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툽시스 여행..☆ 주녕이가 넘나 보고파서 정신을 못차리다가 결국 또다시 유툽시스에 2jun을 쳐버렸다ㅠㅠ 근데 왜 그 끝은 요준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주녕아ㅠㅠㅠㅠㅠㅠ 너무 곱고 예쁘고 빛나서 몇시간이고 며칠이고 마냥 보기만해도 좋은 주녕이ㅠㅠㅠㅠㅠㅠㅠ





갖고와보니 제목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땀포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날 영상들 다 보면 주녕이 홈은 원래 좀 그러했지만 융두 홈마님들도 애초에 투컷으로 잡고 있던데 다들 뭔 일이 벌어질 촉이 오셨나 다들 가슴 속에 투준 하나쯤 품고 계셔서 그런거였나 무튼 저거 잡힌 영상이 관련영상으로 쫙 뜨는데 본걸 또보고 또봐도 행복해서 계속 봤다..★


씨유콘은 사랑입니다 청담동 꽃바지 훈남은 사랑입니다..♥ 용주녕씨가 땀을 닦는 척 은밀하게 꼬리치니까 적극적으로 체취를 묻혀 영역표시하시는 융두준님 되시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봐도봐도... 하아 말이 안나온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는 용여우가 진짜 대놓고.. 부들부들..... 융두 땀 손가락으로 닦기 전에 쳐다보는 거랑 그 손가락이 하아.. 손가락을 누가 그렇게..... 모션 자체가 진짜 타고나지 않고서야 부릴 수가 없는 게희끼가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통남자사람은 연습해도 그런 느낌이 안나는데ㅠㅠㅠㅠㅠㅠㅠ 팔은 또 하얘서 글케 대놓고 야하게 쓸어내리는데 두주나 너 쟤가 어떤 표정과 손짓으로 니 얼굴을 쓸었는지 알아도 그렇게 보살처럼 순결 지켜줄거야? 딴놈들이랑은 다 놀아나는데??? 그만 갈등하고 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용주녕 옷도 낭창낭창하니 펄럭이는 것도 진짜 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존나 시크한 표정으로 거침없이 얼굴을 들이미는 융두도 넘나 발리는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나 저렇게 품으로 달려드는 짐승(...)마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겁나 그런 남자아이같다ㅠㅠ 심장소리 들어보겠다고 막 얼굴 무식하게 들이미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소년 주녕이는 앟 뭐햏ㅎ)3ㅎ;;; 하면서도 손을 어쩌지도 저쩌지도 못하고 어정쩡하게 들고 있겠지 그럼 융두는 듣겠다는 심장소리 안듣고 야 너 볼륨 좀 있네? 하면서 스물스물 손이..... 제가 요새 애들 가지고 쪼가리를 쓰다보면 결국 죄다 기승전떡으로 끝나는 아주 못된 습관이 생겨서 그런지 뭘 해도 다 끝은 ㄸ이네여...... 무튼 저 용주녕은 뭔가 파괴하고 싶을만큼 싴하고 무심해보이지만 여리고 두주니는 우리 할머니 옷을 입은 것도 같지만 여전히 넘나 멋지고 소년소년하다ㅠㅠ





투준이 저쪽에서 터치터치하고 있는 동안 현스ㅣ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늘 현싀는 아련아련한 것인가..☆★ 마치 양오빠가 야 일단 참아. 이러듯이 귓속말을 하는데 무대가 끝나면 각자 현스ㅣ는 융두를 양오빠는 주녕일 끌고 가버릴 것만 같다. 그래 넷이라면 내가 주녕일 양오빠에게 양보할 수 있어 그치만 지금 투준이 넘나 행복해하니까... 너네 깔페디엠..☆





안을까말까 부를 때는 늘 뭔가 오글거리는 소개멘트가 음소거를 하고 보게 만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익왕이 빼놓고 둘이만 꽁냥대니까 뭔가 짠해서 잘 안보기도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흰셔츠 입은 주녕이는 진리인데다가 두주니 멘트 생끗 웃으면서 받아주는 표정도 넘나 순하고 예쁘고 머리도 예쁘고 얼굴도 예쁘고 나라도 안고싶겠다 ㅇ)-( 노래 제목은 안을까말까가 아니라 (여기서당장)할까말까여야할 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ㅠㅠㅠㅠㅠㅠㅠㅠ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격_용총_기자회견.avi 마누라 멘트 분량까지 챙겨주는 세심한 리다님ㅠㅠㅠㅠㅠ 주녕이는 혼자 허얘갖고는ㅋㅋㅋㅋㅋㅋ 마이크자석인간인가 온갖 마이크가 꼬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희의 욕망을 마이크에 담아 그렇게 들이대는거란걸 알고있어... 버더비 때 차에서 주녕일 보고 환히 웃던 주녕이의 세남자들이 다 여기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영상 슬로모션 걸어놓은 부분 보는데 진짜 융두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있는 내가 넘나 행복해진다ㅠㅠ 그냥 너네 좀 자면 안될까ㅠㅠㅠㅠㅠㅠ 나 모르게 자도 되니까 그냥 둘이 좀 제발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터졌던 융두 인이어 실종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없어졌다니까 주녕이 팔로 얼굴 가리고 웃는거 개씹덕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옷도 글케 야시시한 께이같은 망사 입고 팔랑팔랑거리면서 팔을 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인이어 꼬물딱대더니 장난까려고 인상 팍 쓰고 던지는 척하는 것도 미친 귀여움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안던진거 걸려서 팍씨 당하니까 눈 깜빡거리는 것도 오구 진짜 널 진짜 내가 절대 가만두지 않을건데 진짜 너를... 내가 펫 한마리를 입양해서 이름을 준형이로 짓고 엄청나게 개로피고 싶은 맘이다 진짜 물고빨고 절대 내품에서 놓지 않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_흑화짤(Feat.부들부들).avi

아...하....휴...허...으... 난 진짜 주녕이 옛날모습에 약한가 나만 그런게 아니라 다들 그러겠져 저때의 주녕인 진짜 뭔가 너무나도 순수하고 깨끗하고 빛나고 맑고 훈훈하고 소년스러워서 모든 판타지가 총동원된다 ㅇ<-<

전 이거 하나면 충분합니다....





ㅍㅍ같은 영상이져ㅠㅠ 큰 손으로 동그란 머리통을 스윽스윽 하고는 그냥^-^하고 확 바뀐 표정으로 웃어주는 양오빠나 그냥 비주얼부터 눈빛까지 ㅍㅍ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의 픽션주녕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는 양오빠ㅠㅠ





설레는 양오빠2222222 준형이 얼굴은 조명에 가려서 잘 안보이지만 양오빠 눈빛이랑 멋지게 웃어주는건 넘나 잘 보여서 심장이 펄떡거릴 지경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여 작성자님 이런거 주뇨 아닌데여ㅠㅠㅠㅠㅠ 완전 요준인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소가 정말이지 넘나 듬직하고 믿음직스럽고 남자답고 멋있고 여유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이 닳도록 꿇고싶다ㅠㅠ





설레는 양오빠3333333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갭돋게 양오빠 저렇게 짜증난다는 표정으로 부라리는 거도 설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혼자 신나서 양오빠 기분 못맞추고 빨빨대는 백구새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가 존나 밀어버리는데 내가 잘못봤나 하고 또보고 또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오빠 까칠하면 주녕이 안받아주는거 넘나 발린다ㅠㅠ 눈치 못채다가 뒤늦게 알고는 설설 기는 용주녕 보는 맛이 쏠쏠하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느 장단에 맞춰 놀아야할지 모르게 만드는 양오빠 체고bbbb





1분 25초에 7년동안 봐왔는데 진짜 듬직하고 지켜주는 스타일이라고 ㅅㅎ센빠이 칭찬하는 후배님 좋아서 퍼온 짤. 양용은 버릴 수가 없다ㅠㅠ





지가 뭔 짓을 한지도 모르고 마냥 신난 백꾸;;;;;;;;;;;;;; 곧 큰일날 용주녕




슷두 올마이티 농촌편은 이 10초로 갈무리할 수 있습니다..☆




다시 봐도 감동스러운 어베일러블 준형이로 정화하면서 끗.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417 행사, 140418 김공 입국  (4) 2014.05.02
140417 상하이 출국, 도착  (4) 2014.05.01
2013 뷰쇼 DVD 4  (8) 2014.04.28
난 호갱이니까  (4) 2014.04.24
내 운명적 고양이  (6) 2014.04.2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