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ㅈㅕ밤ㅇ1마냥 낮이랑 밤이랑 전혀 다른 분위기로 나왔던 팬미팅날이네여

주녕이 저날 낮타임에 머리.. 하아..... 간만에 9:1정도로 넘기고 나와서 존섹;;;;; 저녁에는 존나까리해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우리 윤용이들은 오늘도 평화롭습니다.




 

 


이리찔리고 저리찔리고 잡히고 우쭈쭈당하고 그냥 융두 한손으로 제압당하고 농락당하는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 한손은 뒷짐지고 있는거도 발리지 않나여 너따위에게 두손 쓰지 않겠다 한손으로 끝낼 수 있다는 무언의 마초스멜이 풀풀 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아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운데 통역사님 커플지옥 사이에서 지못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거 눌러보고 싶어여......... 나도 저 볼... 아 저거 뽈록한 그거 그래 딱 그거 니가 누르는 그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주가리 잡고 흔들흔들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쭈쭈 저거 턱 오로로로로 해주는거 저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준 전매특허 저거 대체 뭐라고 불러야해여...... 우쭈쭈해주는거 저거 개새키한테나 하는건데 저거 강아지들이 저거 받으면 기분 좋아서 막 헥헥대고 고양이들 갸릉대는 저거를 왜 닝겐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주녕이한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용주녕 반응이 다 쩜오초씩 느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거둬내는 것도 글코 우쭈쭈당할때는 한참 하게 냅두더니 융두가 할만큼 하니까 팍씨를 시전하신다ㅠㅠㅠㅠ 절케 츤츤거려도 할거 다 하게해주니까 융두가 끊질 못하는거겠져 손이가요 손이가 용주녕에 손이가요 두주ㄴ손 요서ㅂ손 자꾸만 손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불러보니 이 씨엠송은 용주녕을 위해 만들어졌나보네여 주녕깡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쭈쭈짤들 심하게 좋아해서 몇개 모아논거 있는데 지금 굿럭땜에 반쯤 정신팔려서 괜히 여유없어서 찾지도 못하겠고 나중에 함 모아서 올려보겠습니다. 융두가 용주녕한테 저거 진짜 많이 하는데 저럴때마다 보면 진짜 귀여워하는거가 느껴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제껏 저걸 시전하는 남자닝겐을 본 적이 없어서 신선하다ㅠㅠ 드라마에서나 봤어 설레는 선배가 저렇게 하는거ㅠㅠㅠㅠ 존나 흘리는거잖아 오구 귀엽다 너? 이러면서 얼굴 구겨지며 웃으며 장난까는거ㅠㅠ 당하고 있는 용주녕도 꼬박꼬박 저거 싫다고 그때마다 반항은 하는데 한번도 정색하고 화낸 적이 없으니까 융두가 계속 하는거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 진짜 행복해보인다.... 기강시가 두주니한테도 우쭈쭈해주는데 느낌이 사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놀리는건 용주녕을 놀려야 제맛 반응도 촥촥 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씹귀놈들 사구려라 그냥!!!!!!!!!!!!!!!!!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갓주녕  (6) 2014.06.22
굿럭 아니고 갓럭  (5) 2014.06.16
이젠 아니야 집요한 움짤  (2) 2014.06.15
이젠 아니야 분노의 캡쳐  (0) 2014.06.15
140608 일본 출국 + 고베 팬미팅  (2) 2014.06.0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