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ㅅㅏ도 보고왔겠다 해뽕 가득 차오른 마당에

얼마 전 금손느나가 짹에 올려주신 용주녕 슬리데린 합성짤과 함께 성향 고찰을 시작해보자.




용주녕 빼박 슬리데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슬리데린상임미다ㅠㅠㅠㅠㅠㅠ 조나 순수혈통일 것 가타,, 까칠하고 예민하고 그런 고양이가튼 외모로 다수 ㅍㅍ 속 용주녕이 이런 느낌이져 물론 입열면..... 그렇지만 슬리데린 유지를 위해 입을 열지 않는 걸로 하겠슴미다.


각종 용주녕 슬리데린상을 모아보자면 요런 느낌이랄까


 


날카롭고 치명치명 할퀼 것 같다,,



 


가끔 파티 있을 땐 이렇게 차려입기도 하지만 검은 기운 가득




굳럭때 주녕이 메컵수준이 보여주는 분위기나 픽션때 어두운 느낌이 슬상(이제 부르기도 귀찮)인듯





끄앙 근데 막상 사진 보니 넘 애기 주녕이라 슬상이라 부르기도 미안할 정도;;; 아기고양이상 같음<-




긱사에서 키우는 슬리용의 애완동물



 


사실 슬상하면 이사진이 겁나 잘 어울리지 않나 싶네여. 굳럭 탈색머리와 짙은 아이라인 낭창한 몸에서 나오는 퇴ㅍㅖ적 분위기가 보기만해도 입으를 꾀였던 뱀이 나올 것<-?? 가튼 느낌임미다 아 존나 좋다 올곧은 글핀돌 꼬여내는 뱀가튼 슬상,,,, ㅇ<-<



나머지 멤버들은 합성짤이 없네여(내가 못찾은건가 짹 써치 해봤는데ㅠㅠ) 융두는 누가봐도 그리핀도르 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가진 것은 용기뿐!!!<- 엄마 마법사와 아빠 머글 사이에서 태어난 열정과 용감함만 앞서는 활동적인 퀴디치 주장 융두가 슬리데린 실세(...) 용주녕이랑 부딪혔다가 용주녕이 융두 땀냄새에 질색하며 인상 팩 쓰고 더러운 피라고 무시하는거 보고싶다,,,,,



 


색깔만 살짝 바꾸면 글핀돌 목도리랑 비슷해지겠고요,,,,,





두두 운동복 입은 모습 최애인거 스리슬쩍 티내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짱머거 퀴디치 짱먹고 혹와트에서도 축구도 하고 막 운동 다해 몸 막써 두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는 글핀돌 뿐만 아니라 혹왙 전체적으로도 인기 대빵 많겠져??? 퀴디치 주장 원래 인기 많은거 아니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녀할 것 없이 융두 추종자 많은데 융두는 도도한 미녀 좋아해서 용주녕 보고 뿅 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데 특유의 냉기 철철 흐르고 눈빛도 거만해서 맨날 깔보는데도 예쁘니까 봐준다고 조나 시원한 미소 지어줘쓰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내심 설레면서도 순수혈통 아닌게 신경쓰이겠져ㅠㅠ 긱사끼리도 하필 웬수가튼 슬데와 글핀인데다 각 긱사에서 주목받는 인재들이라 사귀어도 비밀연애 하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마법 실습시간에 붙어서(어둠의 마법 방어술 시간이엇나여,,, 그 판때기 위에서 서로 경기하는거??) 피튀기게 싸우는데 융두가 살짝 이길 것 같았지만 고통스러운 주문을 용한테 쏘는게 맘에 걸려서 살짝 망설이는 사이 용주녕이 시원하게 마법 날려버려쓰면 좋겠다ㅎㅎㅎ 그럼 융두 배신감에 부들부들 하곤 섭 끝나구 나한테 어떻게 그럴수 있냐고!!!!!1 용주녕 싴하게 인생은 실전이라며 돌아서야져 그럼서 내심 이겼다고 뿌듯해할듯 융두가 봐준지도 모르고ㅠㅠ 시파 사겨라!!!!!!!!!!!!



막내는 레번클로! 후플도 살짝 고민했지만 똑똑한 머리 잘 쓰는게 레번이 좋겠다.



요런 젠틀한 느낌



제가 이날의 막내를 매우 애정하므로 올리는 것도 있지만 요런 느낌의 젠틀함서도 스마트한 분위기의 막내ㅠㅠ 막내는 이미지 자체가 스마트해서 뭔 사진을 갖다놔도 레번상이야..☆ 본인이 원하면 글핀돌도 갔을 것 같다. 그치만 천재 속에서 천재가 되고 시픈 막내는 1등함서 살겠지 슬픈건 레번막내는 주녕이랑 딱히 접점이 업슬 것 가튼ㅠㅠ 오히려 후플기강시랑 친해질 것 같다ㅠㅠ




기강시는 살짝 고민되는게 아기같이 해맑을 땐 후플푸프가 확실한데 또 냉기넘치는 특유의 쟈가운 표정 지으면 슬리데린같다,,,, 후플기강은 해실해실 잘 웃고 다녀서 레번 친구들이랑 친하게 지낼 것 같고 슬리기강은 용주녕이랑 개쌍벽을 이루는데 꼭 같이 다녀서 검은 오우라의 시너지를 일으키는 강려크한 순수혈통일 것 가튼,,,



햇님같은 후플기강





냉기 흐르는 슬리기강,,,, 굳럭때 엠넷와이드 뭐시기 찍던 때 주녕이 째려보던 정도의 기강시 사진이 좋은데 하드 속 어디 있는지 못찾겠어서 그나마 있는 것에서 골라와써여ㅠㅠㅠㅠ 기강시 부은 멍뭉이가튼 얼굴을 좋아하는 제 취향상 후플기강 사진밖에 안보이네여.... 튼 살짝 무표정 짓거나 아주 살짝만 입꼬리 올려 우스면 느껴지는 그런 냉기 정도임미다.



양오빠는 증말 사기캐다..... 닝겐적으로 후플 제외 세개 긱사에서 서로 데려가고 싶어할 정도로 다 잘어울림;;;;; 똑부러지는 짓 할 땐 레번 보내고 싶고 양오빠 대외적 이미지 상 글핀돌 넘나 잘 어울리는데다 상알파미 보면 슬데 가야함;;;;;;;;;;;;



레번과 슬데의 사이를 오가는 느낌. 레번은 딱 이미지가 선명한 느낌이 아니라 사진으로 보여주기 힘든건가ㅠㅠㅠ



 


이건 사진이 왜이렇게 작지,,,, 튼 양오빠 아기 민증사진 넘나 글핀돌 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박 글핀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 씌우기도 전에 글핀돌!~!!! 해버릴 것 같은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구 똘망해 오구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굉장히 슬리양요ㅇ<-< 여유롭게 웃는것조차 넘나 상알파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슬리데린의 치명적인 세꾸시함이 보여진다ㅠㅠㅠㅠㅠㅠ 양오빠 글핀돌 보내서 융두랑 베프해주려고 했는데 자꾸 갖고 있는 사진들이 넘나 오빠미 뿜뿜이라 슬리데린으로 만들고 있어...... 안돼 그래도 양오빠는 용기 있고 정의로운 사람이라 글핀돌 갈거야.......


무튼 정작 썰도 못 풀고 사진 찾는거만 거의 두시간 걸렸네여 이런 젠장... 글핀융두x슬리용은 당연하고 슬리기강x슬리용 슬리양x슬리용은 풀거리 낭낭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역시 체고봉은 낮엔 라이벌로 불꽃튀고 밤엔 사랑으로 불꽃튀는 글핀윤과 슬리용 아니겠슴미까 시발 어떻게 이것조차 이렇게 발릴수가;;;;;;; 반대스러운건(?? 이해하시져 성격이나 운동이나 좋아하는 색이나 취향이나 모든 면에서 말이져ㅠㅠ) 죄다 반대이면서 서로 또 오지게 친하다니 지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져 긱사 성향까지도 정반댄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하필 또 글핀과 슬리가 숙명의 라이벌이냐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투준 넘나 운명적인 것임미다,,,,,, 이쯤하고 넘 늦었으니 잘게여 신동ㅅㅏ 다들 잼께 보시고 핼퐅 썰 나중에 더 풀어보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