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227 윤두준 프빗

2014. 2. 28. 02:47



(* 윤두준키스씬기념 주녕인오늘없음주의)




신이시여...... 두두한테 프리뽀쪽하고 지옥가겠습니다..............

프빗 미친듯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미친듯이 사랑스러워서

자야하는데 술 덜 깨서는 취중포스팅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구렛나루 밀었다고 다 싫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준이 종방연 사진 뜬거 보면서 꽤 웃었는데 밑으로 내려보니 댓글이 죄다 구렛나루 실종에 경악하는 글들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민망할 정도로 구렛나루 얘기 뿐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가 내심 모니터를 한걸까 프빗에 구렛나루 얘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렛나루 피드백 lte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말이 너무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구렛나루 밀었는데 금방 자라니까 걱정말고 지금 쉴때 밀어야 더 오밀조밀 이쁘게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왤케 웃겨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렛나루 밀었다고 우는 팬이나 금방자라니까 걱정말고 지금 미는 이유까지 설명해주는 리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이 병맛의 향연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완전 윤두준이 육성으로 말해주는 기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하게 두준이 글은 트윗이며 프빗이며 죄다 음성지원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프빗도 진짜 정신 하나도 없는게 딱 윤두준 말투의 그 흐름을 고스란히 따라가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구대영 눈물 그렁그렁하면서 누나 챙기는 모습이 진짜.........

남자의 눈물은 저렇게 멋있는거죠 안아주고 싶은게 아니라 안기고 싶은 그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괄호열고 리얼리티라는 밑밥을 던지고 간을 본다 괄호닫고"


이게 뭔..... 렬리라뇨 렬리라뇨 리얼리티라뇨 리얼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그냥 세워놓기만해도 내 광대는 터지니까 서서 아무것도 안하는 것도 좋고 동물농장처럼 애완동물 키우는 것도 좋고 미션줘서 해결하는 것도 좋고 컴백준비 보여주는게 사실 제일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거봐.... 리얼리티라는 한마디에 온갖 억눌려있던 망상이 다 분출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발에 실망 안하려면 자제해야하는걸 알!면!서!도! 렬리에서 볼 수 있는 주녕이의 헐랭한 쎈척과 두주니와의 꽁냥꽁냥 자연스러운 노출 기타 등등 씹포를 기대하게될 수밖에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두두 자기가 입이 근지러워서 던져놓고 계속 수습하는거 너무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아님 백프로 아님 너무큰기대노노 아닐수도 있어 원망마 책임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엄마 알아서할겜마 적당히설레발치고빠질겜마 아니어도네욕안할겜마 사랑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는 볼빵빵한거 씹귀 오구오구그냥 오구오구 볼빨핥하고싶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주닌 입꼬리가 증말 예쁘다. 싸악 올라가서 살짝 볼살끝으로 마무리되는 그런 느낌ㅠㅠㅠㅠㅠ 아 말로 설명을 못하겠네 아무튼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깁스도 잘어울린다뇨.......... 그렇다고 매번 팔을 저러고 다닐 수도 없고 깁스가 잘어울리는 남주라니 목도리도 아니고 깁스가.............







"LOL ⊙△⊙"


컴터는 켰지만 롤은 안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일찍 일어나야하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두주닌 어른이었다. 게임을 절제할 수 있는 성인이었다...!!! 가끔 나도 게임중독에 빠질 때에는 자제 안되게 시도때도 없이 하고 그랬는데 (하지만 오래 못가고 다 때려침..... 그게 다행인것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절제가 되다니 대단하다 윤두준ㄷㄷㄷ


그나저나 내일 출국 때문에 종방연도 오래 못있다 나온 것 같은데ㅠㅠ 안타깝다. 몬스타 촬영 때 설찬이도 컴백준비로 종방연도 못가고, 드라마 끝나고 나서 인터뷰 할 때도 스케줄 안맞아서 혼자 인터뷰하고. 결국 스텝들이 주녕일 찾아와줬지만 참 아이돌이 눈코뜰새 없이 바쁘긴 하지..... 하루가 멀다하고 공항을 제집처럼 드나들고, 입국 하자마자 촬영을 하러 떠나기도 하고ㅠㅠ 게다가 종방연은 이제 스탭들도 감독님도 동료도 마지막으로 보는 자리나 다름 없는데 그런 자리에서도 오래 있지 못한다니, 씁쓸했다. 그래도 너무나 수고하셨습니다 구대영씨ㅠㅠ


그리고 네 연기 부족함 없었어. 그냥 구대영이 윤두준이고 윤두준이 구대영같았어, 너무나도 자연스럽게ㅠㅠ 늘 몰입해서 보는 바람에 키스씬에 쿠크따위 깨지지도 않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대영이랑 수경이가 입맞추는구나, 라고 생각하니까 꺄악p//q 하게 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은 더 힘들고 강해져야할 일도 많을텐데 이정도로 쿠크 깨지다니...... 다들 여린 소녀들이네ㅋㅋㅋㅋㅋ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잘자 쪽쪽  (0) 2014.03.06
  (4) 2014.03.06
셀프홍보봇&인증봇 두두  (2) 2014.02.21
140207 일본출국 공항짤  (0) 2014.02.07
남남케미  (0) 2014.02.0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