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캡쳐 올리려고 보니 200장이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압주의라구여,,^^





언제였죠 11월? 12월초? 언젠가 이런 플뷰가 갑자기 올라왔져



보자마자 엥 여기 완전 주가나 녹화하는 빌딩 아니냐? 했었는데 힛제일 것 같다는 추측들이 들려왔져 그럴수밖에 주녕이가 갑자기 주가나에 나갈 이유가 없었으니까여! 근데 주간아가 맞았네여ㅠㅠㅠㅠ 용주녕이 또 주간아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셔놓으러 갔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또다시 용주녕의 출연 이후 난리가 났었져 근데 왜 나는 이제야 이걸 찌는거야... 입덕문 열어드리려고 했었는데 제 게으름과 혐생의 바쁨과 연말연시와 기타 등등의 사정으로 인해 이제야 찝니다. 놓칠 수 없어 주가나 용주녕만큼은!!!!







파릇파릇한 동생후배들 사이에 대관절 무슨 연유로 오신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뜬금 그분이 수줍은 미소 가득 오셨슴미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간아에서 우래기 넘 예뽀라 해조서 참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진성덕후에게 씹덕미를 인정받은 기분이랄까..☆




역시나 열일하는 엠비씨 앱리원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셔츠에 달린 리본 넘나 예쁘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어떻게 저런거 입을 생각을 하냐구여 그리고 다들 검 남 양장 입을때 혼자 또 겁나 튀게 저런 수트로 입고온다 바지까지 9ㅠㅠㅠㅠ부ㅠㅠㅠㅠ완ㅠㅠㅠㅠㅠㅠ벽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발목자랑ㅠㅠㅠㅠㅠㅠㅠ




당당히 젤 좋은 자리를 꿰찹니다! 역시 초고령(...) 대선배답네여ㅎㅎㅎ 근데 후배들 앞에서 넘 많이 농락당해써ㅎㅎㅎㅎㅎ 조금 하찮고 약간 우스워보이는 대선배ㅎㅎㅎㅎ



왜 왔냐는 물음에도 



이렇게 뻔뻔한 얼굴로 받아치는 내공이 생겼슴미다. 이게 다 돈2형이랑 24시간 밀착여행을 다녀온 덕분에 급 늘어난 그런 말도 안되는 뻔뻔력 아닐까 싶네여ㅋㅋㅋㅋㅋ 그룹이름미정그룹 소속 연예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구절절ㅋㅋㅋㅋㅋㅋㅋ 주가나에서 이번에 비*트 이름 안쓰려고 오지게 노력해준거 넘나 감동적인 포인트구여ㅠㅠ



절찬 구직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무소속 탈랜트여서 섭외가 쉬워옇ㅎ)3ㅎ 




이로케나 예쁘고 뻔뻔하지만




멘트와 함께 고 두터운 혀로 하트모양 입쭐 한번 스윽 훑어주면 게다가 시선은 절대 떼지 않고 말이져 그러면 뭔 말을 해도 다들 수긍하는거져 혀밖에 안보이자나.... 아 혀.....혀 진짜..... 이번에 팬밋에서 혀미남 이런거 왜 안뽑았져? 너무 압도적일까봐 그랬나????<-




너무 대존잘 존엄미모라 정말 아무 말도 할 수가 없다... 얼굴이 이미 대상이고 얼굴만 봐도 재미진걸료?ㅠㅠㅠㅠㅠㅠㅠㅠ 셔츠 단추 다 여민 절제미도 발리고 검은셔츠 입었는데 하얘서 대비되는 것도 넘나 조쿠여ㅠㅠㅠㅠㅠㅠㅠ 귀걸이는 볼때마다 독깹2 생각나서 설레 죽겠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은 여전히 참 핑쿠핑쿠하고 이날 촬영따라 눈빛도 몽롱한게 넘나 좋았고 또 귀여운 이빨 보이게 환히 웃는 것도 넘나 조았고 다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번째 상은 2배속 군무 잘추는 팀에게 주는 상이었슴미다. 아 물론 울 애들은




ㅎ)3ㅎ

아무 생각 업따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2배속은 커녕 까먹지나 않으면 다행이게요..ㅎㅎㅎ

얘들아 선배그룹도 후보에 있고 친구그룹도 후보에 있는데... 여까지만ㅎ




그치만 너모너모 예쁘니 저는 합격 드릴게요,,




방청객님들 앞에 다과가 준비되어 있네요. 손도 안대는 프로들(이었는데 중간에 돈2형이 티안나게 먹음ㅋㅋ 근데 카메라에 다잡혀서 웃겼네여ㅋㅋㅋ) 그리고 스타트는 크게 차이 없는 네분의 음료



분명 시작은 비슷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워터 다 어디가써요??? 글케 먹고 화장실 가고싶어서 어떠카져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거의 다 먹고 두병째 깠다는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긴장쟁이 땀쟁이 저러케 카메라나 사람들이 자기 주목하는거 느끼는 순간 손이랑 귀랑 시뻘개지고 손 벌벌 떨고 땀 뻘뻘 흘리고 입이 바싹 마르면서 대체 어떻게 연예인을 하냐구여ㅠㅠㅠㅠ 어떻게 무대 올라가서 노래만 나오면 그렇게 달라지냐구여 지챠 넘나ㅠㅠㅠㅠㅠㅠ 신기한 존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0'

방청객 용주녕은 정말 열심히 관람하고 있었슴미다. rㅔ드vㅔㄹ벳을 보는 표정은 감탄




ㅎ)νㅎ

두번 후배들을 볼 때에는 입꼬리 조절이 잘 안되고요




캡쳐 미안해요 그치만 내가 진짜 많이 조와해요 ㅇㅏ2o아2..☆ 최근 국내 최고 미모 탑쓰리 걸그룹을 보는 용주녕의 표정이 이정도였다면 말이져




남그룹 좋아한다 소문날라 주녕아,, 워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째쓴땜에 터져서 그런지 넘나 미소지으며 보는 것임미다.



#친구의_비즈니스를_보는_표정_Feat_애잔

친구야.. 열일하는구나...☆




2배속 딴스의 시초였던 분들이 상을 받고 쨰쓴이 신비로운 분과 하이파이브를 원하자



돈2형이 차ㅋ단ㅋ



근데 용주녕이 너무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 몰리는게 웃겨??? 이 노리개야 웃음이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몰릴 때 남들도 너를 그렇게 보며 웃고 있다는 것만 알아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쨰쓴은 뻔뻔하기라도 하지 너는 막 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 시뻘개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괜찮은 척 해도 숨길 수 없는 땀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영화에 이런 말이 나와(옛사람 인증 아니져..?ㅠ) 절대 숨길 수 없는 3가지 기침 사랑 그리고 용주녕땀샘..☆





그리고 두번째 상으로 가볼까요 합을 자랑했던 컵흘 아니 짝궁을 뽑는건데 말이죠



우로빠들이 후보에 올랐네? 주가나는 섭고앙을 미네??? 어이가 없네??? 그치만 저도 굳이 둘이 엮으라면 섭고앙이여^^ 이유는 양오빠가 더 똑똑하니까<-




엇파들 표정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넘나 그래서 예쁜처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관전하는 용주녕 표정이 더 가관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로 말하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나으 동료들 열시미구낳ㅎ)3ㅎ (공감無)(시큰둥)(조금애잔)



동료들의 눈물없이 보기 힘든 비즈니스 쇼맨십을 보며 무미건조한 박수를..☆




어후 기쁨의 시상식이 진행 중인데 주녕이 너모 더워여;;;;; 여까지 땀나는 것 같아;;;;;;;;; 한번 터지면 막을 수 없는지 쉬지않고 땀을 흘리기 시작하는데 정신없이 닦져,,, 저걸 벗지 않으면 해결되지 않을 것 같은데;;;;;;





열심히 땀닦고 있는 주녕이와 여러분에게 갑자기 전해진 깜짝 축하공연 소식!

꼴에 할건 다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엄청나게 궁금해주는 척을 하시고요! 그와중에 용주녕 눈 땡그랗게 뜨니 더 동골동골하고 넘나 곰돌이같고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곰인형할래 주녕아?ㅠㅠㅠㅠㅠㅠ



주녕이 땀닦다 놀랐어ㅎ)0ㅎ!!!

오늘 본 캡쳐중에 눈 제일 큰 사진임미다 다들 저장해두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앃;;; 땀은 계속 줄줄 나는뎋;;; 카메라가 원샷잡곻;;;;; 심지어 피아노도 쳐야햏...ㅎ)3ㅎ;;;

저렇게 손을 얼굴 옆에 두니까 주녕이 얼굴 겁나 작아보이네여ㅎ0ㅎ 손을 얼굴에 붙이고 다닐수도 업꼬 참ㅎㅎ




형 보는 눈빛이 영 못미더워서 귀여워 캡초ㅑ




곰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 넘나 청순하고 앙다문 입선도 一자 넘 예뿌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맹한 시선도 넘나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마치 시무룩 3단 표정 변화인 것 같아서 또 캡초ㅑ

왜 갈수록 근심어린 표정으로ㅎㅎㅎㅎㅎ 더 개로피고 싶게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뻔뻔하게 형 개그에 맞춰주긴 하는데 바로 현타오는 주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솔지키 뚱땅뚱땅 잘치지 모타지만 분위기로 다 접수하신 용주녕의 피아노 솜씨 되시겠슴미다. 손가락 넘 투박하니 예쁜데 손미인으로 상위권에 뽑혔었던가여 우래기ㅠㅠㅠㅠㅠ 몇위였지(기억휘발




형의 저질 애드립에



ㅎ)3ㅎ;;;;



그래두 어쨌든 시이잫!



???????????????

형 노래 안해옇...??????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리액션 넘나 드라마틱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나는 주녕이 반응이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랄때는 화들짝 놀라고 신기한거 이쓰면 턱빠지라 입벌리고ㅠㅠㅠㅠㅠ 이거또 히에에엑? 하는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형 그러케 버러지보듯 보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두짤 평온했는데 1초만에 찾아온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외국물 먹은거 잔뜩 티내는데도 다 받아주는 대단한 용받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받이 뭐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받2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캐 우래기,,,




근데 금방



또 현타옴ㅎㅎㅎㅎㅎ 환히 웃는거 넘나 햇살같고 애기같고 파-한게 가슴시리게 이쁘다ㅠㅠ




레전드짤이라고 생각함미다. 이거 저 하루에 몇번씩 보는 짤인데 한번 보면 멈출 수 없기도 하고 그냥 같이 저렇게 환하게 웃게 되고 기분이 막 좋아지고 상큼한 과즙상같고 지챠,,, 햇살같아 주녕아 넌ㅠㅠ 이렇게 웃는게 이쁜데 왜 스스로 바보같다고 환하게 웃는거를 싫어하는거야ㅎㅎㅎㅎ 지챠 넘나 윗니 환히 보이고 웃는거 넘나 이쁜데ㅠㅠㅠㅠㅠㅠ




주녕이 피아노 앞에 앉아있는거 넘나 예뻐서 자꾸자꾸자아꾸 다시보게 되네여ㅎ3ㅎ 지챠 로맨티스트야,,, 피아노 더 배워볼 생각 없어? 넘나 잘어울리는걸?ㅠㅠㅠㅠㅠ 욕심내는거 같던데 레슨받아봐ㅠㅠㅠㅠ 글구 나중에 콘서트에서 보여조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멋있그든여,,, 완댜님 같거든여,,, 천상에서 내려오는 선율을 연주하는 완댜님 가타서,,, 눈빛도 넘나 다정터지고 미소도 인자한 완댜님,,,




주녕이에게 형은 아직도 너무 신기한 사람이다



훅 해달라는데



넿??엫?/? 머옇?? 훅??? 아.. 후기옇??



그러나 처음부터 칠줄만 아는 주녕이는 건너뛰기를 못하는 거시어따... 대참사..★

띵똥띵똥 헤매는 손가락과 당황한 주녕이의 땀과 돈2형의 흔들리는 눈빛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끊어줘 누군가 끊어줘.........




라고 말하는 순간 PD님이 구원해주셨다ㅎ3ㅎ 주녕이 내심 기뻐하는거 봐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돈2형의 생목투혼에 술취한 아재 집에 보내려는 주녕이같았는데 감탄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 달아주시는 센스넘치는 제작진 분들 리스펙b

무튼 이렇게 끝나버렸슴미다 그들의 축하공연이,,, 힡제 사랑해주세여ㅠㅠ




2부가 시작되었슴미다. 아직까지 주녕이 활약이 조금 미미하져 그치만 이제 시작이져

이번 상은 흥신상임미다. 아이도루들은 역시 흥을 빼면 시체져



ㅎ)3ㅎ -> ㅎ)0ㅎ!!

두두 보고 반가워하는 주녕이 표정과 눈빛 넘나 투명해서ㅎㅎㅎㅎㅎ 융두가 글케 조아 주녕아?ㅠㅠ 그래 나도 걍 너 주고싶다ㅠㅠ 눈 또롱또롱해진거 보라구여ㅠㅠㅠㅠ 융두는 주녕이의 연예인인가보다ㅠㅠㅋㅋㅋ큐ㅠㅠㅠㅋㅋㅋㅋ 웃프네




주녕이 표정이 처음으로 저렇게 밝아져써요 지챠루ㅎㅎㅎㅎㅎㅎ 눈도 아까 놀랐을 때 다음으로 크게 뜨고ㅎㅎㅎㅎㅎㅎㅎ 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양오빠랑 기강시 나왔을 땐 안그랬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개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르케 활짝 웃기도 해여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지챠 맘a無 웃겨서도 있지만 두두 당황하는 표정 보는게 넘나 즐거운 거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융두 조나 곤란했겠네 크크큭 이런 느낌이랄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융두 넘 초식남인 거심미다,,, 우리 애들 이렇게 기 약해서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무서워하고 어쩔줄 몰라하고 못받아주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단체 오메가 썰이 확실한 것인가,,,<-




여돌을 보며 주녕이가 그나마 밝게 지은 표정ㅎㅎㅎㅎㅎ 고개도 까딱까딱 리듬타며 매우 흥미로워하는 것 같아따ㅎㅎㅎㅎㅎㅎㅎ 같은 과즙상이라 더 조은가바여ㅎㅎㅎㅎㅎ




아 물론 그 여돌중에 이분들은 제외했슴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압도적이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주녕이가 넘 좋아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타깝게 무관하신,,,



형의 ㅅㅓ든어택에도



바로 받아치는 주녕이ㅎ3ㅎ 마니 커써~ 뿌듯해~



주녕이는 뽐2친구 꺼를 가장 재밌게 봤나봐여 넘나 충격이었겠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니가 주가나를 잘 안챙겨봐서 모르는거겠지만 그친구는 한두번이 아니라 늘 그래와써 주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뽐2도 아니고 이제 소속사도 다른 은색으로 빛나는 분이 받았는데 쨰쓴에게 지목당해 대리수상하게되는 용대리씨ㅎㅎㅎㅎㅎㅎㅎㅎㅎ 쨰쓴 센스 조아 아주~ 용주녕만 암것도 못받으니까 챙겨주는거 조아 아주~ 꾸시야~



돈2형이 축하한다고 오바떠니까



용주녕이 트로피 들고 예쓰! 해준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레알 용받이네여 다받아주네 지챠ㅠㅠㅠㅠㅠ



지챠 자기 상받는 것처럼 좋아하는 용대리와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이상한 패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도 손여왕국 상품 받아써?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따 써 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상 넘 깜찍해서 웃겨 죽는줄 알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로운 분 같은 소녀소녀한 분들께는 잘 어울리는데 주녕이 넘나 이십대 후반 건장한 남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너도 두두처럼 나눔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아저씨 왜이렇게 흥분하셨는지 아시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중심못잡고 휘청휘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말 주녕이가 받은 상맨쿠로 축하해주신다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막상 주녕이 타쓸 땐 글케 안해주셨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주워배워와서 자기가 수상자로 몰입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감사인사를 전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그거 언제였져 섀도우때였는데 그 해 표님이 주녕이에게 온 뭐드라... 지하3층 3차원상..? 뭐 그런거 대리수상 받아줬을 때 주녕이로 빙의해서 말했던 것도 겁나 웃었는데 말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분쯤부터예여 지하3층 신세계 캐릭터상이네요 찾아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사람은 지하 3층의 늪에 빠져ㅋㅋㅋㅋㅋ 그동안 애써 봉인해왔던 자신의 숨겨진 자아를 무한 방출했기에 이를 안타깝게ㅋㅋㅋㅋㅋ여기며ㅋㅋㅋㅋㅋ 이 상으로 위로를 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옜다 위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도 지챠 개웃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주녕이가 이걸 하네여 마니 커따 용주녕이.. 이런데에 패널로도 나와서 이렇게 독샷 많이 받고말야,,, 끼많은 아이도루들 사이에서 돈2형 몰빵 받음서 지챠,,, 감격,,,, 덕질 쫌만 더하면 지챠 주녕이가 엠씨보는 날도 오게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역시 오래덕질하고 볼일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도 못했는데 옛날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이러케 주녕이는 두병째 음료수를 마시며 다음 시상 본인을 위한 본인에 의한 본인의 시상식으로 치닫슴미다.




이름도 본인이랑 넘나 꼭 맞는!! 지하 3층 뿌셔! 지구 뿌셔뿌셔!! 상 임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요즘 용주녕 잔망떨구 애교부리고 발랑 까져가꾸 이것저것 막 다 내빼줄 거 같이 구는 방어막 풀린 모습 보면 지구고 뭐고 닥치는대로 다 뿌샤버리고 시픈데 증말 제맘을 잘 표현하는 상명이 아닐 수 없슴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때메 지구가 남아나질 않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영상은 꼭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다 뿌셔버리고 시픈 파개욕을 막 불러오니까 조심하시구여,,,




후보들 나오는데 지챠 갠적으로 놀랐슴미다. ㄴ1코 그거 하는데 몸5쨩 성우인줄 알아써여,,, 주녕이 표정관리 안되는건 전 히초리 조아하는거 보고 그게 웃겨서 웃는다고 생각했는데 모르져 니뽕환ㅌㅏ지가 있을 수도 있고 머ㅎㅎㅎ 근데 그러다가




손만 보고도 자기임을 알아본 주녕이는



앞으로 다가올 참사를 감히 두 눈으로 목격하기 힘들어 고개를 돌려버림미다,,,★ 개수치플 아닙니까 솔직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두번 보기 힘들어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눈 반짝이며 자기를 롤모델 삼는 까마득한 후배들 앞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관광당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더,,, 뭐랄까,,,, 쨰쓴이 주녕이 막 어떻게든 보게하려고 힘 쓰는데 용주녕 팔락거리며 다 당하는게 넘나,,,,,,,,,,, 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누난 ㅂㅌ니까,,,,, 좆더라구여,,,,^,,^ 더해줘!! 더!!! 더 반항하고!! 더 힘 써!!! 강제로!! 막 이케이케!!!<-




시작은 그나마 얌전했슴미다. 쨰쓴이 주녕이의 돌아간 몸을 억지로 앞을 보게 하져ㅎㅎㅎ



근데 다시 돌아서려는 주녕이를 좀더 강려크하게,,, 박력터져,,,



이제는 두팔을 결박해버리구여ㅎㅎㅎㅎㅎㅎ 옴짝달싹 못하게 말이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차마 볼 수 없어 고개를 숙이니 두 손으로 고개도 억지로 들게함미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쨰쓴 어디서 배워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치 고문당하는 주녕이 같다,,, 마치 마ㅍㅣ아에 잡혀갔는데 뭘 자꾸 불라고 하는데 절대 불 수 없는 주녕이의 마음을 개로피려고 연인인 두두를 잡아다놓고 대신 고문을 시키고 주녕이에게 똑바로 보라고 너땜에 저렇게 되고 있지 않냐고 하는데 주녕인 차마 못보고 뭐 그런 피 낭낭하게 나오는 영화만큼 별 상상력이 다 드네여ㅎㅎㅎㅎㅎ 애교를 보면서 이런 상상을 하는 나도^,,^




신비로운 분이 넘나 조아해주셔서 기쁘다ㅎㅎㅎㅎㅎ 우리만 웃겼던게 아닌게 맞긴 하구나ㅎㅎㅎㅎㅎ 하긴 트이타에서 막 머글들이 알티하며 떠돌던데 넘나 신기했구여ㅎㅎㅎㅎㅎ




우리가 저랬었지..ㅎ 하며 과거 회상중인 연애 5년차 컵흘 느낌




박빙의 승부가 예상되는 가운데 강려크한 우승후보 큐트용씨는 드디어 긴 고문의 시간이 끝나 후련한 표정임미다



기왕 온거 하나 받아가야한다는 흑심을 드러내는 프로 대리수상러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부끄러워하던 와중에 그 상을 욕심내는게 더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넘 환히 예쁘게 웃는다구여ㅠㅠ 요즘 애기이빨 드러내며 웃는 일 많아서 넘나 행보칸 용덕임미다ㅠㅠㅠㅠㅠㅠ 주녕이 활짝 웃는거 자주 봐서 지챠 넘 조아여ㅠㅠ 주녕이 행복하구나ㅠㅠ



그렇슴미다 이번 주간어워즈 전반적으로 관전포인트는 큐트용의 수상여부였슴미다(아님



애교상 받는 사람 치고 표정이 꽤 슬픔



웃는데 웃는게 웃는게 아닌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앙 가지런한 이빨 너모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이빨만 앓는것 같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누히 말하져 주녕이 이는 이라는 호칭보다 이빨이 넘나 잘 어울리는 애기이빠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망함에 만개한 환한 이빨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끊긴 팔자주름도 넘나 귀엽다ㅠㅠㅠㅠㅠ애기웃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보캐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의 시선이 또 본인을 향하자



시뻘개진 손으로 엑스를 표시하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당황해쓰면 손으로 엑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아니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지식인이었나에서 클럽 가서 맘에 안드는 남자가 붑2붑2하면 어떡하냐는 질문에 손으로 크게 엑스를 그리라는 답변 웃짤로 돌아다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생각나서 넘나 터지는 것임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라니 뭔가 넘나 촌스러운데 스웨거 용주녕이 얼마나 당황하면 온몸으로 부정할까 싶어서 또 넘나 웃기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트 굴림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말투에 영혼 1그램도 안실렸었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다.행.이.다. 이랬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꼬니꼬닝~같은 애교를 너가 뛰어넘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분노한 돈2형의 질책어린 물음에 숨이 턱 막혀 입으로도 숨이 안쉬어지는 주녕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힝 너무 민망햏;;; 형 저한테 주목하지 말아주세옇;;; 땀난단 말예옇;;;;



그런데 금방 희소식을 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하게 웃는데 입은 막 웃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는 아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입꼬리에 동굴 생길 정도로 윗니 아랫니 다 보여주며 환히 웃어놓고 아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넘 투명하고 귀엽다 으앙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모니터링 꼭 해봐 너 되게 좋아하고 있어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계속 입은 아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굼뜬 멍충이가 손을 저렇게 빠르게 파득파득 거릴 정도면 증말 아니라고 강한 부정을 하고 시픈거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미 넘 주목받고 몰이 당하고 있어서 손이 시뻘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서 피날거가타 주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상을 받고 싶은 생각은 1도 없는데 누군지는 궁금은 하네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자막 조나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모 위에 써있는 말이 더 웃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바로 서있어도 뭐라하고 앉아있어도 뭐라하는 그런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궁금한척 관심없는척 내일아닌척 무덤덤한척 시크한척 괜찮은척 하고 있지만 귀는 쫑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놀리는게 넘나 즐거운 돈2형은 풰이크를 던지고!!!!!!



주녕인 그거슬 덥석 문 것이여,,



1초 늦게 와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지챠 다들 니가 뭘해도 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만 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는 세계 최강 이쁜데 주녕인 지챠 이제와서 여기까지 와서는 마냥 기뻐해줄 수도 마냥 실망해줄 수도 없는 그런 모습인 거십니다,,, 아 즐겁다 너가 괴로우면 우린 넘나 즐거워,,, 미아내 이런 나라서,,,, 우래기 투명한거 어케 글케 잘 알아주셔서 자막도 막 넣어주시고 말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진하진 않아도 순수한 퓨어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명된 수상기념짤 하나 박아주시구여




아이 주녕이 맘고생한만큼 넘나 조아 기뻐 p>)0<q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에 빨간 장갑 아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도 빨갛구 손도 시뻘겋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넘나 귀여운 생명체다 지챠 걍 음소거로 봐도 조나 귀여워서 지챠 지구고 안드로메다고 뭐고 난 다 뿌실 수 있을 것 가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꾸러기 형들땜시 맘고생 심허게 헌 우래기,,,



주녕이 감정잡고 있슴미다,, 나는 수상자다 나는 수상소감을 발표해야한다 나는 애교왕이다,,,



용준형님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구를 뿌실 수 있도록 애교력을 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교파의 거장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막에 무슨 혼을 담는거져 지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마스터핏스 큐트용의 애교 쏙 밴 싴소감이 이어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대포형 예리하게 애교를 보여달라 하져 주녕이 잠시 동공지진이 오려다가



애교 스웩~ 어깨 스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조아죽네여 넘나 뿌듯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하나 희생해서 지구가 웃을 수 있다면 기꺼이,,,<-니가 뭔데 주녕일 팔아넘겨





우래기 웃는 거 몇번째 짤인지 셀 수도 없지만 넘 조으니 보이는 족족 다 올리것써요,,, 넘나 예뻐 투명해 청초해 순수해 애기야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무슨 애교예옇;;; 앙대옇~~ㅎ)3ㅎ (흔들흔들)(애교준비)



흐흫,, 그래도 나 상타서 지끔 기분 조으니깧,,,



아잉~

그렇게 애교는 발사되었고 나는 주그었다.........

ㅇ<-<

그 어떤 죽음도 잊혀지지 않으리,,,,,,,, <-




큐트용 추카해용~ 앞으로도 활약 부탁해용~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대상만이 남았슴미다. 폿팅도 너무 힘들어여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해치워버리고 싶어,,, 이게 뭐라고 이렇게까지 쓰고있져 그냥 주녕이가 넘나 이뻐서 버릴 짤이 없어서 다 넣고 있긴 한데,,,,,,,,,,, 하 지친다ㅎㅎㅎㅎㅎㅎㅎㅎ



내용을 들을때까지만 해도 자기 일 아닐 줄 알았단 주녕이는



간택되었슴미다.



눈이 마주쳐버렸고



1초만에 발표자 선정이 끝났다고 한다.



상황파악 아직 안됨



이제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용주녕 웃는 거 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것을 포기한 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핳,, 나옇꾸낳,,, ㅎㅎㅎㅎㅎ 하는 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돈2형 넘나 고맙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살뜰하게 넘나 잘 챙겨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운데로 오라고 보내준 쨰쓴 위치선정도 넘나 고맙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가나의 자식이 되어버렸어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상식 주인공이라는 위로 안되는 위로로 포장해도 몸 털으셔야 하는 최고령 아이도루 대선배 되시겠슴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많고 시키는대로 다하는 활력 넘치는 후배들 제치고 당첨됐으니 한몸 부서져라 털어야겠져?



그래도 시키는거 안빼고 열시미 하려고 노력하는 주녕이 보기 좋아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 너덜너덜한 주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많은 대상희망자를 짊어지니 넘나 어깨가 무겁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를 저렇게 만들어놓고 짜잔~ 하고 자랑하는 자막이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다들 주녕이를 보세여!!!!!!!!!!!!! 예쁜거 보시라구여!!!!!!!!!!!!!!!!!!!!!1 (관종)



다른 그룹 팬들에게 욕먹을까봐 부담스러운 곰돌이



힝 액션이 뭔가 애기가 아빠옷 입은거처럼 귀엽다ㅠㅠ



화들짝 놀라며 노래도 있어옇..?하던 주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無bg에 터는게 더 이상할 거 같아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선곡 쥐깁니다. 대상 시상식에 리본이 울려퍼지며 말이져 주녕이 성공했네ㅎㅎㅎㅎㅎ




털어털어!!! 주녕이 쒜끼쒜끼 함미다. 근데 우리는 잠시 잊은 것이 있었져



주녕이의 조/루체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게 방전되어 버리는 단점이 있슴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최약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 몇초 털었다구 막 힘들어서 영혼 나가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짤 괜히 새침하니 예뽀여ㅎ3ㅎ



그러나 우리 곰돌이는 내가 지금 뭐하는 짓인가,, 싶져,,,



용동굴 말고 용동료<-가 부르는 밋으텔2와 함께 열심히 2차 쉐낏쉐낏베베



ㅇ웨이브는 왜 시키는지 모르겠고 또 시킨다고 쟤는 왜 하는지 모르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배들 앞에서 끼부리면서 열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배님들 보고 배우시라구여 앞으로 한 7년 넘게 저렇게 열심이어ㅑ 한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주녕이는 그동안 많이 묻어갔었슴미다 그니까 지금 좀 더 혹사당해도 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언처럼 써놓으니 진짜 명언인 것 같고,,,




옷을 털어서 삼파전을 끝내버리려고 자켓을 벗었더니



넘나,,,,,,,, 너는 혹시,,, ㅈㅓ승,,ㅅㅏ,,자,,,? 하얗고 까만게 맞는 것 같은데,,,,,,? 

지챠 걍 모든 혼령을 다 꾀어서 ㅈㅓ승에 TO 안날 것 같이 매력적인 사자인 것임미다,,,,,,,, 하,,,,,,, 그래 반항 안하고 걍 따라갈게 그곳이 어디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랙셔츠 넘나,,,,, 박제각이네여,,,,,,,


근데 이제 그만 결정짓기 위해 털어주세요!!!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진짜 시상식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표하겠슴미닿. 하는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당당한 표정 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던 센스에 지챠 다 터졌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주녕인 백번 당하면서 쩔쩔 매다가 저렇게 한번 빵 해서 조나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포인트를 도저히 감잡을 수 없어서 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적이야 지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차원도 아니고 돌아이도 아닌데 지챠 신기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한 주녕이는 신나게 옷을 텁니다 그리고 결과는 지챠 딱 한장만 남게 되져



추카함미다!!!!!!!!!! 기념으로 한장 남겨드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쨰쓴 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대우해주는거 넘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용주녕 내심 대상 수상해보고 싶었는지 안빼고 기다렸다는 듯이 어우~ 제가 대상도 받아보곻~ 이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글맞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상 아닌데 왤케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ㅅ1냬성이다,,, 나는 ㅅ1노r다,,,,,,, 몰입중,,,,,,,



지챠 너무 공정했다,,,,,,, 로또보다 공정한듯,,,,, 지챠 와,,,,,,,,,, 주가나 짱이다,,,,,,, 다음 어워즈 넘나 기대되는 것,,,,,,,,,



대상 첨보는 주녕이 넘나 신기해하구여



ㅅ1ㄴㅒ성 빙의 레디



꼬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각 아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감만 오십번째 이런영화 하나 나오게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형 말 1도 신경 안씀 왜냐면 지금 나는 ohㅅ1oh냬oh성oh이니까




조나 진지한 표정으로 상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대상까지 이르케 이케 해주신,, 하며 뭔 말을 하고 싶어서 눈치를 보나 했더니



이르케 이케 해주신 용준형씨에게 지챻 감사의 말씀 드리고욯ㅎ)3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말이 하고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넘나 재간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한테 꼭 축하하고싶었어 지 뽐내고 싶어써 선배님 제가해써여!! 제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저 후배들 앞에서 대선배인데 더 대대선배에게 요로케 귀엽게 화이팅도 외치고 말이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 애기네 애기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고 ㅅ1놔 선배님들이 반응해주셨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1냬성님의 저 ㅂ1스트 주녕,, 주녕,, 용주녕씨가 에 많은 고민이 담겨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만나믄 아는체 함 해주세옇 예쁜 후배랍니닿ㅎㅎㅎ





하 드디어 진짜 끝이 보인다......



주녕이 엔딩때까지 꽃 들고 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욕심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있는 자세도 넘나 발리자나여 지챠 곧아,,, 구두도 이쁜거 신고 그 예쁜 1등 발목도 드러내고 말야ㅠㅠㅠㅠㅠㅠㅠ




단아하니 예쁘다 우래기ㅠㅠ



아직 암것도 모를 수밖에 없던 때에 촬영해서 그런지 주녕이가 넌지시 하는 말들이 의미있었져?ㅠㅠ 자막이 넘나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내가 되게 좋아해야 할 것 같고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빼먹지 않고 자매품(?) 히트제조기 홍보도 챙김미다. 일 잘해 꾸시야~



예쁘게 인사도 하고여ㅠㅠ 고개도 참 잘 숙이고 겸손한 애들이져 (이때싶 온갖칭찬 다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함미다 주간아이돌,, 지챠 넘나 감사해여ㅠㅠ 각박한 연말에 주녕이 볼 수 있게 해주시고,, 에 또 저렇게 집중받게 해주시고,, 넘나 잘 챙겨주시고 잘 괴롭혀주시고 잘 울려주시고..? 이건 아니네여 아무튼 지구 수백번 뿌시게 만들어주셔서 넘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주녕이 많이 애용해주시구여,,, 마니마니 아주마니 개로펴주시길,,,☆


끝이다 끝!!!!!!!!!!!!!!!!!!!!!!!! 꺄오!!!!!!!!!!!!!! 주말이 다갔네여 젠장ㅎㅎㅎ 다들 새해복 많이들 챙기시구여 또 한주 힘내보아여,,★



'대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1222 히트제조기 2화 리뷰 2  (0) 2017.01.21
161222 히트제조기 2화 리뷰 1  (4) 2017.01.15
161215 히트제조기 1화 리뷰 3  (0) 2016.12.25
161215 히트제조기 1화 리뷰 2  (2) 2016.12.18
161215 히트제조기 1화 리뷰 1  (6) 2016.12.1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