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개같이 바빴지만 내일은 쉬는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갈 연성하고 싶었으나 멘탈이 마땅치 않아 저장짤이나 기록해놔야겠다ㅠㅠ



여전히 놀림당하고 계시는 용성인님께서는 이날은 씹덕터지게 미키마우쭈까지 입고온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쭈 미키마우쭈 입어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혀도 막 놀려여 이케이케ㅠㅠㅠㅠㅠㅠㅠㅠ






먼가 능글맞고 쑥쓰쑥쓰한 표정이 적당히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분이랑 동일인물입니다





이분이랑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글케 귀엽게 쳐다보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이 왜 한껏 내려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물 기다리는 애기마냥 초롱초롱한 눈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깍지 껴달라는게 그렇게 놀랄 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진짜 괴롭히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처럼 사나운 눈썹 그리고 다니는 애가 절케 추욱 내려와가꼬 강아지귀 토끼귀도 따라서 추욱 쳐질 것 같은 표정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고로 무방비한 얼굴입니다 잡아먹기 딱좋게 생겼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마리오모빌 받아써요ㅎ)3ㅎ 씽나씽나ㅎ)3ㅎ





이케 천장에 거는거예옇? 이케이켛? 올라가있는 부농부농한 손 이쁘고 떨어지는 손목 찌밤.. 진짜 손목미남이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계타고 쭈욱 내려오면 엇파 깊숙이 파고내려간 소매가....... 엇파 하얗고 포동한 속살이...........





주녕이 마리오모빌한테 꽂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싷ㅎ)3ㅎ 너 쫌 겁나 멋지넿? 우리집으로 가잫ㅎ)3ㅎ





용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난감 갖고노는 모냥새가 진짜 미취학아동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도 저렇게 볼 뿌뚱하게 내밀고 입꼬리 웃으면서 완전 꽂혀서 놀수가 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준형인 주변 모든 것들 다 멈추고 용주녕과 마리오모빌만 살아있게 보일만큼 시공간을 지배하는 능력이 있다..☆ 게다가 그와중에 펜 끼고 있는 손가락 개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nstagram.com/p/q6c-Ojog36/

장난감 망가뜨릴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ㅎㅐ피밀 그 마료져? 우연히 저거 딱 시작날 맥모닝 먹을 일이 있어서 맥날 갔다가 펭귄마료 파는거 보고 겁나 땡겼는데 더 이상 물욕에 휘둘리지 않기로 맘먹고 단 하나도 사지 않았다는 슬픈 이야기입니다..★ 저거 모으신 분들 갈수록 겁나 힘들게 구했을텐데 주녕이한테 주다니 님들 주녕이 진짜 사랑하시나바여 전 제 컬렉션은 뭐 있지도 않지만 있다면 양보못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져 저거는 걍 구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여ㅠㅠ 하나 더 사줄 수 있는게 아니라면 못줄 것 같은데 다들 대단한 사랑이다 여러분의 주녕사랑 인정합니다..☆





글구 주녕이가 선물을 받는동안 융두도 선물을 받았ㅅ브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니가 받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맘껏 놀리라고 두주니 주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준사람 최소 투주너^,,^





근데 겁나 잘생길 일...





이거 쫌 모리탐정 닮게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가 절케 집중해주면 진짜 행보칼 것 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여.. 너무 잘생겼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싸인하다 멈춘 손까지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이렇게 귀여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엇파 구ㄷㅐ영머리에 수염다니까 또 겁나 잘어울립니다ㅠㅠ 겁나 남자는 남자여 오빠여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어울려여? 용주녕 놀릴만하겠어? 캬캬캬캬ㅑ캬컄ㅋ캬캬캬캬ㅑ ⊙3⊙☜





글고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어디가 포즈로 열심히 놀려먹는 융두준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고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이 보건안보건 존나 열심히 놀리는게 더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빤 주녕이 있는데서 놀리는데 얘는 진짜 그냥 있건없건 놀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빠르게 상황을 받아들이고 함께 즐기기로 맘먹으신 용성인 용마리오 용수염시





뒤에서 #)*%(@#&$*(*!)(%$@(하고싶은 용주녕... 부들부들





어깨선이 겁나 좋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어깨가 절케 톡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쉐입이 어떻게 저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운동도 안함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 뒤에서 목으로 이어지는 목선도 진짜 톡톡 씹어버리고싶을만큼 좋다 발목도 잡고싶고 클리퍼굽까지 이뻐보이면 전 중증이져ㅠㅠ





봐도봐도 햄보카므로 계속 볼 예정인 투준합체 융두빼꼼짤



http://instagram.com/p/q6b99uog25/



영상보면 더씹덕ㅇ)-(





절케 아무렇지도 않게 같은 곳 보는게 겁나 발린다ㅠㅠ





전 폿팅에 이걸 제가 빼놨더라구여 어떻게 그럴수가...... 이거땜에 이 짤들을 미친듯이 다 모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각도의 차이겠지만 융두가 기대고 있는게 아니라 마이크 만지고 있는거겠지만 그치만 겁나 돋자나여 용주녕한테 꼭 머리박고 기대고있는 것처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도 막 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나 용주녕이 팬들 시선 다 가리고 있으니까 머리 포옥 기대고 뒤에서 엉댕이도 팬들몰라 터치터치 함서 꽁냥꽁냥할 것 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투준짤은 제 망붕을 심화시킨다..☆ 이게 다 융두탓이다^,,^ 용주녕은 죄가 엄따 왜냐면 쟨 너 아니어도 이리저리 살랑살랑 건들고 다녔을텐데 넌 아니자나??????? 넌 겁나 올곧은 융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니까 내 망붕의 팔할은 융두가 키운거예여..★





제가 출근길에 심심해서 ㅂㅣ정상호ㅣ담을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외쿡남ㅈㅏ들이 한목소리로 그러더라구여 한쿡남ㅈㅏ는 ㅅ킨십이 넘나 잦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서 맍ㅣ거나 얶ㅐ동무하거나 그런게 어색하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이 의식없이 ㅅ킨십 잦은 잠재적 호게모이들 생각한 나는^,,^ 근데 거 호주젊은이 주녕이 소개시켜주고싶었다 주녕이 쇄골타투 리터칭할 때 된 것 같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잘생겼...^,,^





두주니꺼 쫙 뺏고는 지가 쏙 붙인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났던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겁나 잘어울려서 주금ㅇ)-(





근데 포즈며 표정이며 걍 수염기른 패션게흐ㅣ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심 만족하는 용마리오





또 이케 잘생겼어 아 찌밤 진심으로 넘나 잘어울린다.. 수염 싫어하지만 남자들 겉멋부린다고 간드러진 수염 기르는거 꼴도 보기 싫지만 또 잘어울리니까 괜찮을 것도 같고..ㅇ<-<





속눈썹까지 이쁠 일..ㅜㅠ





영상으로 보면 더 이쁠 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테이블 넘어가다 넘어질뻔 한 것도 큰일이었지만 씹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양오빠가 용주녕 넘어가니까 어디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케 당하다가 결국 나중에 용주녕이 언플 핑계로 양오빠 고마쌔리 패버릴라하다가 되려 역관광당하는데 또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 표정이 작작해라 그러다 한대맞지ㅡㅡ 이런 표정이라서 용주녕이 깨갱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주녕이 수염 눌러주는 양오빠 손길 좋지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엇파 진짜 갑자기 다정할때 완전 상남자라서 미쳐버릴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오늘 클럽에서 보면 모른척합시다 우리같은 소리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럽죽수니 친구가 강남 클럽이면 세개로 줄여진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걸리지말구 잘 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 하는 두주니표정 갠적으로 조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냐계세요 굳밤되세옇 |(_)3_)|





팍씨팍씨



헤헤헿ㅎ)3ㅎ 팍씨팍앃ㅎ)3ㅎ!!

양오빠: ㅡㅡ..?



지금이 기회닿 우앃우앃ㅎ)3ㅎㅎㅎㅎㅎㅎㅎ (종나신남 눈치없음)

양오빠: 팬들도 있으니까 참을까...ㅡㅡ





그래도 젤 마니 개로피는 사람은 저 두라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나올때까지 기다렸다 가는길까지 놀려먹는 두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