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종로바닥이었는데 난 왜 안 팬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이렇게나 아름다웠구나........... 오늘 진짜 피곤해 죽을것 같지만 주녕이가 미친듯이 아름다움을 뽐내고 오신 클락스 팬싸를 내 뇌에 기록해놔야하기에 로그인ㅋㅋㅋㅋㅋㅋㅋ 프리뷰 보는데도 심장어택이었다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정말 이렇게 블링블링한 존재가 또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오늘 주녕이 멋쁨도 터지고 투준도 터졌다매요 브라더다메요 쾅콰아오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용이들 사진도 따로 저장하다보니까 50장 넘으려고해서 포스팅 따로 빼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튼 눈물을 닦으며 닥저닥저한 플뷰파티를 열어봅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




가볍게 기사사진부터 시작해볼까엿!

오늘 기사사진 화보수준이라서 체고심bbbbbbbbb 미친듯이 저장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체고시다 ㅇ(-( 시작부터 나수니 몸져누워 주녕아 살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은 갈수록 쭉쭉 빠지는가 오늘은 목도 더 길어진 것 같고 볼도 더 사라진것 같고ㅠㅠ 클락스 너무 잘어울리네 주녕아 뽐뿌 엄청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자리 어디예옇? 여깋? ㅎ)3ㅎ☞

입열면 최강귀요미로 변ㅠ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듯한 도움의 손길을 마구마구 뻗어주고 싶을 정도로 귀엽다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엇빠......... 이 미모는 인간의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것 같아서 설명을 포기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내가 매우 해치고싶다는것만 알아두는게 너한테 좋을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그렇게 내노코 다니면 위험해~ 넝담쓰~ㅎ






펜뚜껑 여는데도 온씹덕을 들이는 용주녕어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싸인하는 미모가 진짜..... 와 말도 못하겠다 오늘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꿇고 주먹물고 울고싶을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구 싸인도 예쁘게 잘 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듯한 표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너무 귀ㅠㅠㅠㅠㅠ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옆에 앉은건 심지어 윤용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행복해 죽이려는 클락스의 모략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사사진 고퀄이라 너무 행복한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뷰파파티를 해볼까~_~




내릴때무터 멋짐 짊어지고 내리시는 용주녕님ㅠㅠ 오늘 심각하게 미모 뽐내시려고 작정하고 오신듯해서 소녀 눈물이 앞을 가리옵니다..... 늘 리즈갱신이지만 오늘 유독 블링블링한 주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헉헉

수니학살

그렇게 예쁘게 올려다보면 숨못쉴지도






인터뷰같은거 하러 2층 갔는데 창밖 내려다보면서 팬들 찍는 용찍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초상권따위 형님 줄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 따라사려그랬는데 내 폰이 후져서 그거 없대........ 하아.....






뭔가 이 두 플뷰 슬로우모션같다 내 스크롤이 느리게 내려가게 되면서 몸에 힘이 풀리면서 넋놓게 되는 짤.... 시간을 멈추는 능력을 가진 사진인줄






울면서 플뷰 저장하는 사이 부지런한 얼리수니들이 올려주신 고화질짤 투척










널 보면 무슨 할 말이 있겠니ㅠㅠ 넌 그냥 천사야ㅠㅠ 고마워사랑해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뮤다클락스지대  (0) 2014.02.17
140215 클락스 사인회 윤용  (0) 2014.02.16
발렌타인데이 기념 윤용영상  (0) 2014.02.14
심장스틸  (2) 2014.02.12
용스타 폭주 + 양오빠 설렘주의  (0) 2014.02.1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