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찌들었지만 늬들은 달콤행복하길☆


오늘 메인기사에 ㅈㅇㅈ ㄱㅈㅈ이 ㄱㅈㅅ한테 97000원짜린가 백화점서 직접 사온 처퀄륏 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주녕인 안줬어요(정색) 건강주스도 챙겨줬는데 부스러기라도 주시길(비장)

근데 니네 둘은 서로 그럴 정성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몸으로 때ㅋ워ㅋ




2월 14일이니까 2준 1거수일투족을 본 결과 누가봐도 4구리는 영상들 모음으로 가져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영상이야 넘쳐나지만 내 시간이 넘쳐나지 않는 관계로 유툽에 2jun 쳐서 바로 앞에 있는 영상 몇개 위주로 들고옴

귀차니즘은 네버 아니고 올리고 싶은 영상은 겁나 많은데 하나하나 눌러볼 여유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검색어 쳤더니 역시나 바다건너 팬들의 2차가공이 넘실넘실

암튼 사랑이 넘치는 날이니까 사랑이 넘치는 윤용으로 달립시다. 주녕아 춰퀄릿은 이걸로 대신할게 내맘만 받아..♥





첫영상부터 최고 아끼는 영상 중에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떠는 용주녕 눈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다정하고 나른하고 야하게 바라봐?????? 세상에나네상에나 7초가 7분이 되도록 무한 반복하게 되는 영상인데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두주니는 꺼매서 허허 웃는 표정이 시골소년같고 그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를 어떻게 한번 해보겠다고 용주녕이 눈빛을 야리야리 쏴대도 ⊙▽⊙? 이러고 모른다는듯 모르는척하는 무심한 윤두주니같은 분위기가 난다. 용주녕 저 요물은 어쩔땐 저렇게 여우짓을 하다가도 또 어쩔땐 백구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눈으로ㅠㅠㅠㅠㅠㅠㅠ 백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니까 다 홀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자마시 전설의 레전드

주녕이 말라서 낭창낭창한거 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털썩 업혀도 튼튼한 두주니도 발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가 두주니 업은건 기억에 단 하나도 없는데 두주니는 준형이 업은거 꽤 기억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무게는 주녕이가 더 나가겠지만..... 두주니가 너무 많이 빠진 것도 있다ㅠㅠㅠㅠㅠㅠ 보고있음 얼굴이 너무 말라서 안쓰러워ㅠㅠ 두주나 살 좀 쪄ㅠㅠ


뷰티풀은 투준의 텃밭ㅠㅠ 근데 왜 이제 뷰티풀 그렇게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hadow 이후로 뷰티풀 불렀을 때 (한 두세번? 많이 한건 아니지만) 전부 안무 없이 했던걸로 기억ㅠㅠ 이제 못보니 아쉽다 콘서트는 혹시나 하며 기대해봐야지ㅠㅠㅠㅠㅠㅠㅠ







대만 인이어 실종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모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인이어가 어디로 날라갔어 어쩌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박력있게 귀에서 뽑아버렸길래 선이 다 뽑혀요 두준엇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주워서 신난다고 그거 던지는 용주녕 표정 씹귀 진짜 돌아버리게 귀여움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 이러고 던지는 시늉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왜 저렇게 인상쓰는데 귀엽게 입은 왜 튀어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뒷일 생각 안하고 당장의 즐거움에 몰입하시는 용주녕 꼭 저렇게 뒤에 맞을뻔하거나 맞거나 맞고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얼마나 면역됐는지 때리는 시늉을 해도 무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진짜로 맞으면 또 어찌나 생생한 반응을 보여주는지ㅠㅠㅠㅠㅠㅠㅠ 나라도 진짜 한대 때리고 반응보고 또 때리고 또 보고 또 때리고 또또보고 할거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발렌타인 윤용이들♥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215 클락스 사인회 윤용  (0) 2014.02.16
140215 클락스 사인회 준형  (0) 2014.02.16
심장스틸  (2) 2014.02.12
용스타 폭주 + 양오빠 설렘주의  (0) 2014.02.12
공항미아  (0) 2014.02.1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