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213 출국 준형

용태공 2016. 2. 14. 01:09




아침부터 미친 미모에 잠이 다 깼네여.. 와 용주녕 미모 미친거 아님니까 이 정도면???????? 이 충격은 가히.. 언제더라 용카페 개업날 주녕이가 딱 저런 분위기와 저런 모습으로 오랜만에 나타나서 오마이아이즈!!!하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던 그날의 쇼크와 동일한 충격인 듯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날도 진짜 이뻤져 용사장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가 진짜 싸다구를 막 때리는 것 같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머리 이쁘게 정리하고 청순하고 뽀송뽀송한 얼굴로 나타났슴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ㅁㅁ느나가 튓에 순두부같댔는데 정말.. 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부네여 두부 뽀얗구 물렁물렁한 것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쿡 찌르고 싶은 두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나 자비없는 모습으로 나타나셨슴미다. 그냥 사실 아무것도 한 것 없잖아요 머리 예쁘게 빗고 마스크 하나 쓴 것밖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있는그대로 넘나 이쁜 아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이지 헉소리 날만큼 숨이 멎게 잘생겼다..... 내눈에 콩깍지가 씌어서가 아닐거야 진짜 객관적 존잘이라그엿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른쪽 측면 머리가 넘나 이쁘게 정리되어있는 것 아니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쁜 것들은 머리카락도 이쁜거 아시져.. 칭구 중에도 여신님 계신데 걔는 조나 신이 몰빵한 것처럼 피부톤 피부결 얼굴형 머리카락 막 이런 것들까지 이뻐서 진짜 선천적 불공평함에 대해 좌절했는데 주녕이도 뜯어보자나여? 그럼 하얀결쿨톤에 우유빛깔 빤들빤들(가끔 뾰루지가 나는걸 감안하더라도!!) 피부에 얼굴형도 조녜져 젤 좋은건 주녕이 생머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모는 아니라 조나 예쁘게 말리고 진짜 약하게 살짝 반곱슬기가 있어서 자연웨이브처럼 말리는데 그것조차 예쁘게 말리고 머리카락도 얇아서 이머리 저머리 고데도 잘받고 염색도 잘먹구 시바 그냥 완벽하네여.....





주녕이가 웃는다 눈이 접힌다......ㅇ<-<

청량해여 넘나 청량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이 환해질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순둥순둥하고 착한 눈이 애교살 두드러지게 사악 접히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아 누나는 입을 틀어막고 신음소리를 참을 것 같아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이렇게 예쁘고 청량하고 경건해지는 짤을 보면 정말이지 주녕이 웃는 일만 가득하게 해주고 싶답니다..★ 넌 웃기만해 이렇게 이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이렇게 바라봐주면 멋있어서 심장이 멈추고요;;;; 조나 연옌이다 진짜 연옌이다ㄷㄷㄷ




주녕이 머리통 한 번만 쓰다듬어보고 싶슴미다 정말 딱 한번만이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라스틴처럼 흘러내려올 것 같아..... 두상도 넘나 예뻐서 손에 착 감기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덜미까지 예뻐서 정수리부터 쓸어내리다가 목덜미에서 손이 멈춰 지분댈수밖에 없을거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아 네가 나보다 키가 커서 정말 다행이다...




주녕이의 아무것도 하지 않은 긴 검은머리는 주녕이 하얀 피부랑 긴 목이랑 시너지를 일으키는 것 같다.... 넘나 뭐랄까....... 뒷덜미 잡아보고싶어지는 청순함이랄까....... 피학적이랄까.... 매섭게 경계하는듯하면서도 맹하니 풀린 눈 보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해버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만히 둘 수가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머리를 저렇게 예쁘게 다듬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머리 밀지도 않고 저렇게 예쁘게 덮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가 동그란 두상에 착 달라붙어서 동글동글 이뻐죽겠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통수까지 이렇게 동글동글 귀엽구 결혼식사진 때도 느꼈지만 뒷머리 지챠 이쁘게 잘 다듬었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냥 항공점퍼인가 싶던 잠바가 뒤에 반전이 쩌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워즈 콜라보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선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척추가 빛나듯이 말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으로 스윽 따라서 그어보고 싶다<-




주녕이 뒷모습은 정말 개로피고 싶을 뿐이고요... 아니면 안아주고 싶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모습 설레는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맥없이 서있는 모습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부정한 어깨 넘나 주녕이스러운 것!!




이렇게 구부정하게 걷는것도!!!!!!!!!!!!!!!!!1 탁 잡아채면 으어어? 하고 바보소리낼 것만 같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바지는 그게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근데 얇고 뽀얀 종아리와 올려신은 흰양말이 조나 씹덕터져서 아무말 할수 없습니다....... 신발까지 이뻐 하... 제가 신발 아웃솔 성애자라 저렇게 이쁜 디자인 보면 환장함미다ㅠㅠ 주녕이 완전 블랙코디에 꽂혔구나... 화려한 거 입던 패셔니스타용도 좋았는데ㅠㅠㅠㅠ 조금 그립다...★




지챠 연옌같지 않아여? 연옌은 연옌인 것입니다 제가 매일 희롱하고 놀려먹지만 조나 보면 헉소리밖에 안나오는 연옌이여ㅠㅠㅠㅠ 못생겨따구 놀려도 진짜 보면 넘나 잘생겨서 개깜놀하는 연옌 말예여ㅠㅠㅠㅠㅠㅠㅠ





범죄자.. 가 아니라 실제 아컨하는 느낌의 샷이네여 간담이 서늘해서 가져와봐쓰요




으앙... 웃고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좀 실제느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옆에서 걸으면 지챠 이정도의 미모랄까여..★ 하 공항 가고싶어지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항이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용주녕인데옇...ㅎ)3ㅎ

마스크 내리는 것도 귀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만 세워나도 게이게이 운다는 호모렌즈를 껴볼까여. 양오빠랑 나란히 서있으니까 마치 둘이 대학MT라도 떠나는 것 같네여ㅋㅋㅋㅋㅋ 근데 심져 같은 마스크를 하니까 더 커플같자나;;;;;;;;;; 과대표 이런건 못할 위인이고 저 뒤에서 처언처언히 따라오는 애들마냥 말이져 그래서 맨앞 대열의 과대표가 뒤 아이들에게 전달사항 말하려고 얘들아! 하고 부르니까 지들끼리 떠들며 걷다가 쫑긋하고 쳐다보는 미어캣들마냥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그냥 여자들한테 잘보이려고 신경안쓴듯 겁나 쓰고 나왔는데 술도 잘 못마시고 그래서 종국엔 아무것도 못건질 파란 청춘 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준 사랑해ㅠㅠ




반면 얘네는 좀 중후해여. 요준이 풋풋한 대딩같다면 얘네는 좀 더 농후한 느낌이랄까..★ 밀월여행이라도 떠나는데 파파라치샷으로 걸린것마냥 말이져. [단독] 윤두준·용준형 밀월여행? 오사카에서 단둘이 뭐 이런 제목으로 실릴법한 사진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일도 모르고 신난 눈치제로 융두와 예민하고 까칠하게 주변을 경계하며 본인 얼굴을 감추던 용쭈정도 되지 않겠어여? 성격 나오는 사진인 것 같아서 발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아지같이 신난 두두와 고양이같이 예민한 주녕이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밑사진도 파파라치샷같다그여... 주녕이가 파파라치 카메라 발견하고는 손내밀어서 저지하기 1초전 모습처럼 말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곤 걸음을 빨리해 도망가겠져ㅠㅠㅠㅠㅠㅠㅠ 흐어 너네 사랑 내가 응원해 그니까 셋스해!!!!<-




무엇보다 대미를 장식하는 것은 내사랑 너의사랑 손용 아니겠슴미까!!!!!!!!!!!!! 동니가 누굴보며 웃고있는 것인진 모르겠으나 저는 호모충이니까 그냥 손용으로 엮을래여 몰라 그냥 그럴거야 내맘이야!!11! 동니가 드디어 머리를 잘랐네여!!!!!!!!!!!!!!!!!!!!!1 더 시원하게 잘라줬음 좋겠지만 저정도도 감사하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형은 차분한 흑발인데 막내는 날라리처럼 탈색에 방금 감고 덜마른듯한 부시시함까지 이 갭 뭔가요;;;;;; 발리게;;;;;;; 살짝 삐뚠 막내랑 쩔쩔매는 순진한 FM 형같자나여;;;;;;;;; 맘껏 개로펴줘 동니야 이랬다저랬다 휙휙 바뀌어서 주녕이가 적응 못하고 눈치보게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아이들은 이렇게 일본을 가서 매일매일 노동착취를 당하게 생겼슴미다. 앞으로 한 2주정도/ 그렇져? ㅠㅠㅠㅠ 그래도 일본 가면 사진이 많이 올라와서 떡밥 없어 굶어죽진 않겠네여..★ 여러분 일본곡 인트로 안무연습영상 보셨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춰버리는줄 알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에 주먹넣고 울부짖엇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조나 새로운 스타일인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피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다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롹마월!!!!!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319 마닐라 팬미팅 윤용 손용  (4) 2016.03.20
160305 출국 준형  (4) 2016.03.05
160204 동주 시사회 준형  (2) 2016.02.08
ㅌH국의 텐덕이는 투준투준해  (4) 2016.02.08
준형아 생일축하해  (2) 2015.12.2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