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호갱이니까

용태공 2014. 4. 24. 23:07




일본 판매상품 포토세트라는데 가격이 무시무시하다고 한다. 포토북도 아니고 포토세트? (포토북은 나중에 또 내려나?ㅠㅠ)하면서 상술이 심하네 하고 봤는데 결제버튼을 찾고 있는 나를 발견..Orz 이유인즉슨 준형이가 너무 예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갱이 되더라도 사고싶은데 이거 나는 일본FC도 아니고 배송지도 일본에 없어서 못사겠지 게다가 되더라도 해외배송비가 거의 사진값이겠지Orz





솔직히 이렇게 사라고 하면 안사고 싶을 줄 알았다.... 특히 밑에꺼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멀리서 찍은 단체사진 포토북에 한장 껴들어갈까말까한 사진인데 저런거 돈주고 사라구요...?





근데 이건 넘나 사고싶은데여?????????? 이거 한국에서도 팔면 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무님이 주녕이 염색한 첫날 보고 머리에 금두운 띄운 거 같다고 했나? 구름 띄운거 같다고 했나? 그랬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느낌인지 알 것도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섬국녀들 저렇게 예쁜 용주녕을 본 것입니까...? 위에 세개는 솔직히 잘 보이지가 않아서 모르겠지만 밑에 세장 진짜 넘나 우월한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도 저렇게 이쁘게 하고 표정도 이쁘고 머리도ㅠㅠㅠㅠㅠㅠ 아 머리 왤케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은 죄다 새끼손가락 하나 물릴 정도로만 벌어져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케 쎄게 화장하고 해맑고 순진한 표정으로 입벌리고 서있었어ㅠㅠ 아아 정말 그동안 자제했던 파괘욕이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밑에서 가운데짤은 쇼크때가 보이는 기분이고 그렇다ㅠㅠ 삭발한 느낌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흰머리들 다 지우고 뿔 하나만 박으면 뿔몬때랑 똑같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보니 새삼 주녕이 머리통은 진짜 왜때문에 저렇게나 예쁜 것일까ㅠㅠ 똥그랗고 매끄럽고 입체적이고 진짜 머리에 떡지도록 까슬까슬한거 쓰다듬어주다가 물고빨고 하고싶을 정도로 예쁘다ㅠㅠ 두상미남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나중에 군대갈때(는 물론 화장을 안하면 저느낌이 안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삭발하고 아이메컵 싹 한 상태에서 셀카 하나만 남겨줬음 좋겠다ㅠㅠ 그거 한장만 남겨줘도 난 그거만 보면서 고무신 똑띠 신고 2년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 진짜루..☆ 맘같아선 보내기 싫지만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주녕이한텐 군대 넘 위험하지 않나?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어리버리해서 이병 시절에 고생 꽤 할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 비누줍게 될까봐도 걱정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병장되면 누구보다 얄미운 병장노릇할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왕 가게되면 두주니랑 동반입대해라^.,^ 헉 그치만 융두가 삭발한 모습을 상상하니.... 아니 그렇지만 이 망상은 일단 둘다 현역일 경우에 가능한 것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주녕인 종이로라도 소유하고 싶을만큼 예쁘다ㅠ.,ㅠ





옛날엔 양오빠 웃을땐 진짜 그냥 마냥 귀여운 얼굴이었는데 이젠 듬직함도 묻어나고 멋짐도 묻어나고 적당히 양오빠 특유의 그 까칠함도 묻어나는 것 같고 좋아서 가져온 짤





두주니는 당연히 가져와야져 두두랑 나의 으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엇파 잇케보니 진짜 그 머리색이 좀 늙어보이는 것 같기도 한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포토세트에서 수혜자는 용주녕과 양오빠다. 왜냐면 내가 원래 애들꺼를 다 저장하려다가 그 둘부터 저장했기 때문이다. (두두는 정때문에 가져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두사진은 이거보다 홈마님들이 찍은게 훨씬 나은 것 같다..☆)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용으로 시작해 요준으로 끝난  (4) 2014.04.29
2013 뷰쇼 DVD 4  (8) 2014.04.28
내 운명적 고양이  (6) 2014.04.23
140417  (7) 2014.04.17
140415 더쿠플스 런칭행사  (10) 2014.04.15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