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럭 아니고 갓럭

용태공 2014. 6. 16. 21:57




누르고 시작합시다



아.. 뭔 말을 해야하지ㅠㅠ

그냥 너무 완벽해서 완벽한데 완벽하다. 한치의 의심도 의문도 없이 완벽하다ㅠㅠ

미모 사운드 노래 안무 뮤비 뭐 하나도 최고가 아닌게 없다ㅠㅠ






젤 좋아하는 안무파트 2군데




V안무

와 시발 전부 다 존나 세쿠시.... 양오빠 완전 정석... ㅇ)-(

근데 이거 주녕이 다리드는거 겁나 간지나는데 싸비마다 안보여서 젤 맘아픈 안무ㅠㅠㅠㅠㅠㅠ






후리후리하게 어슬렁어슬렁(표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자수준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그랗게 서서 옆으로 대열 바꾸는데 와 진심.... 기강시나 주녕이처럼 그루브한 느낌나는 애들한테 겁나 섹시하게 잘어울리는 것이었다ㅠㅠ 특히 딱 저 두컷. 기강시 잡힌 블랙세트 컷이랑 주녕이 잡힌 칼라세트 컷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저 느낌 진짜 잘 살리는 것 같다ㅠㅠ


내가 웬만하면 게으르고 먹고살아야하고 체력딸려서 공방 뛸 생각을 안하는데... 이번꺼는 죽어도 한번은 가야겠단 생각이 든다. 이건 방송국 발캠으로만 보기엔 도저히.. 너무.. 와.. 진짜 다신 못볼지도 모를.... 부들부들.. 특히 용주녕ㅠㅠㅠㅠ 잘 뵈지도 않는데도 절케 새끈하고 그루비하고 파워풀하고 미친듯 섹시하게 온 영혼을 담아서 춰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따위에 절대 잡힐 리 없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자체 용덕렌즈 착용하고 가야 겨우볼텐데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저건 글케 아쉬워만하고 지나칠 수 없다 꼭 안구 영접해야만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image


아 텀블러 못찾겠어요..... 주녕이 암헕씩 하는 부분 진짜 좋은데ㅠㅠ 시발 어케 글케 섹시한 퍼포가... 와.. 근데 무대에선 마이크 쓰면 글케 양손 써서 섹시하게 못해줄거아냐ㅠㅠ 이어마이크 안찰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만으로 끝내기가 너무 아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겠다 만들어와야겠다..☆





여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힐미암헕씩ㅠㅠㅠㅠㅠㅠㅠ 입막고 빙글빙글 돌리면서 바로 그루브하게 손 뻗어서는 구루루 돌리는(.......와... 진짜 표현 내가 썼지만 어이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파트 진짜.... 검은 옷 입고 해도 미치는 춤선인데 게다가 저 핑크핑크한 조명도 옷도 완전 취향 저격당해서 어젯밤 생사를 몇번이나 오락가락했는지ㅇ)-(

(중간에 피아노치는 손 하나 섞인건 눈보다 빠른 발처럼 못본걸로.....)




image


봐도봐도 존트세꾸시 다크준형




  

  

  


이거도 엄청..... 일단 용주녕과 피아노에서 한번죽고 양오빠 구슬프게 쳐다보다 본연의 역할을 슬프게 해내는 모습에서 두번죽고.... ㅂㅣ케이러브 아시나여.. 연식 탄로나는 노랜데ㅋㅋㅋㅋㅋㅋ 무튼 그 노래 들으면 친구의 슬픈 사랑이야기를 노래로 달래려는 그런건데 부르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겁나 슬픈 노래인데ㅠㅠ 이 부분 주녕이가 양오빠 저렇게 쳐다보고 양오빠 노래에 반주 맞춰주는거에서 그냥 그 감정을 느껴졌는지 이 노래가 딱 생각이 났다. 겁나 멋있었어.... 슬픔을 느꼈지만 절제하고 피아노를 치는 기분이랄까ㅜㅜ






어떻게 준형이가 피아노 치는 씬을 뮤비에 넣을 생각을 했을까 ㄱㅣ백찡.... 슷두 내에서 보통 피아노는 융두나 동니여서 스포때 피아노 보고도 사실 기대를 안했었는데ㅜㅜ 상상보다 훨씬 좋다 몬스타보다 훨씬 좋다ㅠㅠ






다만 한 가지



싸비마다 비스트 다섯명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너무 좋은데 왜 대열을 이따위로!!!!! 용주녕을 내놔라!!! 한발만 옆으로 빼주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번 미니6집은 내게 있어 감히 슷두 최고의 앨범이라 단언한다. 음원성적이나 일위, 그런거 떠나서 6년차 아이돌이 이정도의 실험을 할 수 있었다는 것도 대단하지만, 그 퀄리티가 단지 의의를 두고자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최고라는 것이 가장 벅차다ㅠㅠ 용태는 정말 무섭다. 무섭게 성장하고 있고, 이게 용태스타일인가? 하고 단정짓는 것을 비웃기라도 하듯 늘 직전의 것을 타파하고 있다. 예측할 수도 없고, 실망한 적도 없다. 그렇다면 다음엔 또 갓럭을 뛰어넘는 노래가 나온단말인가? 세상에 진짜 무섭다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각별한 손용  (6) 2014.06.24
갓주녕  (6) 2014.06.22
니뽕FC 팬미팅 DVD 윤용  (0) 2014.06.15
이젠 아니야 집요한 움짤  (2) 2014.06.15
이젠 아니야 분노의 캡쳐  (0) 2014.06.15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