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투준이다

용태공 2017. 4. 23. 23:46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준파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1차가 다해주는 투준 파시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미디어에서도 알아주고 타팬들도 인정해주는 투준 어떻게 안파?????????? 무려 투준이 부캐도를 간다고여.. 아니 갔다왔다구여 이미..ㅠㅠㅠㅠㅠㅠㅠㅠ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너버려따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슬 투준의 신혼여행이라 하자. (눈물닦




근데 그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한참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한번씩 봐줘야 삶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는 짤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 어딜 가서든지 한방을 하고 오는구나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돈2형 표정이 너무나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갖다 붙여놓은 마스크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배경처럼 자연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기 없는 순딩한 얼굴에 부스스한 머리에 손에 힘줄은 잔뜩 성을 내고 있는데 다소곳한 포즈와 목걸이까지 장착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뽀얗고 반짝이게 뽀샵해줘도 증말 중세시대 살았던 백작부인같으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잔뜩 놀림받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을 저장한 이유는 순전 융두의 좋아요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자기가 찍은 거시라는 거슬 강조하는 융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저거 찌그면서 세상 제일 행복해하고 조아해쓸 것이다 안봐도 보이지 않나여 융두 인상 팍팍 쓰면서 입 쩍 벌리고 과장되게 손가락질하며 웃는 그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나오고 나면 사진 더 올려주냐?? 솔직히 더 풀어야하지 않겠?????????????? 무튼 이 짤때문에 뭉뜬이 더 기대되는 것도 사실임미다 200% 기대치를 높엿쪄... 그리고 수많은 패러디짤을 생산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화 속에 섞여 들어가도 너무 자연스러운 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캐도까지 가서 주녕일 외간 양놈에게 뺏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싄데렐라 완댜님이랑 백작부인의 만남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양오빠 좀 판넬같고 아기완댜님같은데 반면 주녕이는 좀 세상 산 중년부인 같아서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외에도 주녕이 ㅇㅔㄸ ㅣ드에 붙여넣은 것도 존말 웃겼슴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이쯤에서 그만 놀리고 이쁜 것도 하나 올려조야져





놀린거를 반성하게 만드는 금손님...... 여담이지만 요즘 주녕이 반응오면서 금손누나들이 막 주녕이랑 투준이랑 그려주시는거 넘 좋고 행복하고 그럽니다ㅠㅠ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나 싶고ㅠㅠㅠㅠㅠ 용주녕 지챠 존나 덕누나들 자극하는 그런 포인트가 있는거져ㅠㅠㅠㅠㅠㅠ 투디만큼 예쁜데 갭모에 쩌는 성격에 싯파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이야 느나들 그림이 얌전히 주녕이 얼굴만 그리시지만 조만간 그림으로 이케저케 막 해주실 거슬 저는 굳게 믿습니다... 글로 충족되지 않는 그런 다양한?? 응? 그런것들 있자나여?/ 머릿속으로 그리는거 말고 보고싶은 그런거??? 주녕이를 직접 할 수 없다면? 앙? 그런것들이여??? 그림으로보고싶은 그런것들????? 해주시게쬬?????????????<-





무튼 우래들은 이렇게 해맑게 떠납니다... 기자들 많이 오니까 이로코롬 서비스도 팍팍 쏴줌서 말이져 근데 융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용주녕입니다! 얘에요 얘를 찌거주세요!! 하는 저 손가락 뭐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 -> ⊙▽⊙b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이모티콘으로 다 해결되는 융두ㅋㅋㅋㅋㅋ 용주녕 근데 캐리어 손잡이 찾아헤매는 손가락 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씹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선은 카메라에 고정되어 있고 어색한 자세로 포즈를 취하며 애타게 캐리어 손잡이를 찾는 바들바들 떠는 손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그와중에 용주녕이 가방 챙기니까 가방자랑하는거냐구 융두 웃는거 보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새삥인가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뭐 사면 자랑하는거 우리만 아는거 아니어써... 애들도 다 알면서 그냥 그러려니 하던거여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자막이 웃겨서 같은 영상이지만 가져와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닌 제가 책임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윤두주ㄴ외 1명...(숙연)




입지가 넓어진 융두 보시라구여ㅋㅋㅋㅋㅋㅋ 융두 외 1명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큰 도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윤두주ㄴ 외 1명은 정말 많은 의미를 함축하고 있지 않겠슴미까... 용주녕의 보호자 융두주ㄴ 용주녕이 의지할 곳 융두주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시논녀행이 아니면 이게 뭐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자연스럽게 허ㄴ1문 퍀키지 사이에서 자연스러운 투준 모습 생각나고여 저거 보통 예약자+추가1명 이렇게 신청하니까 융두가 예약해서 주녕이 쫄래쫄래 융두꼬리 쫓아다니는 그런 모습도 막 그려지고여........ 너무 좋은 방송이네........





이것만 봐도 다 그려진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계속 융두한테 뭐 물어보는거 보시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얗 융둫 이거 이래이래이래? 저래? 함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두주니 좀 귀찮긴 한데 준형이 첨인거 아니까 물어보는거에 다 대답해준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얘네는 관계성이 조나 발림 포인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 본의아니게 조나 밀당의 귀재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지챠 찌깐한 애기고양이가 두트리버 쫓아다니는것 가튼 모양새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바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험한데로 보냈어야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보는 넘나 준형이에게도 익숙한 곳ㅠㅠㅠㅠㅠㅠㅠ 어디 유럽 이런 델 보냈어야햇는데 말 안통하는 사랑의 도시 퐈리 이런데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또 막 추억돋네여 호랑이 담배빨던 시절에 엪펠탑에서 사진찍던 아가들이 생각나며... 다시 가면 막 많은 생각이 들텐데ㅎㅎ




이케 듬직한 울 두트리버는 그래도 한번 퍀키지 다녀와봤따고 또 리다라고 주녕이 리드함미다ㅠㅠ 엄마 주녕이랑 용돈 나눠쓸게여! 하는 윤어린이의 당찬 모습같네여ㅠㅠ 용주녕은 아무 생각이 없다 처음이기도 하고 아무생각도 없기 때문이다... 돈이야 겁나 많은데 왜 정해놓고 써야하는지도 모를 일이다 그냥 카드를 긁으면 되는 것 아니었던가 (머엉) 지챠 저 씹덕망충이를 어떠카져... 두주나 부탁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이건 제티비c 얼굴책 라이브에 나와떤 영상인데 조나 발려서 쪄와써요. (대퐆분들은 죄송하지만 짜를 수가 없섯던 프레임..ㅠㅠ) 용주녕 넘나 익숙한듯 막 대포군단 리드하며 앞장서시는데 형님들 지난번 융두 쉬스 갈때도 이정돈 아니었다고 계속 놀라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비공이었고 이번엔 스케줄을 깠자나여...ㅠㅠ 근데 형님들은 이게 다 용덕 대포들이라고 생각하시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감탄하심서 두두한테 야 넌 이쪽으로 와 이러는데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더 많이 올라온건 두주니 플ㅂ..<- 무튼 정말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프레임 밖으로 나갔는데도 주녕이 계속 두주니한테 뭐 물어보고 말걸구 두주니 또 다 받아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소 공항길이어쓰면 막 서둘러 들어가느라 애들 대화도 안하고 막 가는데 말이져ㅠㅠㅠㅠㅠㅠㅠ 방송 정말 조은 것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니들이 한 프레임 안에서 걷기만 해도 그거시 시논녀행 그거시 실크롸드...... 지챠 대딩 둘이 도키도키하게 떠나는 느낌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계속 앞장서 가다가 혼자 가는거 가트니까 걸음 늦추고 뒤돌아봄서 융두랑 같이 가는데ㅠㅠㅠㅠㅠㅠ 분리불안 느끼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여행이 넘나 기대되지 않을 수가 없슴미다 두주니 업서도 괜찮은 척 하지만 땀 뻘뻘 날 용주녕과 챙김모드 돋다가 금방 귀찮아져서 또 무성의해졌다가 다시 엄마처럼 챙김모드 돋다가 반복할 융두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된다고!!!!!!! 방송 언젭니꽈아아!!!!!!!!!!




이거또 개씹덕 아니냐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누구보다 젤먼저 체킨 하는데 승뭔께서 오더내려주기 전까지 벨트에 지 몸집만한 캐리어 안올리고 가마니 서서 기다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그거같다구여 젤 좋아하는 공놀이 하고 싶어서 주인 앞에 공 내려놓고 가만히 기다리는 시꺼먼 아가멈무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형견이라 덩치 크지만 아직 육개월바께 안된 아가멈무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바 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우두커니 서서 승뭔 쳐다보는 저 엉거주춤한 자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엉니가 올리세여~ 하자마자 읏챠! 해서 올리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니형 무게 구경하러 오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바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3박4일? 2박3일이었나여? 조나 짧게 갔다왔는데 가방이 20키로가 넘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패셔니스타야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레절레





이미 지난 힡제에서 구경한 돈2형의 정식당 수준의 한국음식 캐리어를 본 적이 있는 주녕이는 냉큼 형에게 붙습니다ㅎㅎㅎ 스윽 다가와서 스윽 팔짱끼는거 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바 저 팔을 훑는 손가락이 저렇게 하얗고 ㄴㅑ할 일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동이 느린게 괜히 ㅇㅑ해보이는게 아니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돈의 카오스 속에서 드디어 평온을 찾은 라입 영상임미다. 알찬 5분이니 시간 투자해 꼭 보세여ㅠㅠ 아 괜히 이거땜에 제가 여행가고 싶어져서 막 지난 여행포토북 뒤지고 뱅기 찾아보고 그래따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도 넘나 좋았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두 연생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쉬스 가서 너무 힐링해서 좋았던 기억밖에 없다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와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섭외 들어와서 온거였을텐데도 말 너무 이쁘게 하는거 보시라구여ㅠㅠ 완전 다 빈말은 아닐거야?? 쉬스 두주니에게 정말 좋았던 거 같고 섭외온거였지만 그래도 같이 가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지챠 하긴 해쓸거라그여?ㅠㅠㅠㅠㅠ 둘이 함께여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정글같이 힘든 여행도 함께여서 다행이었고 이렇게 즐거운 여행도 함께여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둘은 말도 못할 돈독함을 잔뜩 쌓을거자나여 우리는 감히 상상도 못할 그런 유대감이여ㅠㅠ 지챠 윤용이들은 컾링 떠나서도 넘나 행복했음 좋겠다 둘이 오래오래.. 좋은 친구로ㅠㅠ 아 또 우래기들 서로 생각해주는 역사 떠올리면 짠내나네여ㅠㅠㅠ




별다른 말 나누지 않고 와쓸 그들에게 서든어택 질문! 그냥 이어플러그 3피스 챙겨온 주녕이ㅎㅎㅎㅎㅎㅎ 방 두주니랑 쓰면 되는데요???ㅎㅎㅎ 왜냐면 김요ㅇ마ㄴ외3명과 윤두주ㄴ외1명이니깐요??????????????? 윤두주ㄴ외1명 총2명 2이 같은방 아닌가효??????????ㅎㅎ 이어플러그는 옆방 형님들이 끼셔야 쓰것네~~( ͡° ͜ʖ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거 넘 웃기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도루 전문 돈2형의 막대하는 모습 넘나 좋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화만 많이 챙겨왔음 된다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인이라 돈없는 척 하는 조나부르주아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돈2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닌니~ 이런거! 이런거! 이런거! (비싼거->비싼거->비싼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집는데 주녕이 막 팔랑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지는 족족 그 방향으로 향하면서 어쩔줄 모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조나 놀리고 싶어 막 저렇게 땀흘리면 지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놀리고싶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기록해놓을랍니다 이런거 이런거 이런거 입고 신고 걸친 신인의 모습을여ㅎㅎㅎㅎ 형님들 최첨단 빠숑 이해 못하시고 계속 이게 최신유행이라고? 바지 저거 좀 내려야하는거 아니냐? 밭갈러가냐? 이게 양말이야 신발이야? 해대던 컬쳐숔의 모습이 계속 생각나서 넘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좀 난해하긴 했어... 벙거지 음...... 파리선그라스 음.......... 양말신발 음.......... 존중해 너의 취향.........^^ 라입 보다보면 마이크가 잘 안들려서 중간중간 현장소리 녹음된거만 들리는데 돈2형이 주녕이는 패션에 투자를 많이 하는데 융두는 투자 안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 옷 못입는다고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두주니 눈 또 땡그래지면서 제가 옷을 못입는다구요?????????? 함서 발끈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글들이 봐쓸 땐 두두가 훨 옷 잘입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용주녕 트랜디한 패션감각 ㅇㄷㅁ ㅇㅇ어드밋 증말 아ㅈㅐ들과 함께 하는 패션슈스의 여행기가 기대되지 않을 수 업습니다 돈2형땜에 입는 옷마다 공개처형 당할거가튼데ㅎㅎㅎㅎㅎㅎㅎ 그치만 파리선그리는 꼭 버려... <-




그리고는 부캐도에 도착한 윤용이들은 이런 친절한 사진들을 막 찌거주기 시작함미다. 하 용주녕 자연발광 지챠....




이사진 괘니 조은 사지뉴ㅠㅠㅠㅠㅠ 제가 얘네 둘을만나면여 저는여 저 빼고 둘이 서있으라고 하고 찌글거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히 나따위가 방해되지 않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둘이 붙여놓고 내가 옆에 한발 떨어져 찌근담에 나 크롭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이것도 넘 발리네여 일상스러워서ㅠㅠ 글고 누가 용주녕 벙거지 모자 좀 훔쳐가주세여..........




이것들은 걍 이리저리서 목격된 용주녕이 귀여워서ㅎㅎ 노메컵 얼굴 보세여ㅠㅠㅠㅠㅠ 완전 순둥이애기야ㅠㅠ





타지에서 받은 귀한 상 소식에 융두가 올려줬는데... 올려줬는데... 용주녕 너도 그사진을 풀어야하지 않겠니??????/// Feat 용주녕까지 해서 올려줬으면 너도 주고받고 함 해야하지 않을까???????????? 그 벙거지는 버리고?????? (집착



그렇게 재밌게 힐링하고 왔는지




더 예뻐졌어........... 더 청순해졌어............ 더 하얘졌어............. 더................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떡대 좀 벌어진 거 가튼데 허리 넘 낭창한거 아니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빠 뽝 있는데 허리라인 쌜록 들어갈 일이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도 마른거 보시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운동은 나보다 오빠가 마니 했는데 내가 지켜조야 할거가튼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용주녕 근육 키울 맘 1도 없어보여서 다행이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




우래기 넘 종이인형 같자냐... 팔랑팔랑이는거 같쟈냐......... 캐리어 안에 들어갈 것 같쟈냐ㅠ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청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수도용 생각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려 청순순수도도용준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너 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다할 것 가튼 애기 미모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낳 나 보고 여기가 막 아파옇ㅎ3ㅎ?




아프지맣ㅎ)0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대 저는 아프지않고 무병장수하겠습비다 오빠가 그러라면 그래야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르케 긴 폿팅이 끝

날줄 알았는데 정작 출국 공항사진 다 저장해놓고 안올렸다는 거슬 이제야 깨달았으니 걍 끝에 사진만 쭉 붙여넣을게여?? 제 갠소용이니까여 (찡긋)





진짜 끝끝끝!!!! 뭉뜬 언제 첫방인가요 조나 또 맥주까며 기다려야겐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꼭꼭 제때 폿팅할게여 일케 말해놓고 지켜지지 않은 것만 수두룩 빽빽이지만 투준이 날 불타게 하리니...!!!!!!!!!


글구 용솔!!!!!!!!!!!!!!!!!!!!!!!!!! 기대하고 있심다 언제 날 실망시켯나 주녕이가!!!!!!!!! 늘 기대 이상을 보여준 내새꾸라서 걱정도 1도 안됩니다!!!!!!!!!1 좋은것만 보고 듣고 생각하게 해줄람미다 그러니까 까지마 씨발것들아 내새꾸 개짱이야 우리가 다 할말이 없어서 참고있는게 아니란다??^^ 적당히들 하고 걍 평소대로 노관심 해주시길^^ 여러분 지큐 인텁 개짱이니까 꼭 그것들 챙겨보시고 다들 헬요일 잘 버텨내시면 연휴 옵니다!!! 연휴 오면 폿팅합시다!! 아자아자 화팅 용솔 잔잔하게 대박나라!!!! 끗ㄸ끗!!!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