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ㅎㅎㅎㅎ 약 1년만에 돌아온 힛제입니다. 이게 시간이 이렇게 흐른지도 몰랐네요...ㅋㅋㅋㅋㅋㅋ 그 사이 주녕이는 수많은 까지는 아니지만 어쨌든 근 1년 사이 데뷔이후 최고 많은 예능활동을 했고요? 그럼에도 잔잔히 작은 웃음 잘게잘게 터지게 했던 꿀노잼 히트제조기가 추운 겨울바람과 함께 생각나 들고 와봤습니다. 튓 탐라를 보니 다른 분들도 이 계절에 힛제 생각나신다고 하시더라구여ㅎㅎㅎ 근데 넘 올만에 쓰려니카 내용 하나도 생각 안나고 그래서 힘드네여 무튼 히트제조기 1,2화는 대물 카테고리에 있으니까 가서 복습하시구엿 이어서 덥린 2일차로 함께 가보시져^0^




분명 1년 전에 이거 금손누나들이 클립영상 다 만들어서 짹에 올려주셨을텐데ㅠㅠㅠㅠㅠㅠ 이제와서 찾으려니 못찾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영상 잘라서 링크 딸 힘은 제게 없고,,, 그러니 걍 캡쳐로 대체함미다. 공항에서부터 세번째 복장 점검당하는 주녕이 학생때도 이거보다 긴장감 업시 편하게 다녔을 텐데 말이져ㅎㅎㅎ




글핀돌처럼 입은 훈2는 돈2의 먹잇감이 아닙니다. 도니 눈은 언제나 그만을 향하고 있으니까요..☆




머리 스타일링까진 훈2랑 다를게 없었는데 목 아래부터 바로 지적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극단적인 길이가 지난 첫째날과는 대조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은 또 너무 짧은 숏무스탕을 입더니 오늘은 발까지 치렁치렁하게 오는 롱자켓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새꾸 패션 앞에 타협이란 업따!!! 마웨 걸어!!!<-




그러면서 카메라 은근히 훑어 엉???? 그렇게 남정네 몸을 막 훑어도 되는거야????// 감사합니다.

올해 롱패딩이 그렇게 유행이라죠 내새꾸 역시 시대를 앞서나가는 롱ㅇㅇ의 선두주자 키야 추워죽겠어도 패션은 포기할 수 없는 저 안에 입은 얇은 옷들 보시라구요 양털+청자켓은 오지게 무거울텐데 꾸역꾸역 저렇게 길게 입고 말이져ㅎㅎㅎㅎ 감기도 자주 걸림서 따뜻하게 입고다녀라 애미들 맴아프다,,,, 쿨럭,,,




그와중에 저 어마어마하게 신경썼을 신발끈 보세여 짖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이 패션의 완성이라 하자나여 증말 용즈녕은 DNA까지 패셔니슽하다... 저거 저러케 무심한듯 싴하게 보이려고 얼기설기 풀어쓸거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씹덕;;;;;;; 그래두 돈2형 쭈한테 넘 뭐라하지 마세요 오늘은 거친 발목 드러내지 않고 흰양말 단디 올려 신어쓰니!ㅎㅎ




저놈의 시그니처 와이드커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이 짧냐는 돈2형 물음에 옷이쫌 길어옇ㅎㅎ라고 친절히 설명해주는 용패피임미다ㅎㅎㅎ 지챠 가진 옷 다 저럴거야??ㅎㅎㅎㅎㅎ 근데 와이드커프스 유행한지 한 3년 되니까 저도 가진 겨울옷들 소매가 다 저런 식이에여;;;; 아주 식탁을 다 쓸고 다닌다;;; 무튼 우래기는 소매단까지 신경쓰는 용디테일이니카!




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발이라뇻 용즈녕이 신경써서 풀러놓은(?) 신발끈인데! 문득 주녕이 저거 사고 용스타인가 용토린가 올리지 않았었나요??? 자랑하는거 본 거 같은 기억이가 있는데??? 뒤져보려다가 새삼 용스타 다 날라간거 또 생각나서 또 빡이 칩니다... 안돼 누나들 기분까지 망칠 수 업숴 넘어가는걸루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ㅎㅎㅎ 갢차나용!!!! (다급)(당황) 그의 울부짖음에도 불구하고



꼼꼼하게 꽉꽉 조이는 돈2형...☆ 무릎까지 꿇고 애기 신발끈 묶어주신다 ㄹㄹ학생쥠 돋으시네;;;;




용즈녕 암것도 모타고 형 걷어찰 수도 업꼬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어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괴상한 신음소리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말도 모타고 반항도 모타고 끙끙대는거 넘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끈 묶어줬을 뿐인데 마치 냥이 옷입히면 고장나는 거처럼 고장난 용즈녕... 말잇못....... 지못미....




돈2맴 앰2맴..★ 저 나갈 때에도 빠숑이랍시고 스카프 얼기설기 묶으면 엄마가 신발장까지 따라나와서 단디매라고 쫌매주시자나여 돈2맘 그런것 애기 앙동앙동 걷다가 콩 넘어질까바 그러는 것... 근데 조나 웃긴건 뒤에도 계속 보면 나오지만 한쪽은 안묶어줘서 한쪽만 꽉 묶이고 한쪽은 풀린 저 상태로 짝짝이로 다닌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짝 안맞추는 용즈녕도 웃기고 그건 또 냅둔 돈2형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념한 애기ㅠㅠ



용즈녕 아침마다 눈 붓고 애굣살은 눈보다 더붓고 쌍꺼풀은 풀려서 조따 귀여워 주근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는 자다가 막 떡져서 복원 불가능한데 바람에 날려서 청순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밝은청자켓도 잘받아서 예뽀.......




막 자막은 비장비장한데 고개 끄덕이는거랑 깊은 애교살이랑 앙 다문 입쭐이 애기 사스미 숲으로 모험떠나듯 귀엽기만 하고ㅠㅠㅠㅠㅠ 근데 스탈리스트 따라갔으면 애기 입술에 보습제 좀 발라주지 저게 모에여.... 애기 입술 백만불짜리 보험가입해야 하는 입술이라 관리 잘해조야 한다구엿!!! 




우래기 형아 앞에서는 활짝활짝 잘 웃고요 오구구



떠나용 네엥 좋아용 그래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넘 쑥스럽고 넘 차캐..... 너같이 속수무책으로 착한 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형이 달라면 간도 쓸개도 다 빼주고 형이 가자면 엠티도 따라갈... 무튼 ㅊ칸 주녕이 저렇게 속업시 다 받아줄듯 애도 받아줄듯

왠지 이 파하게 웃는 짤 복숭아같다(무뜬금 머리도 저렇게 뿌리가 뽕긋 솟아서 복숭아 거꾸로 세워놓은 것 같네8ㅅ8 용복숭아8ㅅ8ㅅ8ㅅ8ㅅ8ㅅ8





소올지키 버스 안은 핵노잼이었지만... 그래도 한컷한컷이 소듕하니 나중에 저 보기 위해 기록해놓을래요




이목구비 가르마까지 반듯한 쭈

이날 쭈 눈썹을 완벼카게 일자로 쭈욱 뻗게 그려주셔서 애기 인상이 넘 차캐보였지요 그때 눈썹을 요래저래 뽑아주시던 님덜 다 어디로 가시고 지금은 짱구눈썹마냥 지인허게 흑색으로다가 짤게 찍어주는 것들만 남았냐.... 올해 검은머리시절 애 눈썹 보면 아직도 한숨이 절로 나고요 애 얼굴이 아무리 잘났어도 눈썹이 인상을 존나 좌우하니까 잘 그려주시길 바람ㅡㅡ




무튼 카메라를 들이대 밀착취ㅈㅐ를 해도 프로의 자세로 임하는 현직아이도루 89점 드립니다.



주녕이 혼자 차 몰면서 노래 들으면 곧잘 흥얼흥얼 거리고 자기가 부르고싶은만큼 질러도 보고 올려도 보고 기교도 부리고 해볼 것 같다ㅎㅎ 노래도 굳이 건너뛰기보다 랜덤재생해서 들을 것 같고. 혼자 리드보컬했다가 화음 넣었다가 밤길 가로지르며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듯,, 문득 용카페 오픈때 팬들이 우루루 따라오니 차 안은 더러우니까 찍지 말라고 했던(이런 뉘앙스였는데 기억휘발) 주녕이 생각난다ㅎㅎㅎㅎ




다시 돌아와서 왜 피리가 바뀌었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만에 피리가 바뀌었다 그때 제작진은 몇개를 산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피리는 잘 맞지 않는지 용선수 금방 포기하고 맙니다~~~ 원래 선수에게 착붙인 장비가 있는 거거덩여 이번 피리는 아무래도 조금 헐거운 것 같네요~~~~




그치만 다시 말하지만 피리부는 사나이의 와꾸가 ㅆㅅㅌㅊ이기 때문에 졸졸 따라올 수밖에 없는 거 ㅇㅈ?ㅇㅇㅈㅇㅈ 용주녕은 좋겠다 오대오도 잘어울리고 덮주녕도 잘어울리고 깐주녕도 잘어울리고 반깐주녕도 탈색주녕도 검머주녕도 반삭주녕도 뿔몬주녕도 다 잘어울려서........ 역시 얼굴이 다했지요




그나저나 을왕ㄹ1 도착한 형2준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경이 생각보다 렬루 을왕ㄹ1같아서 깜놀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안좋은데 바다야 더 안예쁘겤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그쪽 땅 날씨는 알아줘야함미다. 덩달아 울 주녕이 센치한 기분 많이 얻어왔어~






우리의 프로이별꾼 용즈녕은 역시나 이런 우중충한 날씨와 쓸쓸한 배경 찬 공기를 그냥 지나칠 수 없슴미다. 하염없이 (주어없음) 그리워할 수 있을 정도로 우울감을 안겨주는 덥린이었던 거시죠... 우래기 쓸쓸함도 잘 느끼는 애라서8ㅅ8



마치 촬영을 위해 존재하듯 앵글 쥑이게 나오는 의자가 존재하구요 실제로 넘나 이쁘겐네요8ㅅ8




그리고 역시 피사체가 다했다.........ㅇ<-<

어빠...... 화면이 멈춘거 같아................ 어빠 더깹2 신부가타...........




눈만 감아도 화보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바람에 살랑이는거 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 두상 넘나 이뻐서 머리카락 내려오는 것도 넘나 이쁘고 옆선 작살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선 또 어쩔거야 저 아담스애플............. 넘나 잘익은 저 애플 보세여............ 하 목도 길고 선도 곱고 머리숱도 풍부하고 구레나룻 모양까지 넘나 이뻐서 모든 것이 너를 아름답게 보이도록 존재한다 짖챠.... 참 예쁜 사람8ㅅ8ㅅ8ㅅ8ㅅ8ㅅ8




;;;;;;덩생 분위기 잡고 화보찍고 있는데 눈치업는 형은;;;;;;; 자체 삐쥐를 찾습니다;;; 동생이 지금 얼굴로 분량뽑고 이짜나여ㅠㅠ;;;;




그사이 울 동생님은 이쁜 엉댕이가 들썩들썩 가벼워서



물가에 내놓은 애기마냥ㅠㅠㅠㅠㅠㅠㅠㅠ 용애기래...... 역시 용잘알 피디님이 애기 별명을 피셜로 찍어줘부려쓰....... 아직 애기라 물가 좋아할 나이져ㅎㅎㅎ




근데 엄마가 주녕아!!! 밥먹어야지!!! 하믄



누구보다 빠르게 달려옴미다

후다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는 폼 여전히 망충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그거 생각나네여 몬스타 찍던 시절에 용즈녕 뛰는거 얘기하시던 감독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하인드 아니라 코멘터리였나요?? 이제와서 찾으려니 온갖 아이도루 몬슷하엑수만 나오고 우리 몬스타 안나오네ㅠㅠ



용망충이 팔랑팔랑 달리는거 보면서 잘 달릴줄 알았는데 못뛰어서 놀랐다(는 뉘앙스 맞았져??)는 감독님의 코멘트가 있었던 문제의 추격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래기 못달리는거 유명한데 왜 모르셔쓰까잉... 더 거슬러 올라가면 aㅏ육대 나오는데 그만 가져올게여 우래기 이제 이미지 마니 변신 해씅께??(코찡긋)





바로 와서 타다닥 앉고는 분위기 바로 고속충전함미다. 눈만 감으면 슬로모션처럼 화면이 느려지는거 가타... 마음도 평온해지고....... 역시 올바른 와꾸가 가져다주는 평온함이란 이런 거시다....... 힐☆링★




우래기 늘 하던 포지션<-아님

무튼 여자한다고 함미다. 이래노코 머릿속으로 아 개높은데 어떻게 해야 덜 쪽팔리게 무사히 넘어가짛?;;; 하고 고민하고 이썽ㅆ을거야




주녕이가 턱을 치켜들고 하늘을 보면 저는 자동으로 캡쳐를 해요

예쁘니까요




아 앉아있는것도 완전 길쭉하니 예술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라인이 넘 마르고 이뻐서 각도도 예술이고 키야 지챠 아이돌 시대를 잘 타고 태어나 걍 된거 아니죠 용즈녕 애티튜드 본투비아이도루ㅠㅠㅠㅠㅠㅠㅠ 개저아 내오빠의 아이돌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성 올라와 올라와 부름업부르멉↗




근데 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곳잃은 당황한 동공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짖챠 리액션킹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만으로 '형 이게 무슨일이에요 노래가 멈췄어요 어서 설명해봐요'라고 속사포로 말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 좋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권 없는 유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도 꼬박꼬박 스밍어플 쓰는거 웃기지 않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어이없어서 웃는거 보시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앟...어헣으하핳ㅎ.... (보노보노땀;.;;;;;;;;;)

짖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이빨 만개하고 눈주름 가득 지어가며 활짝도 웃는다ㅎㅎㅎㅎㅎㅎㅎ 얼마나 어이가 업슬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결국 내갛 나서야게꾼ㅎ)3ㅎ (비장)




즈녕이가 약 1년전 듣던 리스트에는



아련 터지는 노래가.....따흐흑....☆ 제갛 옛날에 핓처링도 해서 알게 된 린 누낳 노랜뎋... 크으 또 들으면서 써야겐네요 주녕이가 추천하는 노래는 다 들어야해여 넘 조은곡들이 많음ㅠㅠ 최근에 잡지땜에 추천한 썸바리엘스도 넘 좋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듣고 있어요 분위기가 비오는 겨울에도 잘 어울리고 무튼 주녕이 정말 음악 장르 가리지 않고 잡식하는거 넘 좋다8ㅅ8




주녕이 진짜로 낼모레면 서른이야... 네 인생에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시기에 함께하게 해줘서 고마워8ㅅ8 30대는 더더 멋있겠지!!! 나는 계속 여기 있을거니까 어디가지말구 숨지말구 꼭붙어있어줘야해ㅠㅠ




청승이라뇨 청승이라뇨..... 주녕이 이 쓸쓸함을 온몸으로 즐기고 있는 중인데!!!!




영원하단 말은 모두 거짓말...☆




멜로들마 남준줄 알았어............. 하 숨멎......... 저 살포시 찡그린 미간......... 아련한 눈빛처리.............. 힘들게 삼켜내는 목젖.......... 그리고 투명한 메컵 자랑하듯 저 점들......... 뭐야 점들............. 너무 섹시해................. 얼굴점 보이는거 생얼틱해서 진짜 섹시하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등에 점있는 것도 조나 킬포인데 오른쪽 볼과 턱으로 예쁜 점 너무 많네8ㅅ8ㅅ8ㅅ8ㅅ8ㅅ8ㅅ8 나 환장한다8ㅅ8ㅅ8ㅅ8ㅅ8ㅅ8ㅅ8ㅅ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냐... 에라이 투명찬란한 놈



찔려하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까 봐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주녕이 넘나 초식남이기 땜에 잘해조야함미다... 아시자나요 울 주녕이의 하찮음과 약한 심장과...... 지켜조야해요 여러분 다들 아셔쪄???




걍 예쁘니까 남겨놓을래요 우울우울한 하늘과 그런 하늘을 담은 바다와 그 바다를 보는 우래기의 쓸쓸한 등...☆





킬라인2 힐에 오르며 쌓인 낙엽에 90년대 감성 뽐내는 아재 돈2형과 그걸 또 맞아주는 차칸 용즈녕ㅠㅠ 막 여러바퀴 돌면서 열심히도 맞아준다 차캐...



엉아가 노래가 듣고시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택받지 못한 자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얘는 왜 돼ㅑ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트워크도 잘생긴 사람 따라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트워크도 되고 전곡듣기도 되고 용주녕 능력자다 훠우~




이거 그려준거 넘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노우 찍으시나 표정을ㅋㅋㅋㅋㅋㅋ



용즈녕 입 커지는게 그라데이숑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고양이ㅠㅠ 제작진선상님들 거기에 수염그리면 더 귀여울거란거 어케 아시고 그러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찡그린 미간 넘 좋다 근데 눈썹을 꽤 길게 그려주셨네;




각자 독샷을 찍어주시는 A님 B님이신 것 같은데 형2준돈이 나란히 앉아있으니까 같은 앵글이 되어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그게 안웃긴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뷰가 좀 멋있네여 여기 어딘가에서 주녕이 용스타에 올렸던 choop da 찍은거 같은데??




인생샷 남길 수 있는 뷰포인트네요 용즈녕은 걍 앉아있기만 해도 인생샷같고




이런 곳에 용주녕과 함께 올 수 있는 기회를 얻은 돈2형은 정말 이 순간을 잊을 수가 업슬듯!!!!!!!! 근데 여행 겁나 다니셔서 잊으셨을 법도 하다ㅎㅎㅎㅎㅎㅎ



형이랑 눈도 못마주치더니 며칠 새에 많이 뻔뻔해진 용주녕 마니커써 칭찬해




주녕이 여기서 한 멘트들 다 넘 주옥같았어요......... 근데 영상이 없네............ㅠㅠㅠㅠ

무튼 노래가 사람들에게 위로를 해주고 싶다고 무조건 밝고 희망찰 필요 없이 지금 내마음이 이래 너만 그런게 아니고 나도 이래 하는 마음이 느껴지게 내 현재 심정을 그대로 담은 노래를 들으면서 공감하고 위로받는 그런 경험을 주녕이가 이야기하는데... 전에 주녕이가 어떤 인터뷰(어떤 건지 기억이 안나요ㅠㅠㅠㅠㅠ 잡지였던 것 같은데)에서 했던 말과 맥락상통해따. 나중에 그 인텁 찾으면 꼭 다시 올릴게요??



얼굴로 설득시키는 용주녕



음악에 대해 정말 깊이 생각하고 또 숨쉬듯 듣고 접하는 진짜 음악인 주녕이의 소신이 너무 좋다. 얼마전 모 누나와도 주녕이가 연기를 하고싶어했었던 건 분명한데 왜 멀어졌을까? 라는 이야기를 하다 누나가 음악쪽으로 아예 접어 들어가려고 그랬을지도..라고 했는데 정말 그런가보다라고 생각했다. 맞아, 한때는 그래서 주녕이가 비스트가 끝나면 프로듀서의 길로 아예 접어들어 티비에 나오지 않을까봐 무서웠던 적도 있었다. 다행히 주녕이는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싶어했고, 자기를 보여주고 싶어했고 그래서 정말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다ㅠㅠ 위에 적었듯이 앞으로도 준형이를 오래오래 볼 수 있도록 준형이도 지치지 않고 잘 버텨줬음 좋겠고, 준형이가 그럴 수 있도록 나포함 용덕들도 더 단단한 버팀목이 되어줬음 좋겠다. 그런 의미에서 언제나 주녕이를 위해 불총칼을 휘두를 수 있도록 다들 독해지자구요!!!!!


갑자기 넘 진지해져쬬ㅎㅎ 헤헿 다시 돌아와서




어우씨 진짜 니얼굴이 위로고 힐링이야 그냥 난 아무것도 필요없어




두번 생각하게 만드는 돈2형의 가사에 감탄(?)하는 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2형 병맛 노래 많이 지으셔서 가사들이 직설적인데 용주녕st는 어마어마하게 간접적이고 비유적이며 서정적이고 몰랑몰랑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주녕이의 방향대로 흘러갔다ㅋㅋㅋㅋㅋㅋㅋ




비슷...했져...?ㅎㅎ




# # #


잠깐 쉬어가고 싶어, 

이젠 모든 걸 다 내려놓고 싶어

근데 지금 멈춰 버리면 

다시는 나아갈 수 없을 것만 같아서

또 다시 날 타일러, 타일러, 

언젠간 내게 다가올 좋은 날을

더 재촉해 보곤해, 

내가 다시 웃을 수 있게


# # #


이 노트가 이 가사가 되었네요... 주녕이 휴대폰에 적힌 수많은 가사들은 다 직간접적으로 무언가를 떠올렸을 때 빽빽하게 적었을텐데


이건 예전부터 있었던 오래된 주녕이의 습관ㅎㅎ

괜찮다고 말해줘는 하나부터 열까지 온통 스스로에게 해주는 말인 것 같아서 더 맘이 아프고 더 유심히 듣게되는 노래이기도 하다. 그래서 들을때마다 만감이 교차하고.. 훗날에라도 세상에 꼭 알려졌으면 좋겠는 노래. 주녕이가 스스로를 위로하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위로해줄 수 있는, 현대인의 위태로운 마음이 담긴 노래 같아서..ㅎㅎㅎ




근데 노래에 설명충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 용즈녕에게 보노보노땀 완전 시그니처처럼 박혀버렸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이 필요한 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트로에 설명을 5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코멘터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웃긴다 인트로 제목을 그냥 돈2 므ㅏ므ㅏ한 노래 시리즈처럼 '설명이 필요한 노래'로 해서 디싱을 내셨어도 좋았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나 씹어잡수고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2는 그사이 주녕이와 닮았다는 니ㄱ을 삽니다. 닉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끼리 지난 밤 그런 얘기를 했나보져?? 여우상이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 능글맞지 않아서 캐릭이랑 좀 다르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구미호상이긴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가튼 형과 여우가튼 형이라니까 되게 성격이 그럴 것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김새만 똑가튼 형들임미다.






날씨가 살짝 궂어서 그런지 저 유명장소에 그들밖에 없슴다. 그래서 넘 예쁜 앵글로 앉아있네요 용주녕 다리보소.....




작곡가가 너무 예쁘고 귀여운 동골동골 곰돌이가타서..... 좋다...★




근데 애기 바람불어서 넘 추워보이는데...ㄷㄷㄷ




1분도 아니고 5초 미리듣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손누나의 캡처랑 합치니 제 캡처가 확 구려지네여 암튼



주녕인 노래를 남에게 들려주는 순간은 언제나 떨리나봅니다. 표정이 갑자기 조금 긴장한듯해졌죠ㅎㅎㅎ



형 반응 별로 안좋은 것 같으니까 곡 넘어가는게 선수급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첫번째 곡이 괜찮다고 말해줘 최종으로 만들어진 곡 인트로부분이지 않아요? 결국 세개 다 섞은 느낌이었다 셋다 너무 좋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돈2형 반응이 조금 다르다..!!



1번은 생기타 느낌이었다면 2번은 다른 악기들이 많이 섞여서 더 풍부한 음색을 나타내니까 돈2형 귀에 더 있어보이게 들린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ㅎㅎ 사실 약 6시간 전쯤 듣고 그 기억으로 쓰고있는거라 저도 희석됐네요ㅎㅎㅎㅎ





왜 아이뻐 모델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아이뻐와 물아일체를 보여주는 업빠...




준비성 철저한 주녕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뒤에 보면 답정너였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좋아.....진짜 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성 뚜렷하게 강조하고 싶은 사운드가 다 달랐고ㅠㅠㅠㅠㅠㅠ 결국 인트로 1번, 돋움판은 2번 클라이막스는 3번으로 흘러간 듯 하다. 용주녕 천재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돈2형이 투표를 하는 사이 저는 용주녕 얼굴만 보고 있슴미다,,,,, 너무 청초하고 예뻐,,,,,,,




흐트러진 앞머리 찌푸린 미간 짙은 쌍꺼풀 나즈막히 깔린 눈 뭉툭한 손가락에 아이뻐까지 조나 발리지 않는 것이 한개도 없다..........




아 용주녕 앉은거 너무 예뻐 어떡하지 다리 너무예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롱코트 깔고앉은것도 넘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 자기만의 돗자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털이라 뽀송뽀송 조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말 멋있었어여 돈2형...★ 포기하지 않고 달려가던 주녕이가 잠시 힘들어서 지치지만 그래도 괜찮다고 이게 평범한거라고 잘하고 있는거라고 말해주길 바라는 희망 한줄기를 이야기하는 그런 노래니까요ㅠㅠㅠㅠㅠ 아 정말 더 많은 사람들이 듣고 공감얻고 위로받았으면 좋겠는 위로송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ㄴr님이 잘돼서 역주행하거나 그럴 가능성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묻히기 아까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형을 옆에 두고 작업방식을 말하셔도 인형은 못들어요<-




주녕이가 어떤 잡지 인터뷰에서 자기가 노래 만드는 방식은 가사와 멜로디 모두를 만족해야 한다고 가사가 제대로 잡혀있지 않으면 좋은 멜로디를 뽑아도 아쉽다고ㅎㅎㅎ 주녕이는 그런의미에서 정말 대단한 프로듀서다. 작곡 작사를 한번에 다 잘해내기 정말 힘든데 그 두가지의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노래를 뽑아내기 얼마나 힘들겠어요ㅠㅠ 솔직히 멜로디가 좋고 가사가 구릴수도 있는거고, 가사가 핵좋은데 멜로디가 구릴 수도 있는건데 그 교집합을 찾아내면서 작업을 한다는건 완벽함을 꿈꾸는거죠... 리스펙리스펙bbb




진지한 얘기 하는데 다리라인이 저렇게 예뻐서 시선을 강탈할 일인가................ (다리만 본 1人



미모 감탄용으로 몇장을 캡ㅊㅑ했는지 모른다......




침대에서 얘기하는거 넘나 좋았다!!! 뒤에서 나오니까 다시 적겠지만 자기가 생각하는 걸 조곤조곤 말하는 주녕이가 정말 좋다8ㅅ8 친구들이랑 있을 때 센척하면서 아이앃 이런거 달고 살아도 저런 진지한 대화의 자리에서 조심스럽게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지 않게 배려하면서 자기 생각을 말하는 주녕이ㅠㅠㅠㅠㅠ 프로듀싱할 때의 모습이 용다정이야ㅠㅠㅠㅠ




보컬로 욘say누나를 생각하는 꿈 큰 돈2형 덕분에



주녕이가 작곡할 방향을 잡게 되었슴미다(????



또 조나 영혼없이 참고한다고 말하는 용주녕 뭐냐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욘say 누나가 부를거처럼 노래를 지을거냐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내가 들어도 어이가 없는 말에 돈2형이 속뜻을 바로 알아듣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할게요~ 의 속뜻을 넘나 완벽하게 파악한 돈2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비즈니스 메일의 자동 문장이 완성되네요 저말뜻은 역시나 참고만 하고 활용하진 않겠다는 것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즈녕인 달랐습니다. 주녕인 갱장힣.. 다른 의겮에 귀릃 기우리늫 편이었지요....




그 이유가 넘 웃퍼서...찌발...ㅎㅎㅎ 이게 참 마냥 웃을 수가 없는게ㅎㅎㅎㅎㅎ 하도 욕먹어서 저랬을거 저런 말까지 하며 작업했을거 생각하면............^^^^



근데 왜 악개년들의 현실은 잘되면 자기오빠덕 잘못되면 내오빠 책임을 하지요???

Hㅏ........ 일단 그만하죠 즐겁게 리뷰중이어쓰니까..




예쁜 주녕이로 힐☆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그림을 그린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엔 크레딧이 없으니 프로그램 크레딧에라도 포함할 기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모든 결정은 돈2형의 책임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팀장은 책임지라고 돈 많이 받는거랬어여 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말이 왤케 웃기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년대 감성 충만하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잘못하면 안티들이 블마 눈 파던 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애들은 모르는 그런거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 엑스자 얼굴에 그리고 피흘리는 사진으로 안티카페 개설하던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눈이 파이건 말건 책임자는 다 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이렇게 이플 일이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웃다가도 찌통이다 하앙..........



근데 또 넘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애타게 더 책임지울 것을 찾는 손가락과 웃느라 기침하듯 들썩이는 어깨와 예쁜 눈주름과 애기이빨 말린 하트입쭐 거기 가서 관리 못했다고 그새 쪼꼬맣게 흰색을 보이는 손톱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늦게 책임을 면하고 시픈 돈2형은 무리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 지챠 돈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가 안들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쓰러지는거봐여 저러케 이쁘게 웃는거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좋은 남자 만나라 주녕아 너 맨날 이렇게 이프게 웃게 해주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게 이렇게 이쁘자나 여우 따로 업자나 짖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달팽이관 살쪄서 안들린다니까 아앟.. 하고 이해해주는척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웃음 지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힛제는 용주녕 미모자랑 프로그램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많은 판타지를 만족시켜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꿀노잼프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에 살찐 돈2형이 니가 하고싶은대로 다 하라고 자유를 줬는데도 그 결정 마저 형이 한 결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서 깨물어주고싶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많이 컸다.......... 스벌 너무 많이 커서 잡아먹을때가 된거가타여(이성상실




이러케 용여우짓에 맥을 못추고 돈2형이 져줍니다ㅎㅎㅎㅎㅎ 결국 모든거슨 형이 하신거에여 전 그렇게 이해햇서요 주녕이 잘못은 1도 업서요 그쵸???????? 뭘 좀 잘못했음 어때요 저렇게 예쁜데 용서하고 말아버리져 뭐^0^


하,,, 이거 몇시간 쓴거져 비록 중간에 저녁도 먹고오고 맥주도 한잔 하긴 했지만 거의 반나절을 잡고있었네여 넘 올만에 쓰려니까 힘드네ㅠㅠ 이래서 인생 밀리면 안대여 누나들(교훈)


콘들은 잘 예매하셨나요?? 저는 일단 올콘 뜁니당 표 못구한 누나들도 많으시던데 다들 가실 수 있어요!!!! 의지!!!!!!! 그것만 잃지 마세요!!!!! 화이팅들 하시고!! 월요일도 시부럴... 화이팅하시고.........



++


누나들 글고 다들 이미 아시겠지만 투준 엔솔로지 나온대여

울 마주느나(잇케 부르니 낯서네여...) 청담느나 카이저느나 F학점느나 다 라인업에 있으시네8ㅅ8 겁나 기대됨미다!!!!

https://twitter.com/89recipe/status/934693703238615040



전 이 특전 받으면 다 벗겨놓고만 이쓸 겁니다 암것도 안입힐거야 둘이 겹쳐놀거ㅇ<-

무튼 존나짱이에여 금손느나들!!!!!!!!!!!!!! 싸라훼여!!!!!!!!!!!! 투주너들 어서 사세여!!!!!!!! 부흥하라!!!!!!!!!!!!!!! 


그럼 끗!!!


AND