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거부터 올리려고 했었는데 투준모음을 올려버려서 이건 코멘 달 힘이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플뷰모음으로 넘어가야지..★




늦어서 사과하는데 이렇게 귀여울 일이야? 물론 난 대프리카에 가본 적이... 아마 손에 꼽을 정도라 얼마나 더웠을지 감도 안오지만 그날 몇시간 밖에서 기다리던 분들 살 익어서 시뻘개진거 보니까 진짜... 어마어마하게 더웠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게다가 용주녕이 반팔을 벗을 정도면!!!!! 진짜 더웠던 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할 만한 일인데 찌밤 저 표정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미안해해서 겁나 귀엽다ㅠㅠ 용서안해줄건데? 시른데? 함서 겁나 약올리고 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귀걸이 십자귀걸이로 껴서 더 성스럽다 마치 기도하듯..★





대구팬들 늦어서 미안하다아아ㅏ!!!!! (Feat. 라임거머리)





내가 인정하는 유일한 공ㅋㅓ..★





용주녕에게 영원히 고통주고싶은 양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짹에서 본 팬싸 후기에서 주녕이 짹 해킹당한 것 같다는 이야기를 했더니 준형이가 빠른 조치를 취할게옇ㅎ)3ㅎ 이랬는데 옆에서 양오빠가 또 취하게? 이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깐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욤귀욤





단추 푸르는 손과 표정이 겁나..... 엇파..........





초점 나갔는데 파아랗게 이쁘다ㅠㅠ 햇살 여름 엇파 웃는다 엇파 햇살 웃는다 여름 빛난다 웃는다.....





바로 앞에 수니 죽이려고ㅇ(-( 저 수니는 이성이 대단한 수니군요 저였다면 이성을 잃고 주녕이를 )#*%(@#%&!#($)!$@#&( 하기도 전에 매니저에게 끌려나갔겠져......





겁나 예뻐서 넘나 거룩해서... 해치고싶다.........





너무 더워서 저런 표정을 짓는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라도 보고 놀란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케 귀여울건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말 틀린거 하나도 없다고, 동화 보면 햇님과 구름 싸움에서 길걷던 사람 외투 벗ㄱㅣ기 내기에서 결국 바람은 햇님을 이기지 못하고 햇님이 외투를 벗겼던 것은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대구에서 더움뽐내시던 은혜로운 햇님이 결국 주녕이를 벗ㄱㅕ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에 겁나 끼는 나시를 입었더라면 절대 벗지 않았을 용주녕이지만 다행히 낙낙한 품의 나시를 입어서 그런지 훌렁훌렁 벗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햇님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람하게 나와서 살쪘나 의혹이 들었지만 다른 사진을 보니 여전히 넘나 말랐어....ㅠㅠ 주녕이 북유럽 그뉵이 나올 정도면 살 진짜 많이 빠진건데 그거 옛날에 모찌에 다 가려져서 숨어있던 거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뷰쇼때만해도 살에 묻혀서 실종되었던 부규럽트렌드그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고 멍하고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주녕이 저 어깨선이 넘나 좋습니다ㅠㅠ 동글동그란데 뽈록하니 쉐입이 너무 이쁘다ㅠㅠ 팔 라인도 근육처럼 잡힌게 넘나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육 없어도 근육으로 보이는 효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고난 새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꾸 주녕이 근육 생긴거 같다고 운동하냐고.. 그럴리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이 운동을 하면 절대 말을 안할리가 없지않나여 이제껏 우리가 봐온 용주녕은 하다못해 줄넘기만 사도 자랑하던 놈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주녕아 육통이 잘 있어? 아니 그냥 갑자기 궁금해서..





더우니까 이거라도 써야짛ㅎ)3ㅎ;;;;





너무 더엏-")3-;;;;





새초롬한 1004..☆★





겁나 까리한 날라리같다 대체 저런 체인목걸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만의 스웩을 인정해줄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주녕이라구여...... 직접보면 다리 부러질 것 같은 주녕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너무 말랐는데 누가 우로빠한테 돼지라고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빨간 구두는 무대때도 신어서 까리에 섹시까지 들이부었더니 사복때도 신고 담날은 현스ㅣ가 신었다..☆ 글구 현스ㅣ가 신고 출근했던 ㄹㅔ인부츠같던 뾰족구두는 오늘 용주녕이 신었다..★ 공용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 둘다 존나섹시했다고 한다ㅇ(-(





대전에 와서는 갑자기 용팀장님으로 변하신 용성인씨ㅇ(-( 겁나 훈훈해서 사내홍보모델도 하시고 사내방송에도 종종 나오시고 인터뷰도 많이 받으실 것 같은 근무하시는 층 대표미남으로 소문나서 막 여사원들이 흠모하고 근데 겁나 능력도 좋고 행실도 반듯하실 것 같이 생기셨네여..... 아까 그 반항아적 까리함은 어디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훈훈한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팀장님은 오늘도 팀원들을 상담하며 고충을 들어주고 계십니다 저렇게 인자한 표정으로 저렇게 예쁜 입술색으로 저렇게 호기심어린 표정으로........... 저는 매일 수당없이 야근을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만...... 아 지금도 수당없지...............................





결재 서류 꼼꼼하게 체크하시는 용팀장님 프로의 냄새가 물씬 난다ㅠㅠ 아 진심 옷이 셔츠인데 머리도 갈색이고 화장도 얌전하고 그래서그런지몰라도 넘나 회사원훈남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다녀보면 알죠 저런 사람은 회사에 한명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사보에 실릴 것 같은 용팀장님..★ 아 회사원 투준 보고싶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전까진 학원물 보고싶다고 해놓고 바로 오피스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오수니마음은 갈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 겁나 철두철미한 용팀장 밑으로 경력채용으로 들어온 윤과장이 용팀장이 이제껏 구축해온 시스템을 하나씩 깨부수는거땜에 용팀장이 한껏 신경에 거슬리고 까칠하게 대하면 윤과장은 능글맞게 어우 팀장님 텃세부리신다고 되려 몰아붙이고 적응도 겁나 잘하고 성과도 쑥쑥 보이고 그래서 용팀장 속 다 뒤집어놓는 막 그런 능력자 하극상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걍 정석대로 윤팀장과 용사원 혹은 용대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또 ㅇㅁ누나의 탕비실ㄸ이 생각난다 핡..♥





이건 프로페셔널한 용팀장 어디가고 겁나 맹한데 순하고 착한 신입사원 들어오신 것 같네여..☆ 근데 이날 주녕이 입술색이 대체 왜이렇게 이쁜겁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성잃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결재서류에 사인 해주면 윤과장은 나한테 뭐해줄건데? 하듯이 도발적인 눈빛을 쏘네여 끼부ㄹㅣ지마.... 진짜 잡아먹힌다 너(부들부들)





자길 내려보내신 분 쳐다보며 교감하는 1004 재림..☆★





책상위에 사뿐히 올려져있던 러브레터 보면서 오늘은 어떤 여사원이지ㅎ)3ㅎ♬ 하며 내적기쁨 누리시며 은근 뿌듯해하시는 용팀장님 찌밤 팔목에 리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글케 주는대로 다 차면 진짜 오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감으면 위험합니다ㅠㅠ 그리고 보고서 맘에 안들어서 다시해오세옇ㅎ)3ㅎ+++ 하는듯한 까칠한 용팀장님ㅇ(-(





까리함의 정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남같아여 남친짤 그런거 만들 수 있는 훈남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깐죽과 용해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장님 어제 술취해서 캬ㅑ캬컄캬캬캬캬캬ㅑ캬컄캬ㅑㅋ캬캬캬(물개박수) 허헣헣 참 윤과장도 참ㅎ)3ㅎ;;;; 정도껏해옇ㅎ)_ㅎ;; 으그즌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난밤의 어디 갔던 마리오가 이렇게 커져서 돌아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보는 용주녕의 표정이 가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 이런 맛에 놀리는거 아니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고용



영고용



영원히영원히영원히영고용




http://instagram.com/p/q1Oumel3yq

http://instagram.com/p/q1Q5CxF30n/


뭐져 이거 놀려먹는 영상이져? 엊그제 링크걸어놓고 오늘에서야 멘트 다는거라 잊어버렸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뻔하져 융두가 용주녕 어디가 어디가냐고 그거 따라하는 그런거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