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안올려줘서 내가 자른 슈아차 준형컷..☆


관전포인트는 좋아하는 동니, 주녕이 컬러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준이형같은 말투ㅠㅠ, 주녕이 이미지 챙겨주는 형바라기 동니 정도 되시겠슴다.



일단 축하를!!!!!! 빰빠밤빰빰빰!!! 드디어 주녕이가 슈아차에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제도 적합하게 잘 나온듯해서 뿌듯하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사진힌트로 맨 처음에 눈만 나왔는데도 동니 입술이 벌써부터 씰룩씰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막내 형아 나오니까 좋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씨 못맞추게 하려고 말 버벅대면서 훼이크 쓰더니 결국은 동니가 주녕이를 쟁취해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여 게이트를 런웨이처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좀 죽었지만 한때 끝발나게 날려줬던 공항패션 종결자 용주녕씨 되시겠습니다ㅠㅠ 게다가 드디어 슈아차와의 전화연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감격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컬러링이 너무 평화로워서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주녕이는 또 작업하러 갔댄다. 타이밍이 좋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동우니 전화받는 주녕이는 뭔가 굉장히 형다워서 새삼 설렜다. 어 동운아. 하는데 왜 설레요ㅠㅠ 말투도 딱 형같다 그리고 적당히 설렐만큼 다정하다ㅠㅠ 형 실수할뻔 했잖아~ 하는 것도 웃긴 멘트지만 저와중에 형 강조하는것도 귀엽게 발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하 만나면 꼬박꼬박 오빠가~ 이렇게 말할 것 같은 귀여운 마초끼가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씻으러 간거라는 임기응변도 센스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중이라니까 목소리 급 자신감 없어지면서 형한테 왜 전화했..ㅇ..ㅓ....ㅎㅎㅎㅎㅎ 하는데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클락스때 동니가 한 말 담아두고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엽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 엄청 신경쓰고 다닌거 사람들이 다 아는데 아니라고 하는 것도 귀여워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아닌걸로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끝나구 ㄹㅇ씨가 착하다고 칭찬하니까 동니 또 냅다 받아서 진심으로 억울하단 표정으로 이미지가 안좋아서 그렇지 잘 챙긴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매력 어필해주고 싶어서 안달난 동니ㅠㅠ 하아 준형이 이렇게나 다정하고 설레고 멋있고 귀엽고 센스있고 재밌는데 왜 이미지.. 또르르..☆★ 무튼 주녕아 슈아차 출연 축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내일  (6) 2014.05.07
빡싱은 무슨  (2) 2014.05.04
140417 행사, 140418 김공 입국  (4) 2014.05.02
140417 상하이 출국, 도착  (4) 2014.05.01
윤용으로 시작해 요준으로 끝난  (4) 2014.04.29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