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주녕 뫌딥 가서 신나서 자랑질하는걸 맘껏 부러워해줍시다.




Where we go ☞



  


용꾸럭 뫌딥 처음 가보는 길이라 어찌나 신나셨는지

아..... 넘나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양지... 신혼ㅇㅕ행 많이 가는 그런 ㄹㅣ조트 좋은 휴양지 아니겠슴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름다운 에바가 가득한 그런 곳 아닙니까 밤에 야광바다를 볼 수 있는 그런 곳 아닙니까 내 꿈의 휴양지ㅠㅠㅠㅠㅠㅠㅠㅠ 화보촬영이건 뭔촬영이건간에 겁나 부러운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난 이번여름 휴가도 없을 것 같은데 주녕아..... 즐겁니......





아주그냥신나서는 어디지이? 이래감서 인상도 찡긋찡긋 써감서ㅠㅠㅠㅠㅠ 지만 찍긴 민망하니까 매니저 초상권강탈해버리는 뻔뻔한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스케줄 저매니저랑 종종 다닌거 같은데 덩치가 좋으시니까 주녕이 좀 잘부탁합니다. 쟤 공항에서 케어 좀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머리도 거매져서 남방까지 매고 있는대다 간만에 절케 단정한 신발까지 신으니 넘나 대딩대딩스럽게 나왔다ㅠㅠ 돈 조온나 모아서 배낭여행 다니는 긴 여정에 살짝 지친 대딩같이ㅜㅜ 저렇게 가방 하나 둘러메고 허리춤에 남방 조여매고 터덜터덜 걷다가 에바 보면서 캬 쥑인다 하고 잠시 백사장에 앉아서 쉬고 있으면 저 멀리서 비치발리볼 하나가 지앞으로 툭 떨어지겠져 그럼 적당히 그을리게 섹시한 융두주니 구슬땀을 가슴팍에 도롱도롱 매달고 어이! 공좀줘! 존나 멋진 미소로 일케 말하면 저 바보는 벌떡 일어나서 공 던져주고 나서 뒤늦게야 뭐야 한국말했어? 나 한국인인거 티나나? 이런 얼빵한 혼잣말을 하겠져ㅠㅠ 한판 멋지게 끝내고 융두가 헥헥대면서 괜히 용주녕 옆으로 와서 털썩 앉으면 이새끼뭐야 하고 용주녕이 쳐다볼거고 그러던말던 용주녕 물 뺏어서 한입만 빌립시다 하고 꿀떡꿀떡 마셔버리곤 어디어디 돌다 왔냐고 글케 살갑게 말하면 용주녕은 잔뜩 방어태세로 인도랑 스리랑카 갔다가 넘어왔다고 술술 다 불겠져 그럼 또 융두는 아아. 나 원래 인도쪽에서 몇년 있다가 이리로 온건데. 이러면서 아는척 작렬하면 용주녕 눈이 금세 똥그래져서는 또 추억 공유하고 융두가 인도 거기 아직 그래요? 이럼 또 용주녕이 앟 죽는줄 알았어여 진짷ㅎ)3ㅎ;;; 이럼서 여행담도 얘기하다보면 금방 친해져서 융두가 지네집으로 저녁 초대하고 가서 밥 얻어먹구 이야기 해보니 융두는 뫌딥에서 가이드하면서 라이프 즐기는 용주녕 눈엔 겁나 멋진 자유인ㅜㅜ 글케 곧 떠나야할 여행객 용주녕과 눌러사는 가이드 융두의 짧고 강렬한 허ㄴㅣ문럽스토리가 펼쳐지는거 아니겠슴까ㅠㅠㅠㅠㅠㅠㅠ 말하고나니 줜나 멋지네여 융두가 구릿빛 피부의 비치발리볼을 즐겨하는 가이드라니;;; 원래 다들 가슴 속에 김종ㅇㅜㄱ 하나쯤 품고 살지 않았슴까 인도여행은 김씨 찾으러 가는 여행 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뫌딥엔 융두가튼 가이드 하나쯤 있어야 아름다운 로망이 완성되는데ㅜㅜ




#Heaven


이건 또 뭐땜시 이렇게 곱게 나왔는지ㅠㅠ 배경도 죽이는데 뭔가 새침한듯 조신한듯 까칠한듯 얌전한듯 글케 고분고분 앉아있는 모냥새가 분위기돋아서 삐죽 앞으로 내려온 앞머리 한줄기따윈 뵈지도 않습니다ㅠㅠ 절케 백장쯤 찍어대면서 단톡방에 엄청나게 자랑을 했겠져 용주녕스럽게ㅠㅠㅠㅠ 왠지 동니가 제일 부러워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절케 귀걸이는 완전ㅊㅔ게흐ㅣ스럽게 끼기로 했나바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ㄹ에서 저렇게 낀 것 같았는데 종나 돋아여 돋는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십자귀걸이 진짜 박제해버리고 싶을 정도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내게 죄책감을 적당히 느끼게 하면서도 금단의 무언갈 탐하는 그런 짜릿함까지 느끼게하는 그런 신성한 귀걸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저런걸 잘도 사와가꼬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간만에 보는 쇄골타투 아니겠슴까!!!!!!!!!!! 하고나선 한참 자랑하다가 이제 꽁꽁 감추고 잘 보여주지도 않던!!!!!!!! 저 목덜미와 어깨까지 뻗어있는 타투가 얼마나 그리웠는지 넌 모를거야 금욕의 아이콘 용주녕.....


벌써 한바탕 물놀이하고 오셨는지 아주 촉촉히 젖어서는 썰어먹고싶은 도톰한 입술 꿈뻑거리며 바다를 보여주는건지 널 보란건지 시밤 너무 좋아서 정신을 못차리겠어.........






글고 겁나 발리는 엇파 수염ㅇ)-( 겁나 섹시하지않나여 아 진짜.. 타투 보이고 수염보이고 막 그러니까 엇파한테서 막 수컷냄새 풀풀 난다 너무좋다.... 주녕인 일케 진짜 깜짝깜짝 놀랄 정도로 남자남자할 때가 있는데 개니 암것도 아닌데 겁나 발리고 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뫌딥


난 이걸 찍을 용주녕을 상ㅅ아했더니 겁나 씹덕터지는게 그 손가락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지랑 엄지로 가로나 세로로 잡고는 반대 손으로 촬영버튼 누르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둔한 손가락 콕 누르는 모양새가 넘나 귀여워서ㅠㅠ 또 저거 찍겠다고 두턱되도록 턱접고는 폰화면 막 쳐다봤을거아냐 씹ㄷ귀ㅠㅠㅠㅠㅠ




http://photos-h.ak.instagram.com/hphotos-ak-xpa1/10520354_624949570935647_2092348514_n.jpg

주저앉을수밖에없는 날씨


오구 더웠어여ㅠㅠㅠㅠㅠㅠ 열이 다 손가락으로갔나 손가락 끝은 왜때문에 그렇게 빨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도 씹퉁나게 뚱해가꼬 지쳤다고 막 얼굴로 말하고 있다ㅠㅠ 아니근데 주녕이 아직도 안왔어여? 촬영 며칠해... 화보 하루만에 찍는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 내일오나? 낼 기강시도 오니까 주녕이도 슬슬 오겠져 뭐. 전에 수z였나 어디 해외에 나가서 찍었다는 화보를 봤는데 해외에 왜 데리고 간건지 죄다 실내에서 찍은 사진들 뿐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주녕이 사진도 겁나 좋은 리조트만 빌려서 안에서 찍었을 수도 있겠단 생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꼭 벗겨주세여 거까지 데려갔으면 벗기려고 데려간거 아닙니까!!!!!!




사실 뫌딥에 가면





이 밤바다를 꼭 보고 오고 싶었던건 내 소망ㅋㅋㅋㅋㅋㅋ 주녕아 여기 알아? 뫌딥 가기 전에 요런거 써치 좀 해보고 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놀러간거 아니라지만 그래도 놀 시간 있는거 다 아니까 맘껏 즐기고 와 그래도 너무 많이 타서 오면...... 뭐 건강해보이고 좋.댔어^^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고용과 영고윤 투준행쇼  (4) 2014.07.27
140723 용스타그램 마리오대란의 기록  (6) 2014.07.23
언젠간 답을 알게될 Q  (8) 2014.07.20
용주녕 굿럭 플레이어  (2) 2014.07.19
이번엔 엘르인가요  (8) 2014.07.1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