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스타님 공항짤부터 살피며 음 좋아 무난무난해 딱적당해 하면서 스크롤을 내리는데 내 심장을 퍽친 윤두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때문에 포스팅합니다 ㅇ(-(





스벌....... 귀여운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는 두주니 안경끼는걸 싫어하진 않아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비니+안경 조합은 체고신듯ㅠㅠㅠㅠㅠㅠㅠㅠ 들고오진 않았지만 얼굴 줌인샷에서 알 없는거 보이는데 개발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의 개가 되어도 좋아 학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곤한 표정이지만 세상 모르는 순수한 얼굴로 보여서 목덜미 물어버리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 이 슈 흐어! 롤업에 클리퍼 내가 환장하는 에스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요덮오빠도 막내도 저렇게 스타일링했는데 발목성애자는 주거요...... ㅇ)-( 특히 동우니나 두주니처럼 덩치 키도 좀 있는데 발목 저렇게 드러내면 저거 물어달라는거 아니요? 한마리 개가 되어 발목으로 달려들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가 체크라 무난하게 매치한듯 검양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난 검양말은 siro..☆★☆ 지난주 출국짤에 이어 대반향을 일으키는 새롭게 떠오르는 공항패셔니스타 윤두준님 되시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두두 전신샷을 위해 기사사진을 퍼오기에 이르렀다.... 프리뷰로는 선명치 않아서)

근데 기사찾으려고 검색하니까 두러블메이커짤만 하도 떠서 십페이지 거슬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은 보람이 있어......... 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증말 머리부터 발끝까지 쫙 펄풱 인생의 진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난번 레드타탄은 내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었지만 오늘 타탄은 내맘을 훔쳐간 도☆둑★ 튀는 색깔 하나 없이 충분히 센스있어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두주나 성공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우럭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투준 둘다 클러치 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런 패셔너블게휘들을 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태리에서 볼법한 커플스타일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요새 저거에 꽂혀서 이리저리 잘도 들고 다니던데 두주니도 옮았나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희게희 우는건 밑에서 울어야지ㅠㅠ 암튼 오늘 두주니 공항패션 내맘속 일등머금!









자기도 달라고 손봐 표정봐 여권에서 눈못떼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스윽 손 움켜잡으면서 손가락 하나씩 펴주고싶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프리뷰보다 기사사진이 잘나왔길래 요걸로.

자연광 아래서 환히 빛나시는 용스타님ㅠㅠ 선그라스랑 마스크 중에 무엇을 택할래라고 하면 케바케라고해도 나는 주로 선그라스지만 오늘은 눈이 너무 이쁘니 마스크로도 만족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에도  새로사서 뽐낸 바막 입고 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 따뜻하게 입고와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려하게 혹은 튀게 입던 스타일이 변한건 사실 나는 좀 아쉽지만(난 준형이가 화려한게 좋다. 언젠가 또 말할 기회가 있겠지ㅠㅠ) 주녕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변한것도 있을거고 추울땐 따순게 짱이야 응응그럼





기자님이 화보찍어주심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패션에서 내 씹포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분포되어있는거슨 비^^밀^^ 잘 다녀와ㅠ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227 윤두준 프빗  (0) 2014.02.28
셀프홍보봇&인증봇 두두  (2) 2014.02.21
남남케미  (0) 2014.02.07
140123 서가대  (0) 2014.01.24
새벽짤.jpg  (0) 2014.01.2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