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녕이가 짹 찾은게 이렇게 기쁠 일인가ㅠㅠ 짹 알림에 Yong Jun Hyung 뜨면 마구마구 설레는 것이다ㅠㅠ 오늘도 중국 가서는 수트빨 뽐내주신 용주녕 덕분에 기분좋아진다 요물ㅜ




굿럭 활동 마감하던 날 올라온 용슷하. 주녕이가 이번 앨범 활동하면서 참 고마움과 행복함을 많이 표현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ㅠㅠ




진심.... 와...... 말도 안나오게 쌔끈해서ㅇ(-(





용주녕이 계정을 찾았다고 야심차게 글을 올렸지만 팬들은 믿을 수가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인증사진을 올리지 않으면 믿지 않겠다부터 시작해서 유스ㅋㅔ 촬영 중이어야하는데 짹이 올라온다고 수상하다는 의견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계정 찾았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용주녕이었다면 인증샷으로 인증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질이 챙기시느라 양오빠 고생이 많습니다..☆ 양갱아버님 용주녕아범노릇도 하고계신거 아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밤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던 팸샷이 있긴 한데 이런느낌은 아닌데 아아...





말투.... 말투!!!!!!!!!!!!!!!!!!! 놀쟈라구여?????????????? 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저거 모아놓고 각도 잡아서 찍었을 것도 씹덕인데 나왔어 놀쟈 라니.... 놀자도 아니고 놀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까지 귀여워질 셈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녕 내가 씹덕사를 해야 멈출 것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까리 존나쌔끈 존섹존잘존예존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임시저장에 저장되어있던 케케묵은 자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쓴거죠 주녕이 중국갔을때 쓴건가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 용스타 기록 차곡차곡 꽝꽝!



쁘라스 어제 올라온 쎈준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어때 친구 중에 정말 타조알이 별명인 친구가 있었는데 느낌아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느낌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들 주변에 한명쯤 타조알이 별명인 남자친구 있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 주녕이 쎈척할 자리 가려서 쎈척하는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한테 저랬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한테 저랬어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주라도 분출구가 있어서 다행이다 하지만 마치 다섯살짜리 꼬맹이 둘이 니가쎄네 내가쎄네 하는걸 아빠미소로 구경하는 열살 횽아의 마음이 드는 기분은 어쩔 수 없다..☆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한장에 갑자기 봉인되어있던 몬스타가 밀어닥친 기분이 들었다ㅠㅠ 내가 겁나게 좋아하는 눙무리 주룩주루ㄱ이란 노래 가사 중에 [한꺼번에 밀려든 그대라는 해일에 난 이리 저리 떠내려가 난 깊이 깊이 가라앉죠]라는 부분이 있는데ㅠㅠ 그냥 일상을 보내다가 갑자기 어떤 생각이나 추억에 지배당하게 될 때가 있는데 그 감정을 뼈저리게 공감하는 구절이라서 늘 그런 순간 주룩주루ㄱ노래를 떠올리는데 이 사진보고 또 이 노래가 생각났다ㅠㅠ 심지어 화질조차 추억 회상마냥 좋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사진 속 천진난만하게 웃는 북촌고 소년소녀들ㅜㅜ 드라마에서 나레이션과 함께 추억을 회상하는 장면으로 나올법한 단체사진 아닌가요ㅠㅠ 그와중에 옆자리 꼬옥 지키고 앉아있는 마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도 (그나마) 젤 의지했을거고 마늘님도 (왠진모르지만) 주녕이 조아해주시니 몬슷 가족은 오래 못가도 두분우정은 사심가득 오래가세여..☆ 근데 저렇게 앉혀놓으니까 주녕이가 아이돌은 아이돌이구나... 포즈도 씹덕터지는 귀요미 사랑꾼ㅠㅠㅠㅠㅠ





주녕이 셀카 중에서 손에 꼽을만큼 잘나왔다고 생각하는 덕통사고짤 정도 되는데 화질 시봘라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뽕 누누히 말하지만 너네가 우리보다 전자기기선진국인데 슈ㅣ밤^-^ 신종고문이야뭐야 좋은거 작게보는거가 덕후한테 얼마나 부들부들할 일인지 몰라서 그러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칸표정 아아.... 그렇게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이 예쁘게 쳐다보지뭬... 입꼬리 예쁘게 올리지뭬... 머리 예쁘게 까지뭬... 눈썹 착하게만들지뭬... 내가 나쁜맘을 먹지 않도록 해줘..★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쎄씨의 아들 용준형  (9) 2014.08.14
뷰쇼 D-1  (6) 2014.08.14
140801 심천출국 140802 공연 140803 인공입국  (3) 2014.08.04
140726 압구정 팬싸  (6) 2014.08.01
140724 대구, 대전 팬싸  (2) 2014.07.2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