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830 일본 출국

용태공 2014. 8. 30. 23:51




뭐지 일주일만에 폿팅 하려니까 갑자기 폿팅하는거 까먹은듯 낯선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간만에 주녕이 봤더니 기분이 참 좋네요 지난 일주일을 보상받는 기분이랄까..☆



횡단보도를 런웨이 걷듯이 발끝에 스웩이 묻어있는 걸음걸이

근데 가방은 어디서 서류랑 노트북 들어갈 것 같은 출장용 가방을 들고왔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제선이 쇄골까지 내려오는 몸선 드러나는 티를 입고 스물스물 살랑살랑 무릎이 헤진 용로로가 걸어옵니다ㅠㅠㅠㅠㅠㅠ 이따 나노로 포착한 씹포 핥을건데 오늘따라 표정이 좋지 않고 피곤해보이지만(이렇게 늦은 출국인데 왜 아침비행기 타러갈때보다 피곤해보이는거지ㅠㅠㅠㅠ) 그래도 적당한 간지를 잃지 않은 엇파입니다ㅠㅠ 오늘 데일리룩으로 쩔지 않나여? 얼마전에 남자 패션블로그에서 준형이 공항패션 폿팅이랑  융두 공항 폿팅이 올라왔는데 모아놓고보니 주녕이 옷은 죄다 범상치 않은 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 공항룩은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단 글을 봐서 데일리룩이 생각났어여ㅋㅋㅋㅋㅋㅋㅋ 옷이 데일리로 평범하게 입을 수 있음 뭐해 융두랑 용주녕이 스페셜하잖아여..☆





주녕이 다리가 새다리마냥 가냘퍼서..★





뒤통수 귀여운것 좀 보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도 저렇게 짧게 쳐놓고 앞머리 내리니까 귀여워죽겠는데 안경은 또 뽀로로같은거 껴서 어디 고등학교에서 맞고다닐 것 같은 범생이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오늘 눈빛이 또 어찌나 앙칼진지 쳐맞아도 끝까지 입닫고 야려봐서 화를 더 키울 것 같다ㄷㄷㄷ 꼭 융두같이 괴롭히는 애가 씨발 저 눈빛 진짜. 이러고 겁나 패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거슬리는데 그게 왜 거슬리는지 몰라서 짜증나는 맘에 삐뚤어지게 표현하는거겠지만 융두 걍 받아들여 넌 이미 홀린거야ㅠㅠ 아니 맞는거 이야기하니까 이번주 ㅁㅏ녀ㅅㅏ냥 보셨나여 재밌으니까 챙겨들 보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ㅅㅕ틀 해줌서 친구라는 무리에 끼게 되었다고 느끼는, 아 뭔가 말로 설명이 어려운데 무튼 다들 무슨 생각인지 이해는 되실듯한 사연의 남자사람 이야기가 나왔는데 그 심각한 사연 와중에도 ㅍㅍ 학원물 떠올리는 나란 홈오새끼..☆





근데 이 티 보면볼수록 넘나 야하다...... 몸 착 감싸듯 몸에 붙어서 떨어지며 라인나오는 재질인데 저런 느낌 티셔츠 느낌도 엄청 부드러운거 아시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쓰담쓰담 함서 쓸어내리고 싶은 재질일게 뻔한데 만질 수 없다는거슨 신종고문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가슴팍에 달라붙는거 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르면 꾹 눌릴거같은 살덩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구레나룻 저렇게 정갈하게 밀어서 어찌나 선생님 말 잘듣게 생겼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약함서도 까칠해보이는 것도 궤발린다 진짜ㅠㅠ





간만에 현실에 있을법한 용주녕st ㅇ(-(

왁스칠도 안한 짧은 갈색머리에 화장기 없는 얼굴에 안경 씌워놓고 옷도 무난하게 입으니까 닝겐돋지 않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이렇게 흔남패션을 해도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다는걸 알고 있지..☆








그냥 지나치기 아쉬워 다 챙겨온 투준짤

공항에선 그냥 같이 서있기만해도 시크한 게희들 같아서 겁나 좋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신경도 안쓴느듯한 쿨게희들 표정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쿨게희 2탄ㅋㅋㅋㅋ 용주녕 오늘 왜때문에 입이 댓발 나와서는 피곤에 찌든 얼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 남색 페도라는 그만 보고싶지만 네가 좋다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다 살 익은 것 좀 보래여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신나게 놀았는지 자랑도 안하고 니들끼리 글케 비밀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 죽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왜그렇게 보는데..? 근데 이렇게 야리는데도 발릴 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따라 둘다 머리도 꺼멓꺼멓하고 패션도 무난무난한게 더 현실게희들 같아서 그런가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여행 가기 전에 뭐 뿔나서 다 파토내고 싶었지만 취소수수료 많이물어서 안되는 저가항공 끊은 탓에 어쩔 수 없이 같이 여행가는 게희들 같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내셔널 에어포트라는 것을 증명하듯 뒤에 외국인 한명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아니고 동니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도 뷰쇼에 비해 얼굴색 무척 어두워보이는거 보니 다들 신나게 놀고온 것 같아서 참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마초마초한 남자놈들끼리 가니까 선크림 챙겨바르는 놈도 없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비싸게 놀고오면 티내야하는거랬어 엄마가... 튼 플모때문인지 뭐때문인지 일본을 가는 길인데 그러고보니 일본 자켓도 겁나 이쁘게 나왔던데 가져와야겠다... 다음주쯤..? 일단 넘 졸리니까ㅠㅠㅠㅠㅠ




참 글고 ㅁㅏ녀ㅅㅏ냥 봄서 느낀거 길게 썼었는데 앞뒤 꾸밀 말 생각나지 않아 결론만 말하자면


1. J팍x용주녕 써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친토끼시절 겁나 좋아했는데 ㅁㄴㅅㄴ 보니까 갑자기 또 뻐렁치는 것이었다 전에 주녕이 j팍이랑 만난 적 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친해지진 않았나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쨌든 쌈형까지 얹어서 저 레이블이랑 주녕이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엇파들 소속사 놀러가서 위스키 까마시면서 힙합하는 형들 사이에서 좋아가꼬 꼬리 흔들며 강아지새끼마냥 애교떠는 용주녕 존나 좋지않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속보이잖아 막 친해지고 싶어 죽겠다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쌈형은 진짜 그런 꼬리흔드는 똥강아지 주녕이를 예쁘게 보듬어주셨는데 왜 요즘 안놀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튼 그런 뭔가 형님들 사이에서 친한척하고싶어하는 용주녕 계속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헬스장 데스크 썰도 존나 짱입니다ㅠㅠㅠㅠㅠㅠ 인포데스크 지키는 알바생 용주녕과 방학맞아서 헬스장 나오는 사체과 융두랑 겁나 피지컬갑인 트레이너형 삼각관계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레이너 엇파는 슷두 안에 멤버들보다 더 몸이 좋고 더 섹시한 사람이었음 좋겠고ㅠㅠ 용주녕은 존나 눈치없이 운동엔 관심도 없음서 몸 움직이는 알바는 싫고 돈은 필요하고 하니까 걍 앉아서 지겹단 표정으로 지가 좋아하는 힙합노래들 틀어놓고 무기력하게 락커키 나눠줬음 좋겠다ㅠㅠㅠㅠㅠ 그럼 운동하러 오는건지 용주녕한테 키받으러 오는건지 모를 융두도 있었야 하고ㅠㅠ 근데 트레이너는 진짜 존나 융두가 꿈도 못꿀만큼 피지컬적으로 우세하고 말빨도 끝내주는 남자였음 좋겠는데 지금 생각나는 남자가 딱히 없네여ㅠㅠ 튼 그렇게 헬스장 러브스토리 겁나 돋을 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ㅁㄴㅅㄴ 이번주꺼 진짜 홈오질의 원천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준형꺼  (2) 2014.09.10
추석입니다. 즐추  (4) 2014.09.08
그리고 이것도  (3) 2014.08.24
누가 저 대신  (4) 2014.08.23
쎄씨의 아들 용준형 2  (4) 2014.08.2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