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40520 엑스맨 시사회 고화질


 


삐쭉내민 네 입은 금덩어리 내 입은 조동아리 - 에케에 라임코끼리





하... 고놈의 입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위험하니까 다물어 다물고다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이 진짜 ㅎ◇(ㅎ 이렇게 벌어진다ㅠㅠ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 입술도 도톰해가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지런한 치아하고 혀도 빼꼼 보이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물리고싶다...... 하아...





입다무니까 금방 우아해지신 용백구.. 아니 용황구씨ㅠㅠ 아닙니다 이 얼굴은 또 우아한데 새침해서 고양이같네요 황금색 장모를 가진 주냥이ㅠㅠ






2. 140521 일대일 시사회



진짜 미쳤다 소리밖에 안나왔던 플뷰ㅇ)-( 세상에나 네상에나..... 허 참.... 용주녕 정말ㅠㅠ 심하게 잘생겼는데요? 내가 며칠 전 3화 리뷰 쓰면서 너 미모 4위정도라고 고백한거 미안해 취소할게 1위야 아니 0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특급미모다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깐달걀같이 매끈하게 잘빠졌는지 거기에 눈코입 다 들어있는거는 또 조목조목 예쁘게도 박혀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도 예쁘고 넓은 이마도 간지나게 그린 눈썹도 ㅋㅣ야 정말.........





꾸럭꾸럭하다ㅠㅠ 간만에 십자귀걸이 빼고 링으로 갈아끼고는 빨간 스냅백이나 흰 망ㅌ.. 아니 점퍼는 힙합간ㅈㅣ 뽐내노코 얼굴은 초절정미남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홈마님말대로 완벽하게 용ㅁㅣ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옆에 점처럼 뭐 묻은거 묘하게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잔뜩 유혹하는 ㅇㅑ한 상 같잖아 근데 또 잘어울리잖아 너는 정말... 하아





ㅁㅏㄷ석 아저씨 보러 갔다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뭐였드라 그때도 마배우님 시사회 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보고 나와서 하는 인터뷰 씹덕 터지는 표정으로 무섭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밤 귀여워ㅠㅠ 그렇다 기억났다 그때 밤톨이머리로 깎고 나온 공식석상 첫자리였나 그래서 용덕들 놀랐지 ㅇ 1준이랑 보러 갔었지 ㅇ준이 얼굴을 절반 가리고 와서 주녕이 머리크... 슬퍼지는 기억이네요 무튼 마아찌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상상이 안가는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과 아저씨가 한자리에서 술잔을 기울이는 그 모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존나 작고 마르고 여리고 어리고 순한 존재 될 것만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대화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한번 같이 인터뷰 했음 좋겠다 대체 어떤 그림인지ㅋㅋㅋㅋㅋ구경좀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르면 커져요 존나커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폰바탕에 해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엓맨때도 신었던 신발까지 귀여워ㅠㅠ 바로 그때 그래 이제 가죽바지 덥겠지 했는데 우습단듯이 가죽바지 다시 입고온 주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혼 나갔어요? 시선 또 사라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통 한손으로 꽉 잡고 으구구구구구ㅜㅜ구 하고 압박하고 싶다ㅠㅠ





준형아.... ㅇ)-(





기ㅅㅏ짤인데 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ㄱㅣ자들은 다 찍수니 찍돌이 쓰나요 사진 너무 잘찍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어떤 굴욕샷도 인정할 수 없을 정도로 잘생겨진거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엽고 꾸럭꾸럭하고 잘빠지고 간지나고 시발스웨거ㅠㅠ 이날 패션 취향 제대로 저격당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먹쥔 손도 이케저케해서 손가락 하나씩 펴버리고 싶다 그럼 막 다시 쥐려고 안간힘을 쓰겠지만 난 그 손바닥 위에 검지손가락 하나 올려노코 절대 다시 못쥐게 할거야.....




 


아 존나... 귀여워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기중이라는데 이케 귀엽게 대기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니까 ㄱㅣ자들이 앞에 있는사람 안찍고 너 찍지ㅠㅠ 너 그러는거 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옷 비치는거야 막 내눈에만 야하게 살색같아 보이는거 아니져...? 이놈의 변ㅌㅐ렌즈를 진짜....






3. 몬스타 너의 의미



얼마 전 ㅇㅏㅇ유 리멕 앨범이 나왔다길래 듣다가 너의 의미가 있길래 바로 이 생각이 나서..☆ 몬스타 통틀어서 베스트3 안에 드는 노래였는데, 그래서 음원 따서 질리도록 듣고 또들었더랜다. 이 노래 음원으로 안나온게 천추의 한이었는데(뭐 이노래 뿐이었던가ㅠㅠ 주녕이가 부른 노래들은 대부분 나오지도 않았져.... 오스트 살 필요가 없었던ㅋㅋ...) 무튼 주녕이의 힘겨울듯 부드러울듯 뭔가 다듬어지지 않은 목소리도, 커플기ㅌㅏ 치는 것도, 방의 분위기도, 둘의 눈빛도 너무 좋아서 참 따뜻한 기억이다. 몬스타 한지가 벌써 1년이다ㅠㅠ 말도 안돼......






4. 아드레날린 뮤비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며칠동안 한곡반복듣기로 듣고 있는 아드레날린. 뮤비는 뭐... 예상대로 저예산독립뮤비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에서 주녕이 춤이 그렇게 좋다길래 열심히 보려고 했으나 별로.. 나오질 않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리게느리게 플레이한 움짤 찾습니다... 텀 털러갈 시간이 없으니 걍 패스ㅠㅠ 나는 아무래도 이런 취향인가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밤도 슷두 팬들은 별로라는 의견이 많았지만 개취로 너무 좋아서 그 한곡으로 한여름을 버틸 수 있었는데(심지어 작년여름까지도 즐겨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드레날린도 흥겹고 얼쑤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니뽕 팬들 반응이 미적지근 하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뭐, 뚜껑은 열어봐야 아는거고 일단은 씐난다씐나씐나!!!






5. 용주녕 구름머리



아니 일단, 니뽕FC에서 이렇게 고화질을 올려줬다고요? 헤더도 아니고? ㄷㄷㄷ 놀랍다ㄷㄷㄷㄷㄷㄷ 그래 걔들도 할 수 있는 것이었지만 안한 것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주녕이 저 구름머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어울리고 예쁘고 까리한 구름머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더비에서도 스치듯 본 구름머리 너무 간지나서 쳐울었다ㅠㅠ 그래서 제가 심각하게 니뽕 콘서트 사진 사고 싶다고 했잖아요 너무 좋아서.........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 움켜잡은 손도 손목도 사복이라 자랑하던 저 옷도 머리도 시발 너무 완벽해서 쳐울고싶다ㅠㅠ 구름 만 손가락으로 이케해서 들면 딱 들릴 것 같지 않아여? 그럼 반삭한 주녕이 예쁜 머리통이 뙇 있을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군대가기 전에 친해져서 군대간다고 머리 자르면 겁나 쓰다듬어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두상미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시발그냥다미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간만에 포스팅을 하니 일주일의 피로가 다 풀리는 기분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덕질만 하고 살고싶네..☆




+

볼 시간이 없어서(ㅠㅠㅠㅠㅠ) 구간을 넘겨가며 겉핥기로 본 버더비 4화는 그렇게봐도 사랑이었습니다.... 근데 그 방대한 양의 용주녕 씹덕을 다 소화할 시간과 자신이 없어 리뷰는 언젠가.. 손톱만큼 후에 올리던지말던지 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호텔방 수건 유카ㅌㅏ 태주랑 여고생처럼 수다떨던거 형님이꿈 다 잊지않겠다 (부들부들)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백하긴 하나봐요  (4) 2014.06.02
끝맺음이 확실한 용주녕  (4) 2014.05.25
140520 엑스맨 시사회  (4) 2014.05.20
밀린 근황  (4) 2014.05.18
용준형님 다정한 그림  (14) 2014.05.09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