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져 진짜 이 고퀄 프로소개는.. 넋놓고 보다가 영상에 아이들을 가두려다 사진 한장한장 넘나 소중해서 걍 캡쳐떴다..☆






겁나 엘리트하신 윤검사님 부들부들 절 잡아가세요....





아 양오빠 이런 거만스런 웃음이 좋아여 알았어요 무릎꿇을게요...








마감을 앞둔 극도로 예민한 작가나 마스터피스를 만드는 화가같다 아님 국정one 그런 스멜ㅜㅜ



글구 주녕아 인상쓰지마 어떻게 해주고싶어..☆




사심으로 들어간 꽝준조합입니다 므흣





하지마ㅜㅜ 인상쓰지마 넥타이만지지마 느슨하게하지마 그러면서 목 살짝살짝 옆으로 흔들지마 크앙진짜.....








막내를 보면 나른합니다



이거 용주녕 넘나 순수해보여서ㅠ.,ㅠ 눈빛이.... 부들부들 나머지가 다덤벼서 게로폈음 울것처럼 딱좋게 생겼다ㅠㅠ






이거 보면 윤오빠 손오빠 양오빠 다 표정 장난아닌데 용주녕 혼자 쌜끔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받고싶은 귀여운 고양이스끼ㅠㅠ






고퀄입니다 넘나 고퀄이예여... 이렇게 한껏 눈 높여놨는데 다음 앨범자켓보면 또 짜게 식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버더비를 보긴 봤는데.... 보면서 포인트를 뽑다보니 56개의 씹포가 있던데 이거 뭐 1분당 1개꼴로 썰을 풀고싶은 장면들이 나왔다는건데..^^^^ 도저히 다 핥을 수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을 머금고 냉정하게 관전포인트를 뽑아봐야겠다... 그래도 내일이 금요일이라 다행이야..☆★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