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손ㄷ운............. 미쳤냐고여............................. 저는 증말이지...................하.....................

생을 마감하고 시픈 지경임미다.........................

세상에 이게 말이나 되냐구여................................

썸남한테도............. 이정도의 돌직구는.............. 받아본 일이 없어요.........................

남친한테도..................... 이정도의 애교는................ 받아볼 수가 없었어요.............................

제가...........점을.........많이 찍는 이유는............... 사망하기 직전이기 때문임미다............................


울거나(ㅠㅠㅠㅠㅠㅠ) 참거나(...........) 표출하는(!!!!!!!!!!!!!!!!!!) 게 아니면 그 어떤걸로도 표현하기 힘든 그런 상태이기 때문임미다.

저 손용 환장하는거 아시죠???????? 아실분들은 다 아실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막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까지 저돌적이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숨을 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거의 럽스ㅌㅏ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의 마음둘곳........ 그곳은.........바로................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적한 주녕이 클마까지 외롭게 남자색끼들이랑 보내고나니 역시나 감상적인 주녕인 막 사무쳤나봄미다. 하 주녕아ㅠㅠ 지나간 년들은 과거니 다가오는 신년에게 할로하는 삶이 되길!! 무튼 주녕인 넘 외로워요,,, 저건 동니랑 갠톡일거가튼데 저것도 넘 설렌다ㅠㅠㅠㅠㅠㅠ 단톡도 막 함서(불과 이거 올라오기 지난밤 융두가 취중고백을 카톡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즈녕 조으면서 멍충이로 쏴붙이고 말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 잏케 갠톡 다정히 할 일이야?ㅠㅠ 그래요 우린 지난밤의 투준요도 함께 봐야함미다.




두주니 한잔 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곰살맞은 지도자를 보니까 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고 김빠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쉬식 하는 기분이었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마시고 고맙다 사랑한다 이런거 하는거 아부지들 아니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지도자님 이런 분이십니다만,,, 저거 보고 지챠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백할 때 뭐라고 할거나니까 못해요... 하는거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표정도 또 조나 자신감 쫙 빠진 표정으로 어우 못해용 저는~.. 이랬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 저게 컨셉이라면 대단한거십니다 조금이라도 간지럽거나 오글거리거나 하는거 스스로 알러지 이나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는 두두가 저런 앤지 아니까 자기가 더 많이 표현하는 거겠쬬?<-홈5병..

무튼 융두 종종 귀엽고 곰살맞은 짓 잘 함서 이렇게 멍석 깔아주는 정식적인 오글타임(?)에는 자기 못한다고 하는거 넘나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하고있는게 애교고 니가 하고있는게 챙겨주는거야!!!! 바버야!!!!!!!! 멍충아!!!!!!!!! 다시 지난 밤으로 돌아가 이렇게나 숫기 없는 융두가 정말 술을 한 잔 했는지 그냥 갑자기 빗뽕에 취했는지 알 수 없지만 뭐라뭐라 하며 함께 있어준 그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나보죠? 용주녕 카톡 읽씹하는 멤버 1위면서 두두 말엔 또 꼬박꼬박 답하고 있는거 보시라구여ㅠㅠ 역시나 재깍 대답해줄 것 같은 양오빠와 대답 안할거가튼 용주녕이 함께 두두의 고백을 들어주고 있으니 넘나ㅠㅠㅠㅠ 돋는 것임미다ㅠㅠㅠㅠㅠㅠ 용주녕 티난다고ㅠㅠㅠㅠㅠㅠ 제발 감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춰야 이기는거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두의 주절주절을 듣다가 나간 1인도 있는데 용주녕 꼬박꼬박 대답해주고 보고있는거 보라구여 하,,, 지챠 이거 넘 용주녕,,, 외사랑참사랑,,,, 내가 맘이 아프다,,,ㅎ  그럼서 센척하는게 더 진거같다ㅎㅎㅎㅎㅎㅎㅎ ㅈㅏ라 보냈는데 융두 굿나잇♥ 하는 것도 넘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밀당한다구 살짝 밀었는데 응 알았어 안녕~ 하고 넌씨눈처럼 가버리는 애 같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할말없게 말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무서운건 이걸 말없이 다 지켜보고 있는 양오빠.




 


번외로 다들 융두 프사 가려주는거 1도 관심 없는데 용주녕 꼬박꼬박 융두 프사 가려주는 것도 넘ㅠㅠㅠㅠㅠ 배려돟는 짝(사랑을 하고있는)남인 거시다ㅠㅠㅠㅠㅠㅠㅠ 첨엔 뭐 커플사진으로 프사라도 해놓은 줄 알았어여 저렇게 열심히 가려줘서ㅎㅎㅎㅎㅎㅎㅎ 아님 미공개사진이거나ㅎㅎㅎㅎㅎㅎ 근데 막상 다른 멤버들이 올리는 융두 보면 다 화보사진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융두가,,, 티를 내고 다니는 애가 아니져,,, 근데도 용주녕 저 지나친 배려 근데 두두 한정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짝남에게만 보여지는 배려인가봅니다 휴,,, 이제 갈아타 막내로..☆





이렇게 어리고 잘생기고 다정하고 저돌적인 심쿵남에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죠 저 지챠 막내한테 반한거가타요 이거에,,,♡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안반할수가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자기 귀여운거 알고 이러는거져 이정도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아가 자기 이뽀라이뽀라 해주는거 아니까 이렇게 자신감넘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하남만 할 수 있는 특권이다 이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그거같자나여 썸남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애매한 말들만 주고받고 고백은 아직 안하고 그런 어정쩡한 사이에서 주녕이가 아 요즘 진짜 외롭다~ 이러면 뭐 소개팅시켜줘요? 이래서 ㅇㅇ 이러면 얘 어때요? 하고 자기 사진 날리는 그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ㅣ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설레 쓰면서도 설렘사할거같ㅌ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이다 손동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걸로 다 홀렸냐!!!!!!!!!!!!!!!1 안넘어올 사람이 없다!!!!!!!!!!!!!!!!!!!1 용주녕이 동니야 형 외롭다... 마음둘곳이 없네... 이랬을텐데 저 '마음둘 곳'이라는 단어를 쓴 것도 넘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차칸 막내 저거 다 받아주고 대낮부터 말이져ㅠㅠㅠㅠㅠ 자기 셀카 보냈을 저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박꼬박 존대 하는 것도 지챠 넘 예쁜데ㅠㅠㅠㅠㅠ 막내 목소리 음성지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한번 찾아볼까요? 이 억양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내 특유의 억양 조곤조곤 말하는 예쁜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벌써 막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 함서 끝까지 불쌍한 척 하는데(<-혹시 일말의 희망을 걸었떤 건 아니겠져 막내한테ㅋㅋㅋㅋㅋㅋㅋ무튼여) 찾았어요형 도 존나 설레고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막내 넘 섹시한 연하남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존댓말 하면서 말투는 살짝 단호하고 이런거 막내 보이스랑 어우러지면 지챠 끝발나게 섹시함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 가끔 놓으면 환장해서 달려들거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셀카 잘나오지도 않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보내써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저 밑에 용주녕 반응이 넘 궁금하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현실로는 사진 보자마자 겁나 귀여워서 외로움도 잠시 잊고 웃었을거가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말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하남의 말도 안되는 쟈근 스케일의 야심찬 이벤트를 받았을 때처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느낌 났어여 지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저런거 받구 저러케 좋아한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 듣고있냐!!!!!!!!!!!!! 니가 오글거려서 절대 못하는 저런거!!!!!!!!!!!!!111 주녕이도 곰살맞아서 차라리 돈은 써도 차마 시도 못해보는 저런거!!!!!!!!!!!1 울 막내는 그런걸 해줄 수 있는 쏘스윗한 연하남이라그여!!!!!!!!!!!!!! 지챠 막내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생각하는 완벽한 연하남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려서가 아니라ㅠㅠㅠㅠㅠㅠ 어린거로 치면 애들 전부 어린걸요 그치만 막내는 지챠 연하남의 모든 조건을 갖췄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넘 매력적인 연하남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내 찬양글이 되고 있지만 이런 막내이기 때문이 주녕이 짝지로 점해주고 싶네여ㅎㅎㅎㅎㅎㅎ 지챠 JH♥DW 뽀에버해씀 좋겠다ㅎㅎㅎㅎㅎㅎㅎ


용주녕 저거 받구 혀실로 이렇게 터지구 흫 흫 이소리 잔뜩 냄서 현실웃음 지었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막내의 귀여움 혼자 알기 싫구 자랑하고 시포서 저러케 공개하구여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자긴 외로운 컨셉 지켜야하니까 마음둘곳... 아련하게 코멘트도 남기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니 언제적 또르르야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암튼 울 뻔뻔한 막내는 형의 외로움에 동조해줍니다 차캐ㅠㅠ 우래들 넘 차캐ㅠㅠㅠㅠㅠㅠㅠ 튼 주녕아 그래서 저날 형 외로움 달래주러 오라했어? 응? 했어??? 두두 좀 쫄렸어?? 신경도 안썼어???? 궁금하단말야~



아직 주가나 뽕이 빠지질 않았는데 급하게 이거슬 박제하는 이유는 생각해보니 이번 주말은 연말+777파리가 있는 날이기 땜에 폿팅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저 가여!!!!!!!자랑 맞아여!!!!!!!!!하하하!!!!!!!!!!!!! 주간아 찌고싶다 힛제도 찌고싶다 하고싶은거 넘 많고 용주녕은 한도끝도없이 날이 갈수록 귀엽기만 한데 우쥬플리즈내게 깁미시간깁미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누나들 제가 새해 안에 돌아오지 못하면 셀프새해복 블록에서 다들 낭낭하게 챙겨가세여!!! 2017도 윤용양이손 안에서 햅삐햅삐뉴이어!!!!!!!!!!!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