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고통받는 용주녕과 영원히 고통주는 융두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을 놀려먹는데 있어 제일 응원하게끔 만드는 사람은 역시나 융두주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누가 놀리는거보다 제일 찰지게 안밉게 놀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쫌 밉긴한데 융두니까 안밉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리는만큼 사랑하는거 아니게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놀리는데 애정이 뚝뚝 떨어지잖아여 놀려먹을 때 눈빛부터 보라구여ㅠㅠ


마리오대란 이후 꾸준히 고통받던 주녕뱅이를 그 누구도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현스ㅣ마저 팬싸때 이제 마리오한테 가라고 팬을 넘겼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을 젤 신나게 놀려먹은건 역시나 양오빠랑 융두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는 진짜 넘나 행복해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가 행복하다면 용주녕을 기꺼이 제물로 줄 수 있다 그런 맘이 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의 손목은 원래 주인이 융두람서요? 용주녕은 지 손이 어디서 놀아나던 거부도 안한담서여?ㅠㅠㅠㅠ 한없이 까칠하고 도도한 괭이같다가도 또 한없이 유순한 강아지가 되고ㅠㅠㅠㅠ 저 오늘 주녕이애정터져요 맨날 터지지만 오늘은 미니6집 활동종료일이니까 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성인의 미안하다!!!! 대븉사과 도와주는 윤보좌관 참 두주니도 남자새키 손목 잘도 잡아들어요 저것도 궤발리져 참ㅇ(-( 너넨 그냥 행쇼하면 안될까 내가 진지빨고 응원해줄 수 있는데..☆ 얘네 근데 이렇게 머리하고 이렇게 입으니까 진짜 학원물 투준돋지 않나여ㅠㅠ 용주녕 꼭 안에 티셔츠 입고 교복 단추 푸른 일진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색깔도 현실적으로 염색해서 더 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융두도 머리 검게바꾸고 절케 꾸럭꾸럭하게 모자까지 뒤집어쓰니 한참 어려보이구말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겁나 적당히 사고치고 다니는 발랄한 고딩들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존나쎈 성격 가지고 있고 맨날 투닥대면서도 꼬박꼬박 같이다니는 학원물 좀 주세여....... 그래서 막 주변학교 여고생들이 쟤네 지나가면 쟤네가 게흰가 아닌가로 뒤에서 수군대는데도 이 바보들은 그런거 가뿐히 씹고 걍 계속 글케 아슬아슬 선타는 그런거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까리하게 옆 여고랑 하는 미팅가려다가 그 바로 전전날 두발검사 걸려서 머리 절케 바보처럼 둘다 짤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충격에 만만한 선생 수업째고 둘이 화장실 거울보면서 저 짧은 머리를 열심히 이리뒤집고 저리까고 해감서 왁스칠하고 구렛나루 슥슥 만지고 막 그러다 용주녕 절케 까리하게 완성되면 융두가 저 바보머리로 ⊙0⊙!! 오 시발 그거 괜찮다 나도해줘!! 일케해서 용주녕이 융두 대갈 붙잡고 겁나 열중하면서 세워주면 코앞까지 온 용주녕의 집중하느라 벌어진 입 보면서 융두가 개니 긴장타고 그런거여ㅠㅠㅠㅠㅠㅠㅠ 글구 담날 우리의 눈치없기로 유명한 친구 기강이까지 함께 삼대삼 미팅 갔다가 평화롭게 각자 하나씩 끼고 앉았는데 노래방도 가고 영화도 보고 쌍쌍이 잘 놀다 마지막은 역시나 일진전용 놀이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 가서 몰래 산 술에 과자안주 한깡씩 까면서 게임하는거져 근데 용주녕이 끼고 다니던 여자애랑 뻡버 걸려서 하는거 쭈그려앉아 구경하던 융두가 저 닿는 입에선 분명 담배누링내가 날거란걸 알면서 개니 입을 쩝쩝 다지는거져..★ 글케 그렇게 각성하는거야 원래 글케 하나씩 달라보이는거야ㅠㅠㅠㅠㅠ 담백하게 달콤유쾌한 학원물이여 오글거리지 않고 욕이 난무하는데도 순수한 저 바보들 이야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속 투준이 넘나 순수해보여서 더 좋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해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오십명의 팬들에게 돌림놀림당하고 좌요서ㅂ우두주ㄴ을 끼고도 끊임없이 놀림을 당하던 비슷두 공식지정노리개 용주녕씨는 짜증한번을 내지 않고 절케 끊임없이 웃어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여운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폿팅하게_만든_한방.jpg

연애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빛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최고의 홈오이상형 투준답게 완벽한 홈오의 정석을 보여주고 계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발림 다들 느껴지는거죠 나 혼자만 느끼는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 표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려먹느라 조오오온나 신났는데 그래도 사랑이 베이스로 깔려있는 그런 눈빛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내려다보는 각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격이 피부색이 얼굴이 찌밤 하나도 빠짐없이 완벽한 이곳은 게희패러다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와 융두의 콤비플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저거 다 외운 융두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담컨데 융두가 저보다 용스타 많이 돌려본 것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가잖아ㅠㅠ 융두 침대에서 딩굴거리면서 누워서 용주녕 인스타 새로고침 눌러서 영상보고 또보고 보고 또보고 낄낄대고 또보고 또또.. 낄낄 또..낄낄... 또보..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면서 웃고울고했을 융두를 상상하니까 찌밤 너무 미치겠어요ㅠㅠ 두주나 그게 사랑이야 각성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가 살짝 얼크니처럼 나왔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오하고 투준이 넘나 발려서 올릴 수밖에 없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데 앉으려다 갑자기 융두앞으로 막 걸어가선 그 앞에 딱 가리고 앉아버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잔망쟁이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뒤에 앉아있던 융두는 또 그걸 보고 가마니 있다가 빼꼼하고 마이크도 넘겨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저기 가리고 있던게 딴사람이었음 절대 그런 반응을 보이지 않았을 것이다 양오빠였다면 겁나 어이없단 표정을 짓고는 뚫고 나오셨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애들한텐 용주녕이 저런 장난 안쳤을 것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 용주녕의 잔망을 대하는 융두가 존나 발려요ㅠㅠ





별것도 아닌데 괜히 설레는 짤ㅇ(-( 심퉁나서 모땐짓 하는 용주녕한테 껄껄대면서 반대편 뺨 내주는 그런 중년남자돋자나여ㅠㅠ 다 이해한다 뭐 그런 듯이 받아주는 멋진오빠같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나머지 오른손으론 반대쪽 팔을 감싸서 끌어안아줬음 좋겠다..★





용주녕 발 떠있는거 존씹덕ㅇ(-( 옹골진 놀웨이근육을 빙자한 팔라인도 씹덕ㅇ(-( 저 용꾸럭스러운 심술꼬마표정도 씹덕 그 무엇보다 융두가 초초개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뻔뻔한 표정으로 저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평온하다는 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하게 직각을 이룰 태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벌 진짜..... 이 잔망둥이들을.. 부들부들...... 넘나 사랑스럽고 귀엽고 이뻐서 둘다 납치해서 가둬버리고싶다...... 파괴하고싶다 와장창...... 용주녕이 융두가 하도 놀려먹으니까 한참 받아주다가 심퉁나서 그거 표현한답시고 절케 끼부리는 것도 귀여워 미쳐버리겠는데 융두도 존나 절케 끼부리면 저는 죽어요 흑화할거같아.......





너라서... 두주나 너라서ㅠㅠ 둘이 진짜 꼭 행보캐야돼ㅠㅠㅠㅠ 언제나 함께여서 행복해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에게 꼭 그런 사람이어야해 오래오래ㅠㅠㅠㅠ





+


시계방향으로 기강시가 그린 파이리, 용주녕이 그린 융두, 융두가 그린 용, 양오빠가 그린 융두, 동니가 그린 기강시 라고 합니다...

용주녕개정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 융두가 그린 용주녕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알만 박혀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답고 융두답다ㅋㅋㅋ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726 압구정 팬싸  (6) 2014.08.01
140724 대구, 대전 팬싸  (2) 2014.07.28
140723 용스타그램 마리오대란의 기록  (6) 2014.07.23
140718, 19 용스타그램  (7) 2014.07.20
언젠간 답을 알게될 Q  (8) 2014.07.2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