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멤버들에 비해 남다른 용주녕 티저

왜냐고? 뒤에 10초가량 파괴본능을 가다듬을 여운을 안겨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편집실수인가요? 1분이라서 좋아했더니 13초가 정지화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맘을 추스릴 수 있었다고 한다..☆★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닌가 이정도면 사람 죽이는 잔망인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한동안 우리가 주녕이의 어벙한 귀여움에 놀아났다면 이제는 다시 까진 주녕이의 감출 수 없는 악동끼에 홀릴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그간 얘가 너무 심하게 어리버리하게 귀여워서 이런 톡쏘는 성격이 남아있다는걸 미처 인지하지 못했었다. 하지만 그간의 렬리티를 보았을 때 주녕이는, 그래 이래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은악마날개를 팔락이며 뾰족한 화살표꼬리를 흔들며 뻔뻔함을 보여줘야 용주녕이져ㅜㅜ 얜 왜 하나도 안변한 것 같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어제 찔끔씩 다시 본 엠티비 비슷두 생각이 절로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생각에만) 자기보다 모자란 익앙이한테 공격당하자 너갱이 가출하신 용주녕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익앙이 우습게보지 마... 비록 익앙이가 빅잼을 안겨주진 않는다 하더라도ㅋㅋㅋㅋㅋㅋㅋ 너보다 예능을 몇개를 더 뛰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아직도 카메라 앞에서 긴장하는 주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녕이 왜이렇게 잘생겼어여;;;;;;; 캡쳐하는 내내 얼굴을 1900픽셀로 보는데 행복해죽는줄.... ㅇ)-(





10년묵은 체증마냥 깊은 한숨을 쉬던 주냥이 힘내..☆★





이건 사실 내가 좋아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때 있잖아여ㅜㅜ 막 두주니한테 맞을때나 두주니가 힘쓸때나 팔목잡힐때나 때리는시늉할때나 뭔가 자기가 쫌 불리한 상황에서 자포자기한듯이 대놓고 약자의 표정 짓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하면서 목소리에 힘도 빼고 팔에도 다 힘빼고 표정에도 저렇게 힘빼고 눈도 내리깔고 그러면서 하지마앟.. 일케 말하는 그 표정같이 생겼길래 발려서 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선 자기 노말한 멘탈을 자포자기하고 내려놓았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이 자기를 봉인해제한다면 나도 내 파괘의 신을 봉인해제해야겠다... 부들부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자기를 심하게 내려놓은 결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얘살짝돌..아이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도 당황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 표정이 이백프로 이해가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씹덕스끼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렇게 허를 찌르는 끼부릴때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대로 보따리에 담아서 어디 지하동굴로 데려가서 평생 나만보고싶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주니가 저렇게 손을 바르르 떨면서 언제가 제일 섹시하냐고 열정적으로 물어보는데 한가하게 벅지치면서 반사신경이나 확인하고 계시는 용주녕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는 척도 안하는 표정으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움짤 만들때 움직이는 프레임속도를 제일 빨리 설정하면 용주녕이 파바바박하고 자기무릎을 칠줄알고 제일빠른 0.1초였나 그걸로 설정해봤는데.... 걍 애가 워낙에 느려서 보통속도로 때리는거랑 별 차이가 없었고, 반면 두주니 손만 경련일듯이 바르르르르ㅡ르ㅡ르르르르 하고 빠르게 떨 뿐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굼떠갖고는 또 말하는건 얼마나 잔망스러운지ㅠㅠ 이번 티저에서 대놓고 끼부리는데 요망한 여우를 보는 기분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도하고 요염해보여서 한장도 버리기 싫은 캡쳐ㅜㅜ 용주녕 넘 이쁘지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도 매끄럽고 시원시원한게 표정은 완전 새침하고 도도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잡아먹을듯한 눈빛으로 열변을 토하는 두주니 쳐다도안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여유도 넘치고 고고하고 혼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입열면 깨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만 보여주면 안대나 딱 저기에 1/9금 띄워놓고 한번만 보여주면 안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지 알려주기라도 하면 안되나 니가 보는 네 섹ㅅ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암요 보여줄 수 없겠죠 우리한테는 보여줄 수 없겠죠....... 게다가 그거 보여줬다간 버더비를 본 온갖 만물이 용주녕에게 쎆써필을 느껴서 길걷는것조차 위험할 수 있다......





반응이 제각각인게 겁나 발리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까 일단, 빵터진 망내랑 양오빠는 분명 뭘 아는거다. 봐봤겠지..... 용주녕이 말하는 그 섹ㅅㅣ함을 충분히 즐겨본 자들의 뭔가 아는 의미심장한 웃음.... 특히나 양오빠는 삼백프로 확신함다. 리액션 뛰어난 오빠지만 뭘 상상하는지 자지러져요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가 말해놓고 지가 쑥쓰러하는건 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지가 폭탄발언 던져놓고 입가리고 웃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크게 웃지 못하는 익앙이 힘내 내가 언제나 응워내 꽝준..☆ 역시나 늘 그렇듯 미동없는 현스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단호박가트니... 너네는 내 상상속에서만 한걸로 아님 넘나 먼 과거의 일이었던 걸로..★





무엇보다 젤 웃긴건 융두준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튀어나올 것 같이 놀라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도 턱빠진거마냥 경악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어이 자리를 지키지 못하시고 몸을 일으키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도발에 많이 놀라셨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왜물어봤어 걍 너만 알고있음되는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여주는걸 상상했다가 절케 놀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보여주려고 생각이란걸 해보려고 시도했다니⊙ㅁ⊙!!!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말로도 설명 못하실 것 같은데 용주녕 표정보면 생각만해도 쑥쓰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대놓고 보여줄 수가 없..엏!! 하고 융두를 쳐다보는 용주녕의 도발하며 이미 글케 던져놓고 뒤늦게 부끄러운듯이 웃는 표정하며ㅠㅠ 저거 어떡해여ㅠㅠㅠㅠ 용주녕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당장 카메라끄고 찐하게 뻐뻐한번이라도 날려주고싶은데 넘나 사랑스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단순한 융두준은 저거보다 이자식이 지금 뭘하려고! 미쳤나!! 하는 생각뿐인듯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는 일케 뭔가 한쪽이 적극적일때 다른쪽이 고의든 우연이든 빗겨나가는게 겁나 매력인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가 막 들이댈때는 용주녕이 빼고 용주녕이 일케 대놓고 끼떨때는 융두가 피하고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용이들은 오늘도 평화롭습니다..☆★







융두준 표정 좀 보시라긔ㅠㅠ 다들 주녕이 으아아아! 보느라 융두 표정 놓치지 마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케 말로 못하고 답답하다고 으아ㅏ아 하는거 귀여워갖고 뚫어져라 보다가 입꼬리가 천천히 씨익 올라가는데 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준 눈빛 왜이렇게 달달하고 그윽하고 빤히보고 사랑스럽고 그런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재롱잔치 보는것처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케 옆에서 봐주니까 용주녕이 아주 신나갖고 쫌만 더 냅두면 더한것도 보여줄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주녕이가 옆에서 잘한다잘한다해주면 간쓸개 다 꺼내면서 자랑하잖아여ㅠㅠㅠㅠㅠ 지금도 쫌만 더 우쭈쭈해주면 자기 재밌고 좋다고 막나갈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대체 뭔데ㅠㅠ 니가 가장 섹ㅅㅣ한 순간이ㅠㅠ 양오빠랑 막내랑 두주니만 아는 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생각해보면 주녕이가 젤 섹ㅅㅣ한 순간은 언젤까. 하도 많아서 하나를 찝을 수도 없는데ㅜㅜ 지금 딱 생각나는건 인상쓸때ㅜㅜ 넘나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세부릴때 인상쓰는거 말고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인상쓰는거 넘나 섹시하다ㅠㅠ 주녕이를 깔 수 있는 자들만 볼 수 있는 특권이겠져..... 신이시여 왜 나는 용주녕의 남자가 아닌가여.........







미국서 살아본 적도 없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케 바로 반박당할 얄팍한 허세부릴때 귀여워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 날카롭게 바로 응암어택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글케 말하는 양오빠 표정은 넘나 뭉글뭉글해서 발렸다ㅠㅠ 요새 양오빠 왜글케 포스터져요ㅠㅠ 양오빠 밑에 아무도 없을 것 같이 멋져..... 주녕이를 오빠네 집에 사지묶어서 넣어주고싶을지경이다 제발 좀 가져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오빠보다 요리도 못하고 개도 못보겠지만 걍 주녕이가 오빤 눈치보면서 살랑살랑 꼬리흔들고 비위맞추고 위로해주는 모냥새가 귀엽지않나여 그 자체가 하루 피로를 싹 풀어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요주ㄴ행쇼ㅠㅠ






그치 대중들은 이정도의 신선함을 원하지 너같은 애를 내가 살아생전 본 적이 없거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완벽한 씹덕홈오판타지를 제공하는 이중성을 갖춘 아이도루는 전무후무할것이라고 감히 예언해본다ㅠㅠ





아... 저 이제 슬슬 졸려죽겠는데 빨리 끝내야겠네여.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를 찌르는 저런거 넘나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치 못한 어택을 받았을 때의 짜릿함을 이번 티저에서 몇번 느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그만큼 조절해야하지만 잘만 편집해서 쓴다면 빵빵터지는 웃음을 안겨주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험하지만 효과는 확실한 폭탄같은 존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원래 주녕이에게 웃긴걸 바라지 않기 때문에 무리한 개그욕심 내지 않았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자기가 주도하지 않고 그냥 피동적으로 노리개가 되면 젤 웃길텐데 넌 그 사실을 모르겠지..☆





일단 대두짤이 넘나 위화감 없는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티저들에서도 대두짤이 너무 자연스러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이 장면에서는 주녕이가 특별나게 머리가 큰줄 알 정도로 자연스러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계선이 안보여ㄷㄷ 미안 주녕아 잠시 네 머리를 의심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자꾸 주녕이 머리ㅅㅏ이즈를 의심하는 분들.... 작진 않아도(...) 크진 않습니다 직접 보시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율도 좋다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어깨 안좁다긔 다리 안뚱뚱하다긔 그 튼실해보이는 벅지도 직접보면 일반 남자들보다 말랐다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가 많이 컸다. 자기 분량도 생각할줄 알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카메라에 잡히지도 않는 애들 등뒤 언저리에서 구부정하니 서있는 놈이 간만에 예능출전이라고 얼굴 나오는 것도 고려하려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 다컸네 주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아직 멀었다. 샷을 받고 싶으면 익앙이처럼 절케 나서야지 임마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엉덩이 딱붙이고 앉아서 샷을 욕심내?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분발하세요!


무엇보다 드디어 잭팟이 터졌습니다!! 잭팟의 기준 : 현스ㅣ의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스ㅣ가 밝게 웃었다 이를 환히 보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얗얗긱왕앟 하는거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묘니나꾸룧 생각나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얗 얗 잇케 부르는것도 그대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용주녕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은 세월이가도 변하지 않는건가ㅠㅠ 저렇게 맹하고 막나가는 용주녕이 넘나 사랑스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진짜 애들이 걍 다 져주는거야 지는게 아니라ㅠㅠ 니가 한 서른쯤 되면 깨달을 수 있을까.... 아니 그래도 넌 모르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잔뜩 신난 용주녕과 융두준의 시선이 좋아서.





주녕아 눈 뜨고 말해..☆ 인상쓰듯 웃으면서 얘기할때 표정 늘 저렇게 눈은 뵈지도 않게 뜨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은 오물오물거리면서 뭐라는지도 모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구여워죽겠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구여우면 애들도 저렇게 웃어줄까ㅠㅠ





둘다 엉거주춤하니 찐따들 같은게 귀여워서 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립다 빨리자야지ㅠㅠ

버더비 넘나 기대됩니다. 용주녕의 새로운 캐릭터를 다질 수 있겠네여. 감상 끗.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