었겠져 입벌리고 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도 존나 플라워 패턴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보면 패션쇼 올라가기 전 백스테이지에서 화장고치며 대기하는 캅게희모델들인줄 알 정도로 간지가 뚞뚝 흘러서..... 하아 나 참 진짜 저런 게희들이 다있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동니랑 찍은 셀카도 하하ㅏ... 하하.. 정말 너란용주녕..... 근데 동니는 왜 늙었대여...? 얼굴 좀 늙어뵈는데...? 힘들어 동니 요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단추 터질듯이 벌어진거 그 사이사이 손가락 넣고싶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게다가 용주녕 절케 꽃무늬 후드스러운거 입고 까리하게 인상쓰는데 얼굴은 앳돼보여서 자칫보면 말썽꾸러기 좆고딩 용주녕학생과 지도선생 동니같이 보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 한동안 손자민버튼마냥 다시 젊어지는 것 같더니 다시 돌아가는거야...? 그래도 멋있...어...... 그치만 관리하자..☆




  


무튼 저렇게 자극적인 짤을 올리더니 쎄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아니, 나왔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트위터에 사진들 뜨던데 전 낼모레쯤 퇴근하고 (일찍끝나면.....) 서점으로 갈 듯 하네여ㅠㅠㅠㅠㅠㅠ 체고로 잘나왔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쎄씨가 수상하다. 분명 거기엔 수니가 일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그러지 않고서야 저런 꽃게희돋는 패턴의 옷을 여섯 남정네한테 입힐 생각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케 돋는 포즈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번째 표지 용주녕 입술 쓸지 말아여 도발하지 말아여 나를...... 두번째 표지에서 저를 사로잡는건 상남자 양오빠 표정과 현싀 예쁜 모자..☆ 잘어울려서 현싀가 탐냈을 거 같은 모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소년들 쫌만 기다려ㄹ라 하악하악..





꽝준 요새 너네가 밀어요? 조합 오진다 진짜ㅠㅠ 소년과 어른을 넘나드는 아가들ㅠㅠㅠㅠㅠㅠ 기강시도 화보 찍을 때는 진짜 분위기깡패인데다 주녕이도 급 퇴폐스러워지고 하아 망상 속에서 이 둘이 나ㅇㅣㄹ론정도 찍는거 상상하게 되네여.... 전에 융두랑 기강시랑 찍엇던거 같은.... 하아... 주녕이는 융두랑도 듀엣으로 찍어야하고 기강시랑도 찍어야하고 양오빠랑도 개들 델꼬 넷이 찍어야하고 바쁘네 내 상상속에서... 그치만 이건 다 이뤄질거야 주녕이는 케미마왕이니까^.,^





아아 너무 감동적이고 좋아서 눈물날 지경이예여... 언제 이렇게 훌륭하게 성장해서 어른 웃음을 짓고 있는건지, 저렇게 상쾌하고 청량하고 시원한 웃음을...ㅠㅠ






3. 버더비 촬영소식





버더비 목격담이 속속 들려왔던 날(이 있었는데 날짜 기억도 안날 정도로 오래 되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오이도 청주대 에버랜드 신촌까지 신출귀몰한 이동을 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제는 대략 비슷두가 하고싶은 것을 하러 다닌듯 한데... 주녕이 왜저렇게 말랐어요....? 진심 깜놀했다...... 다리가.... 와....... 물론 원피스같은 롱티 때문에 벅지가 다 가린 것도 있겠지만 종아리가 넘나 얇아져서 깜짝 놀랬다ㅜㅜ 심지어 쎄씨 사진에서도 종아리가 홀쭉했져.... 시종일관 간지를 잃지 앟ㄴ으셨는지 머글 인스타에서도 간지나더라는 목격담이 들려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글케 동니 아버님과 함께 어버이날 근처에서 다같이 동니 기 세워준 듯!





족구장에서 어슬렁 거려봐야 넌 안한다는거 알고 있어..☆ 짝 소리나게 치고 싶은 날개뼈부분의 등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주워준건진 모르겠지만 해맑은 아이같은 주녕이와 지켜보는 양오빠의 존나 흐뭇한 미소 시발 발리게 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니 급쩌리된듯이 둘만의 세상 만들지 마시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용주녕은 왜 양오빠 상남자일 때 자동으로 아이로 변하는가..... 저거 뭐 주느라 손잡고 있는 짤 심하게 아장아장소리날 것 같이 좋네여ㅠㅠ 바지는 왜저래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거까지만 물에 빠진거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도 반만 젖은듯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이 짤만 떴드랜다. 그래서 헉 시발 머리띠ㅠㅠ 하고 쳐 울었는데 용주녕이 보이지 않아서 그럼그렇지.. 천하의 용주녕이, 니뽕 콘서트 때에도 딱 한번 써줬던 용주녕이었는데 저런걸 낄리가 하고 코웃음을 쳤다. 그런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돌프 용주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칙이야 뭐야 왜 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뿔 질질 끌고가버리고 싶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뿔잡고 막 휘두르면 앟앟;; 하면서 머리 딸려올 것 같다 그럼 머리통 품에 안아버려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용주녕 대체 어디까지 날 놀래킬테냐...... 옛날의 용주녕이었으면 저거 다섯명이 다 써도 지는 절대 안썼을텐데... 용주녕이 점점 풀어지고 있다 위험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기쁘면서도 한편으론 불안한 마음 나만 그런거 아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적당히 해 너그렇게 한없이 경계 풀다가 진짜... 단체로 진짜... 하아...... 아냐 내가 지켜줄게... 두두도 지켜줄거야......




이거 말고도 뭐 많았던거 같은데 지금 생각나는게 이거 세개밖에 없네여? 아 ㅎㅐ투랑 ㅇㅖ체능이랑 ㅁㅏ녀사냥은 다 다운받아놓고 아직 보지도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ㅏ녀ㅅ냥은 오늘 안에 봐야지 세개 중에 젤 재밌을테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슷두도 이렇게 매우 바쁘다고 합니다. 어쩌면 되려 섀도 때보다 지금이 더 바쁜 것 같은 느낌적 느낌...? 그래도 바쁘니 자주 볼 일 있어서 좋다ㅜㅜ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꾸 밀리는 근황기록  (2) 2014.05.25
140520 엑스맨 시사회  (4) 2014.05.20
용준형님 다정한 그림  (14) 2014.05.09
드디어 내일  (6) 2014.05.07
빡싱은 무슨  (2) 2014.05.0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