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20 SBS 가요대전

2015. 1. 18. 16:08




연말무대 얼추 다 보긴 봤는데, 뒤죽박죽 섞여서 언제가 언제인지, 뭐가 먼저였는지도 기억이 아리마셍..★

아무튼 옷으로 구별한 예뻤던 날 1 스브스 가요대전이라고 합니다. 이날이 열삼만 불렀던 날이었나여? 그것조차 짤라먹었던 시방새?ㅎ.. 무튼 주녕인 천사같이 보살같이 아름다웠스니까요....



종이눈 맞으며 무언갈 바라보는 강아지 세마리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옷이 유독 게희같은건 여러분의 착각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니가 왜저러는지 아시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옆에 서서 1도 신경쓰지 않고 마이웨이 하시는 용주녕의 손은 우아합니다. 옷은 조나 게히게히한데 분위기는 작살나네여ㅇ<-<





하늘에서 교신받은 용주녕 안돼 승천하지매..☆ 종이 받으려는 손가락이 씹덕지다 종이가 얼굴로 떨어질까봐 겁먹어서 눈도 제대로 못뜨는 것도 핳챠 지챠.....





근데 상게이가 되어서 돌아옴. 애티튜드부터 조나 게희돋네여;;;;;; 페이즐리 남방이 지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뒤로 젖힌듯한 자세도 박수치는 폼도 보면 마치 마지막 런웨이에 여유롭게 박수치며 나오는 디자이너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도 누굴 그렇게 그윽하게 바라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머리 위에 살포시 얹어져 있는 종이눈은 개씹덕;;;;;;





종이눈을 대하는 슷두의 다른 자세.jpg

기강시는 가슴팍에 떨어지는 종이를 보면서 갑빠의 성장을 확인하는건가여? 현싀는 떨어지는 종이를 잡으려는건가 두손 고이 모아 받는 융두가 소녀스럽기도 하지만 용주녕은



꼬기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저 뭉툭한 손가락에 종이 한장 가꼬 저렇게 놀고 있으니까 심하게 씹덕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만보면 화려한 패턴 셔츠에 금시계에 동네 조폭이 따로 없구만 손가락이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생이 기연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우리 꼬맹이들은 쌍으로 이렇게 꼬맹이짓을 하고 있슴미다. 뒤에 모르는 남정네가 애들을 깔보는 것 같은 느낌은 그냥 느낌일 뿐이람미다..☆ 둘다 한없이 남자같을 땐 상남자면서 저렇게 의식 있이 귀연짓 할때는 또 한없이 귀엽다ㅎㅎㅎㅎㅎㅎㅎ 그래 내가 알면서도 속아주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싀는 멋짐만큼 무거운 종이짐을 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사이 잘도 박힌 꽃종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새집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싀 머리에 짐이 많다 주녕아 좀 같이 나눠 짊어져





엏 저능 무거우니까 세갷만 도아줄게옇ㅎ)3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으앙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살포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몸에 닿으면 다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머리에 종이 얹고 얼굴은 개이쁨;;;;;;;;;;;





야핳ㅎㅎㅎ 너 여깋 부터짜낳ㅎ)3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머리나 털라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나 친절하게 양오빠 얼굴에 묻은 잘생김 떼어내주는데 양오빠 어헛;; 하는 표정하며 동니 빵터진거 하며 종나 귀여워 주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같아 7짤 애기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급 분위기 변하며

미안;;; 27살이었네;;;





요준 엄청 느낌있네여.... 양오빠 저 정색빤 표정하며 용주녕 인자한 입꼬리하며.... 지린다ㄷㄷ







그래도 이렇게나 이쁜 내새끼들. 착한놈들 순한놈들. 이 험한 연예계에서 서로 잘 둥기둥기하면서 지내ㅠ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슷두꿍꼬또  (3) 2015.05.24
양오빠 로빈훗  (2) 2015.02.01
2015.01.01  (4) 2015.01.01
비스트 5주년 축하해  (2) 2014.10.16
141012 안녕하세요, 나는남자다 출근길  (0) 2014.10.1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