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때 주녕이 기분이 썩 좋아보이지 않았는데 그래도 도착해서는 요로케 두주니한테 살 맞대고(?) 평온함을 유지하고 있네여. 이때부터 저는 기대했드랬죠 가서 하나라도 좋은 장면 연출해주기를ㅋㅋㅋㅋ 근데 웬걸요 뜨는 플뷰들이 다 넘나 개인주의적(?)인 것이었던 것이었슴미다... 딱히 주녕이가 활짝 웃는 사진들도 안보이는 것 같꾸 그래서 주녕이 컨디션이 그닥이었나? 하는 기우를 하고 있던 찰나 용스타가 올라왔져 귀염둥이 아가들이 올라왔다구여ㅠ0ㅠ 그래서 저도 그래 주녕이의 바뀐 일자눈썹 메컵이 주녕일 차분하게 보이게 만든걸거야 라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 이게 올라왔따구여 이게여!!!!!!!!!!!!!!!!!!!!!!!!!!!!!!!!!!11


뭔 설명이 이렇게 길었냐면여 이거라서여!!!!!!!!!!!!!!!!





우리마누라_ㄳ_얼마나_컸나.jpg

존나 아재같지만 이것 이상의 제목이 떠오르지 않네여 그냥 저 자체가 풱트자나여!!!! 제가 서니롱 ㅅㄷ립 치는게 아니라 애들이 이러고 있자나여;;;;;;;;;;;;;;;; 와나진짜;;;;;;;;;;;;;; 어이가 없어서;;;;;;;;;;;;;;;;;;; 오피셜한 자리에서 그렇게 막 더듬고....?;;;;;;;;;;;; 그와중에 주녕이 막 하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도 겁나 모찌모찌할 것 같은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자만큼 하얗게 빛나고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주닌 귀 뒤에 왜 빨개졋져?;;;;;;;;;;;;; 손의 위치 때문인가여?;;;;;;;;; ㅅㄷ립의 황제 神동yup 아재가 ㅇㅑ한 생각하면 막 귀 시뻘개지고 그러듯이 두주니도 막 만지면서 그런거 생각해서 그런거냐그여!!!!!!!!!<-아님





저기 두주나 느낌이 어때? 손 하루만 빌려줄 수 있어? 빨리 쓰고 다시 돌려줄게ㅜㅜ

두주니 입모양과 눈이 진심으로 놀람을 나타내고 잇네여 느껴진닥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오~캬캬캬ㅑ캬캬캬캬 하는 저 모습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치 니가근육?(같잖음)->만져봤는데진짜조금딱딱해졌다->올⊙3⊙->웃기면서도살짝부러우면서도놀랐으면서도아직놀려먹고싶은가소로움이있음 의 마음상태같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 저러다 중독돼서 막 계속 오 신기하다 오 진짜 근육이 붙네? 오올 용주녕~~ 함서 감탄하는척 놀라는척 계속 만지면서 놀려대는거 아녜여? 그래도돼 두주나 우리 두주니 하고싶은거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주녕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저 표정 뭐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듯해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감붙고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가 우쭈쭈우쭈쭈 해주니까 막 뿌듯뿌듯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다 조언해주겠네여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얗 갑빠눙 금방 붙더라곻 닥까슨삻 잘 챙겨먹꽇 덤벨 쫌 드니깧 딴딴해지던뎋? 함서 말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정말이지 누누히 말하지만 저렇게나 귀여운 생명체가 세상에 무방비하게 드러나있는 것 같아여... 제발 국가적으로 지켜조씀 조케따........... 순겨..ㄹ..이 아니라 저 순수함을 절대 잃지않게 말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바 초딩새끼도 아니고 진짜 어쩜 저렇게 귀엽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란다짜란다 해주면 금방 비행기 타서 알라스카 갈 놈 가트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에서 다 티가 나자나여 지금 나 겁나 뿌듯하다+나잘해써? 하는 저 표정 말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옆에서 좋다고 웃어주는(그래도 업신여기겠지만) 두두도 웃기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넨 너무 잘 맞는 짝꿍같아........ 세상에 이런놈들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이 눈빛으로 막 유혹하니까 오늘 좋은 밤 보내겠네여^^ 마니 만져 즐겨 두주나 넌 좀 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순박한 것도 멋있어 괜차나 여전히 주녕인 너만 좋아하는거 보라고 역시 남자는 마음이지<-


아니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 좀 키웟다고 자랑한답시고 저렇게 다 만지게 하고 다닐거래요????????????? 자각을 하고 살자 주녕아 위험한 세상이야!!!!!!!!!1 올~ 근육키운다며~ 하고 달려들어서 만져댈 주변의 오오카미들을 생각하라고!!!!!!!!1 어허헣 함서 가슴팍 그랜드 오픈하지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갑빠 조은 남자에게 넘나 발림미다.......... 진짜 설렌다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손님이 투준 껴안았는데 ㄳ 부딪혀서 융두가 주녕이한테 너 좀 딱딱해졌다? 함서 슬쩍 내려다보는 짤 그려조쓰면 좋겠다...... 글구 딴데도 딱딱ㅎㅐ졌는지 확인해ㅂ.....^,,^





조녜이시구여 오늘 무do 봤는데 짘보면서 아 지챠 주녕일 닮은 구석이 있는데 이미지가 참.. 닮았는데...... 이런 생각 함서 계속 봤는데 오늘 주녕이 스타일링이랑 무do 짘 스타일이랑 비슷해서 또 발리시그여 앞에 융두 잘 못나와찌만 뒤에서 백헉하듯 가까이 붙어있음서도 잔망떠는 표정 용주녕 오지고요~~~~ 얘가 내 남자야 부럽지? 하는듯한 정부 느낌도 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녀이 눈썹 일자로 바꾼거 조나 귀엽지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디가 주녕이 착하게 보이게 하려고 하나바여 눈썹 일자로 길게 바꿔주니까 순둥순둥해보이고 아련해보이고 그래여 제가 눈썹에 관심 많아서 조나 많이 보는데 남자눈썹 저렇게 티나게 일자로 쭉 바꾸는 경우 글케 많진 않은데 보통 여자 연옌들 눈썹을 절케 만들져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녕이는 그냥 이제 예쁜 컨셉으로 가기로 했나봄미다 오늘도 미모 터져서 그냥 저도 코피도 터지고 막;;;;;; 예뻐;;;;; 슈발 그리고 또 왜이렇게 하얗하얗 모찌모찌 하....





광쁘 시선 앗아가시고여;;;; 그치만 본연으로 돌아와 밑짤 보시면 조나 얼굴 갭 시바;;;;;;;;;;;;;;;;;; 오늘 땀 오지게 흘리네여 그치만 어쩔 수 없어여 미모가 미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끼부리는데 애들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저거 손 완벽하게 이모지 이모티콘 따라한거 조나 귀염 터지네여..... 두주니는 여전히 짧은 손가락이 열심인게 조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좀 보세여;;;;;;; 아 둘이 인상이 완전 차이나는거 진짜 조나 좋슴미다....... 그래도 융두가 살이 붙어서 옛날만큼 딱!딱!각이 떨어지는 느낌은 아니지만 여전히 뜯어보면 존잘러의 구성품 아닌가여;;;;;; 주녕인 눈썹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다가 눈코입 다 동글동글해서 진짜 시바;;;;;;;; 아그작아그작 씹어주고 싶네여 동글동글한거 다 터뜨려버리게;;;;;;;;;;;;;;; 둘이 지짜 행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어울려 지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도 알지??????? 알아서 그렇게 사진 같이 찍는거지?????????????





이르케나 귀엽습니다 진짜............. 뒤에 발랄한 광쁘 글씨가 휘날리는데 이러케나 심각한 표정으로 감상할 일;;;;





걍 같이 있기만해도 아름다워서 가져왔어여 뭔가 영화를 정지해놓은 느낌이네여........ 융투 컵 무너지는데 저렇게 차분한 표정 뭐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용주녕은 조나 진지하시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넌 못이기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입술산 진짜 예쁘지 않아여?????????????? 새삼 볼때마다 놀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그려주다 진짜 충동 쩔거같아여;;;;;;;;;;; 차분한 일자눈썹은 짝짝이로 올라가니까 더웃기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뒤에 두주니 이마 주름은 포토원더로 문질러주지 그랬니..ㅎ 그리고 여러분 잊지 말아야 할 한 분이 더 보이네여 그분은 바로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궁금해 미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넘나 귀여워 슈발 슈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힘들어 숨쉬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뭐 저런 놈이 다있냐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청패션의 동니도 허벅지근육의 동니도 잠시 가려질만큼 용주녕의 시강이 쩔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나 주녕이형도 좀 보여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소뇽 암것도 없었는데





그냥 이거 하나에 전 또 넘어가따구여........ 딴거 뭐 필요하겠어여 비록 형이 사랑하는 망내가 형 빼고 소중한 형들로 자기 프사를 바꿀지라도 형은 끝까지 내리사랑을 보여주자나여...ㅎ 비록 망내가 형보다 더 듬직해보여서 형이 매달려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형은 지금 자기가 망내 귀여워해주고 있는거라고 진지하자나여......ㅎ 주녕이 생각하고 싶은대로 둬요 우리....ㅎ 아 용주녕 눈썹 넘나 귀엽다 동니 뒤에 숨는 덩치도 넘나 귀엽다 매달린 것도 넘나 귀엽다 저대로 동니가 업어주면 조케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침대로 엎어매쳐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 ㅎ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홍호호호 좋은밤 보내 얘두라^0^0^0^0^0^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인을 위한 아레나 5월호 화보 & 솔로 컨셉포토 준형  (16) 2016.04.24
너는 나를  (5) 2016.04.07
160305 출국 준형  (4) 2016.03.05
160213 출국 준형  (2) 2016.02.14
160204 동주 시사회 준형  (2) 2016.02.0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