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자하니 큐브가 비스트 랩핑버스도 돌리고 선공개곡의 뮤비도 찍는데다가 이렇게 티저까지 이시간에 뿌려주고 2주 전에 미니팬미팅 공지도 해주고.... 요즘 일을 열심히 한다던데... 대체 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하던 짓 하면 뭔일 터질 것 같아서 두렵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즐거움도 그리 오래가지 않을테니 즐기는게 낫겠죠 그런 의미에서 한시간 전에 뜬 이젠 아니야 티저는 정말이지........





시발시발시바류퓨ㅠㅠㅠㅠㅠㅠ살려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가 씨거먼 얼굴과 비현실적인 머리스타일로 아련아련 연기하는거 귀엽지않나여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여주가 ㅇㅣ윱이래ㅠㅠㅠㅠㅠㅠ 엄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잖아여 예쁨 된거잖아여 큐브가 여주에 돈을 쓴게 얼마만인가요 아니 비스트 이래 있긴..아 참 ㅂㅂㅇ이 있었져 그 누나 이후로 처음인것같은데 이번에도 간택받은 남주는 주녕이인가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복받은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 참 이상한게 주녕이가 누구나 인정할만큼 엄청나게 호소력 짙은 전형적인 남주 페이스도 아니고 또 글타고 연기를 엄청나게 잘하는 것도 아닌데 은근히 뮤비를 많이 찍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주녕이의 마력 아닐까여... 뭐가 되었든 시발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윱 남매는 복터졌네여 동생은 기강시랑 언니는 주녕시랑 러브러브하네여ㅠㅠ 어머니가 덕을 많이 쌓으셨나보다..☆ 무튼 주녕이의 아련아련 슬픈 러브스토리가 펼쳐질 것 같아 어떻게 기다리나 싶어요 불과 3일? 정도 남았지만 미치겠다 궁금해 미치겠다ㅠㅠㅠㅠㅠ 일하다보면 후딱 가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미머신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돋는 엇파야들 한번 훑어주시고





찌밤 잘어울려...... 둘다 고양이+강아지 섞인 얼굴이라 귀염귀염하다ㅠㅠ






이윱이 너무 예뻐서 캡쳐를 버릴 수 없었어요........







비스듬히 봐도 멋진 엇파ㅠㅠㅠㅠ





비스트그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이거 좌우 뒤집혀서 나와여?







눈도 코도 입술도 동골동골 귀엽고 아련하고 이픈 준형이ㅠㅠ








염색 다 한 투블럭도 겁나 좋네요... 저 까슬한 머리 뭔가 섹시하고ㅠㅠ 새빨간 장미보다 눈에 들어오는건 엇파의 허벅지..☆




주녕이 전매특허 입술붙긔..★







엇파 허벅지..... ㅇ)-(





장미꽃다발 꽉쥐며 뒤로 빼는 손가락에도 혼신의 연기를 펼치는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주만 들어도 겁나 설레서 계속 듣고 있는데 너무 좋네여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태 대견해... 너무 대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짱머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는 진짜 좋겠다 용주녕이 노래도 만들고 부르고 뮤비 연기도 하고 안에서 용주녕 하나로 자급자족 다 되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재능덩어리 복덩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일을 위해 멜론 장전했다 귀도 정화시키고 있을게 얼른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만들어놓고 올리는거 까먹은 씹덕사짤 나만 죽을 수 없으니까 님들도 다 죽어라...★




+


시발 귀여워서 깨물어 터트려버리고싶다........


http://photos-b.ak.instagram.com/hphotos-ak-xpa1/10453969_1417018601913289_1743187332_n.jpg

나도캡쳐좀해봄 #이젠안약


http://photos-a.ak.instagram.com/hphotos-ak-xap1/925485_558062847636704_14568646_n.jpg

고생한유비에게 박수를 짝짝짝 #발캡쳐




찌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를 지가 캡쳐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용주녕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귀여워서 몸이 부들부들 떨린다.....으....... 존나 삼십초짜리 영상 보면서 캡쳐하겠다고 홈버튼이랑 홀드버튼 눌러댔을 그 뭉툭한 손가락 생각하니 또 캡쳐 몇장 떠놓고 잘나온거 골라냈을거 생각하니 저거 사진 크롭했을거 생각하니 졸라..... 게다가 저거 해쉬태그 걸려고 또 얼마나 짱구를 굴렸겠어여 그래서 생각해낸게 이젠안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아니야도 아니고 이제안약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어유희왕 계속 해먹고싶어서 아주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깨알같이 또 이윱누나랑 친한척 하려고 성 떼고 부르는거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안귀여운 구석이 없다 진짜 귀엽고도 귀연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땠어 준형아 뮤비 완성본 보고 만족했어? 잘생기게 나온거같아 오글거리진 않고? 근데 앞으로 캡쳐는 팬들한테 맡겨..☆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607 드콘 천사강림  (4) 2014.06.08
140607 드림콘서트 플뷰  (4) 2014.06.08
참 이거 빼먹었다  (4) 2014.06.02
컴백하긴 하나봐요  (4) 2014.06.02
끝맺음이 확실한 용주녕  (4) 2014.05.25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