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괴짤 주인공은 윤두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고다 체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깜찍한 모자 쓰고 아무것도 몰라요 표정 짓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윤두주님 이렇게 귀여운 모자 주실거예요 섬국녀들? 미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ㅠ덕ㅠ씹ㅠ덕ㅠ 오늘 후기도 열심히 찾아봤는데 그닥 특별한 내용은 없었다. 그냥 요정도



후기1.

두준이가 준형이를 쳐다봐도 모르는척하며 그 시선을 즐기는 주제에

자신이 봐주길 원할 때는 견디지 못하고 몇번이나 (,,Ծ ‸ Ծ,,) 이렇게 눈빛공격 하다가

드디어 봐주면 (. ◝ ‿ ◜.) 표정을 반복하는 용주녕.


여우같은 용게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구같이 순진할 땐 얼빵하면서 요럴땐 또 여우같이 야시럽다. 진짜 곰과 여우가 다 있는걸까 극강게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퍼 완전 독특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치마가 주렁주렁 달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은 모자 안썼다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삿포로녀들 은총받았네요 운 좋았어 당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두준이 아이언맨 무대 했다던데, 물론 준형이와 같이ㅋㅋㅋ 그런데 두준이 무대에 준형이를 얹은 거라고 대충 뉘앙스가 그런 것 같았는데 그럼 주녕이 솔로 남아있는건가? 아니면 투준 합동무대로 끝나는것인가? 너무 궁금한데 알 길이 없네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또 누가 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저게 뭔가 했더니



이렇게 생긴 캐릭터 모자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고기를 팔면서 양을 캐릭터로 쓰는 무시무시한 섬국이지만(...) 어쨌든 양이야 양준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어울려서 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은 무슨 자기가 야수정도 되는줄 알고 컁컁거리는데 넌 그냥 양이야 완전 최약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가 존말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 씹어먹고싶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 그리고 주녕이의 오와리마쓰는 유행어가 될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섬녀들도 그리고 주녕이의 오와리마쓰 라고 매번 쓰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재밌어? 재미붙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도 못해서 쩔쩔매는거 씹덕씹덕ㅠㅠㅠㅠㅠㅠ 넌 다 못해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엇빠 시계 어디갔어요...? 물에 젖을까봐 빼고 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갱이 친구들 납치하시면서 브이까지 시전하시는 양오빠로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스타 폭주 + 양오빠 설렘주의  (0) 2014.02.12
공항미아  (0) 2014.02.10
JAPAN TOUR 2014 2 - 140202 아이치  (0) 2014.02.08
JAPAN TOUR 2014 1 - 140131 치바  (0) 2014.02.08
BTS: 2014 Awards  (2) 2014.02.0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