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싱은 무슨

용태공 2014. 5. 4. 01:45






용주녕이 빡싱을 한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렇습니다.. 뭐... 전 큰 기대를 하고 있진 않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씹어먹고싶게 귀여워서 어떡하지ㅠㅠ 오구 양오빠 따라 가봐써여? 동니랑 아장아장 놀러가봐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는 뭔 빡싱전도사인가 애들을 한번씩 다 데리고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시만 가면 성지순례 끝나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싱까진 아니고 비슷한거 배운 적이 있었는데 기초체력 다진다고 줄넘기를 시켰더랜다. 초반이라고 가볍게 백개 하라고 했는데 말이 백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운동고자가 하다간 숨넘어가는 훈련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너 근데 줄넘기도 못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기때문에 저는 저거 그냥 한번 일일체험 하러 간것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무엇보다 주녕이처럼 불규칙한 라이프사이클 가진 아티스트는 저런 규칙적인 운동 못하구 해도 근육 안생긴다는..☆


근데 내가 제일 웃겼던 것은 용덕들 반응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1차 읭? → 2차 오구오구 그래여? 운동해여? (오래못갈텐데...) → 3차로 우린 너한테 복근 안바라 준형아..☆ → 4차는 (그래도 주녕이가 한다는데 예의상) 화이팅!! 이런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해 주녕아 네 복부와 지방은 LOVE...


아아 아무리 생각해도 넘나 귀여운 것이다ㅠㅠㅠㅠㅠㅠ 어앃 나도 오늘 빡싱배웠다곻ㅎ)3ㅎ 하면서 저날 하루동안 신나가꼬 동니한테 쨉 날려댔을거 생각하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니는 힘없이 웃으면서 다 받아줬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운동 못하는거 둘이 나란히 간것도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동니는 복근이 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랑 복근은 도저히 매치가.... 아니 제가 왜 주녕이 복근을 상상을 하죠? 앞으로도 평생 볼 일 없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 하니까 생각난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스타 사녹영상 중에서 팬들한테 또.박.또.박. 말하는 설차니만큼이나 제일 좋아하는 영상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애기같이 생겨가꼬 꼴에 선배라고 형님포스로 어슬렁어슬렁 걸어오더니 갑자기 후배 복근을 푸쉬푸쉬하니까 안친한 후배님 당황해서 허 뭐지 이 선배..하고 살짝 당황했지만 배를 내주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엏 복근 장난아냫ㅎ)3ㅎ 하는 표정으로 지 풍성한 복부도 꾸깃꾸깃 조물딱조물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으ㅡ으으으으!!!!!!!!!! 아아아ㅏ아ㅏ!!!!!!!!! 씨버먹고싶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근만진 표정이랑 복부만진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찌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배가 저렇게 귀여우면 형이고뭐고 기어오르고 싶은 맘이 당연한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것도 선배라고 귀엽게^______^ 하면서 환하게 웃는 현시기후배님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니 복근 만들었을 때도 옿 신기하닿 올 동우닣 너이자싷ㅎ)3ㅎ 하면서 조물딱 대봤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지 만만한 놈만 건드렸겠지 양오빠껀 차마 막 쪼물딱대보진 못하고 걍 복근계곡에 골생긴거 쓸어본 정도일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주녕이가 복근 만진 반응이 어린애같아서 넘나 귀여운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저거보니 이거 안볼 수가 없어서..★ 뽀인트는 ㅂㅌ비복근ㅎㅠㅎ

이 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도 여자인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물론 좋은 눈요기이지만 주녕이가 넘나 귀여운 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초 염탐하는 주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표정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곤 카메라보고 민망해서 웃는것도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주녕이 뒤로 상체벗고 다가온 후배님은 되게.. ㅇㅑ한 생각 들게 만드는..... 둘이 그러고 서있다가 카메라보고 웃으니까 다른 생각 들고 그러는거 저뿐만이 아니지요? ^.,^ 후배님 벗고계셔서 더 그런 생각 드는건 저기가 샤워실이라 더더욱 그런생각 드는건.... 여까지만 하죠 몬스타는 1.9금이 아니니까요^.,^ 49초에 좀 선배대접받는 준형이도 넘나 구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주녕이 저 표정이 엏 수고해쎃수고해쎃 하면서 살짝 선배코스프레하는데 후배들이 막 굽실굽실 대(주)는거 같은게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초에 울애기도 벗었는데.... 벗었는데..... ttoreureu..☆ 결론은 화이팅이야 주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준형님 다정한 그림  (14) 2014.05.09
드디어 내일  (6) 2014.05.07
140502 슈아차 준형컷  (6) 2014.05.02
140417 행사, 140418 김공 입국  (4) 2014.05.02
140417 상하이 출국, 도착  (4) 2014.05.01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